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스탠다드 첫 오프라인 매장 홍대점, 두 배 규모로 재개장 2025-11-28 09:56:31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판 배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재개장 기념 프로모션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상당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슈퍼백'을 4만9천900원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오프라인...
동원F&B, 온라인몰 '동원몰-더반찬&' 통합 2025-11-28 09:42:37
상품을 구매하면서 더반찬&의 국탕찌개, 볶음류, 양념육 등 신선 간편식도 함께 주문해 합 배송 받을 수 있다. 또 더반찬&의 새벽배송 서비스가 동원몰에 도입된다. 더반찬& VIP 회원에게는 동원몰 유료 멤버십 '밴드플러스' 혜택이 제공된다. 더반찬&은 12월 29일 운영을 종료한다. 기존 회원은...
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선정…내달 6일까지 '올영 세일' 2025-11-28 09:01:54
구매 데이터와 카테고리별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총 40개 부문, 166개의 K뷰티·웰니스 상품을 선정했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국내 37개, 글로벌 3개 부문으로 나눴다. 특히 국내 부문에서는 '홈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셀프뷰티'를, 개인의 취향을 우선으로 고려해 상품을 선택하는 '취향 소비'에...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모비두, AI 기술 기반 라이브 방송 ‘소스라이브’ 주목 2025-11-28 09:00:00
문의, 구매 안내, 배송 정보 등 반복적인 CS 업무를 AI가 자동으로 처리하면서, 담당자는 보다 복잡하고 중요한 고객 응대에 집중할 수 있다. 특히 Relive 방송의 경우 쇼호스트나 CS 인력 없이도 AI 챗봇만으로 무인 운영이 가능하다. 소스라이브의 AI 보이스는 타입캐스트(Typecast) API를 활용해 구현됐다. 빠른 응답...
구광모 "안정보다 쇄신"…기술통 전진 배치로 'ABC' 드라이브 2025-11-27 18:10:32
7% 증가’라는 성과를 냈다. 구매 후에도 지속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UP가전(업 가전), 가전에 서비스를 결합한 가전 구독 사업을 통해 LG 가전의 격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LG화학 신임 CEO로는 김동춘 첨단소재사업본부장이 사장으로 승진해 임명됐다. 첨단소재사업본부장은 겸임한다. 김 사장은...
[송형석 칼럼] 중동 특수, 이번엔 다르다 2025-11-27 17:31:55
건설사들이 중동에 진출해 외화를 벌어들인 경험이 강렬해서일 것이다. 2~3년에 한 번씩 이뤄지는 대통령의 중동 순방도 이런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 데 일조했다. 대통령이 중동에 다녀오면 신규 수주 등 경제협력 성과를 취합해 발표하는데, 그 규모가 수십조원에 달한다. 열흘 일정으로 중동·아프리카 지역을 방문한 이...
휴온스엔, 통합 공식 자사몰 ‘휴온스N몰’ 출범 2025-11-27 16:34:30
90%)로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회원 등급 무관 2% 구매 적립 ▲매주 수요일 24시간 한정 '타임딜 이벤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타임딜 이벤트에서는 메리트C, 마이시톨, 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 등 대표 제품과 신제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연말 건강관리...
곱창돌김 원초 사용한 ‘K-전남김’, 온라인 판매 개시 2025-11-27 16:09:06
오프라인 행사에서 ‘K-전남김’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구매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마련됐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프리미엄 캔김 선물세트 ‘K-전남김’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K-전남김 관계자는 "행사와 입소문을 통해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온라인 구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있었다"며...
뷰티 멀티샵 '뷰티케이', 오시리아 관광단지 28일 공식 오픈 2025-11-27 15:59:15
제품을 충분히 배치했다. 현장에서 바로 경험하고 선택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조로, 관광지 특성에 맞춘 체류형 쇼핑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매장 내부에는 포토존도 마련돼 있어 방문객이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다양한 연출컷을 촬영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단순 제품 구매뿐 아니라 ‘방문 경험’을 소비하는 MZ...
쿠팡, 파페치 통해 'K-뷰티' 글로벌 수출길 연다…“190개국 진출 목표” 2025-11-27 11:05:01
약 7% 성장했다. 두 시장은 파페치 고객의 방문과 구매가 집중된 지역으로, 패션과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대표 시장으로 꼽힌다. 파페치는 애플리케이션(앱) 내에 'K-뷰티' 코너를 신설해 한국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현지 고객이 주문하면 쿠팡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포장해 파페치의 글로벌 배송망을 통해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