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멕시카나치킨, 신제품 ‘치필링HOT’ 광고 영상 공개… “늘어지자! HOT하게!” 2025-03-21 09:00:11
광고는 ‘늘어지자 핫하게’라는 카피를 통하여 광고 속 등장 인물과 제품의 특성을 중의적(重義的)으로 표현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고객들이 제품의 특성을 빠르게 인지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높은 구매율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치필링HOT’은 처음과 시작을 알리는 계절인...
키움증권, 고민시 내세운 광고 캠페인 "투자에 대충이 어딨어" 2025-03-12 09:00:07
있다. 광고는 2030세대의 일상을 배경으로 했으며, 키움증권의 애칭 '큠'으로 카피를 만들었다. 투자 종잣돈을 만들기 위해 힘겹게 노력하는 2030 세대의 모습을 담아냈다. 광고 본편은 15초와 45초짜리 두 편으로 제작됐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20대가 공감하고 재미를 느끼면서 투자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고흐의 의자·다이애나의 침대…고단한 하루를 위로하는 시간 2025-02-20 18:38:04
프리미엄 오피스 체어한 시대를 풍미한 광고 카피처럼 ‘침대가 과학’이라면 의자는 공학의 산물이라고 할 수 있다. 인체의 곡선과 뼈의 위치, 사용자의 생활 습관 등을 고려해 세심하게 설계해야 좋은 의자가 탄생할 수 있어서다. 200만원이 넘는 프리미엄 의자들은 일찌감치 공학적 설계를 도입했다. 허리를 탄탄하게...
"광고냐 경고냐"…논란의 항공사 결국 사과 2025-01-17 13:28:10
"광고로 상처를 입은 분들께 사과한다"고 밝혔다. 포스터에 에펠탑을 넣은 것은 에펠탑이 세계 최고의 관광명소 중 하나이기 때문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PIA는 유럽 운항을 재개한 지난 10일 엑스(X·옛 트위터) 계정에 수도 이슬라마바드와 파리간 노선 항공편 운항을 재개한다는 포스터를 게시했다. 포스터는 PIA...
파키스탄 항공사, '에펠탑에 여객기 충돌' 광고 논란에 사과 2025-01-17 13:15:57
"광고로 상처를 입은 분들께 사과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포스터에 에펠탑을 넣은 것은 에펠탑이 세계 최고의 관광명소 중 하나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PIA는 유럽 운항을 재개한 지난 10일 엑스(X·옛 트위터) 계정에 수도 이슬라마바드와 파리간 노선 항공편 운항을 재개한다는 포스터를 게시했다. 포스터는 PIA...
귀뚜라미-경동나비엔 '특허 대혈투' 예고 2025-01-08 17:17:57
두 회사의 광고카피다. 자신들이 보일러업계의 대표 기업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양사 모두 보일러 판매량을 별도로 공개하지 않고 있어 ‘1등’ 타이틀을 둘러싼 신경전이 치열하다. 작년 말 불거진 기술특허 침해 이슈와 맞물려 올해 경동나비엔과 귀뚜라미의 자존심을 건 경쟁이 그 어느 해보다 심화할 것이란 전망이다....
'지진희 vs 마동석'…'1등' 두고 기싸움 하는 보일러 회사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5-01-08 10:43:57
회사의 광고카피다. 보일러 업계에선 자신들이 대표 기업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광고카피에서 느껴지듯 귀뚜라미와 경동나비엔은 오랜 기간 보일러 시장의 라이벌로 꼽혀왔다. 두 회사가 보일러 판매량 공개하지 않고 있어 '1등' 타이틀을 둘러싼 기싸움은 오히려 심화하고 있다. 올해는 두 회사의 경쟁이 특히...
가상자산 투자 SNS 리그오브트레이더스 "투명성 제공해 즐거운 투자 만들 것" [코인터뷰] 2025-01-02 09:00:03
카피트레이딩 수수료 등으로 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다. 투자 초보자들은 카피트레이딩으로 투자 고수들의 투자 방식을 배우고, 연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리그오브트레이더스는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적인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민규...
혼을 담아낸 12편의 수작…소비자 가치 제대로 녹였다 2024-12-11 16:20:01
진취적인 이미지를 극화해 전달한 광고로 판단됐다. KT&G에서 성장과 도전을 펼칠 인재를 모집한다는 내용을, ‘KT&G와 함께 더 높이 도약할 주인공을 찾습니다!’라는 직관적 카피를 이용해 녹여낸 점도 인상적이었다. ‘브랜드 대상’은 롯데칠성음료의 ‘대한민국의 즐거움이 모여 큰 별로 새롭게!’ 편이 선정됐다....
KT&G, 푸른 하늘에 높이뛰기…글로벌 톱티어로 도약하는 역동성 그려 2024-12-11 16:12:07
한경광고대상 기업PR대상을 받았다. ‘렛츠 밸류 업(Let’s VALUE UP)’이라는 슬로건과 역동적인 디자인을 통해 글로벌 톱티어 기업으로 도약하는 KT&G의 위상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직관적인 광고 카피도 눈길을 끈다. KT&G는 회사와 함께 성장과 도전을 펼칠 인재를 모집한다는 내용을 ‘KT&G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