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세계적으로 드문 사례"…3040 男 제대로 잡은 '네넷' 2025-05-03 18:41:04
'흑백요리사'나 2022년 방영된 '더 글로리'가 각각 네이버 가입자들 시청지표 1위와 6위를 차지하는 식이다. 최 디렉터는 "자신의 방식과 리듬대로 콘텐츠를 선택하고 즐기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지표"라면서 "이런 결과는 넷플릭스가 늘 원하는 지향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내 취향의 다양한 콘텐츠...
아르떼가 뽑은 이번 주 공연 전시 톱 6…사실주의 조각가 론 뮤익의 자화상 2025-05-01 16:11:01
PICK 전시 '더 글로리어스 월드'가 8월 24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갤러리에서 열린다. 환경오염과 기후위기가 종말의 시계를 앞당기는 상황을 극적으로 담아낸 사진들을 선보인다. ▶[관련 리뷰] 쓰레기로 덮인 장엄한 파도…카메라 렌즈 속 '황홀한 폐허' ▶공연 정보(더보기) 극사실주의 조각가 론...
"해외서 성공하려면…" 글로벌 청년 CEO들 '경영 멘토'로 변신 2025-04-29 18:29:12
글로리 대표는 호주 멜버른에서 두 곳의 식당을 비롯해 단체 케이터링 등 요식업 사업을 펼치고 있다. 중국에서 학위를 마치고 멜버른으로 이주한 김 대표는 2006년 차세대 육성 프로그램을 거치며 2008년 지금의 회사를 차렸다. 청년 기업인들은 기존의 한국 기업이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국내 대형...
3040 넷플릭스 더 많이 보는 이유가…네이버 '멤버십 동맹' 통했다 2025-04-29 09:00:06
'흑백요리사', '더 글로리', '경성크리처', '지옥', '오징어게임' 등의 시청이 증가했다. 최 디렉터는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방식으로 본다는 넷플릭스의 철학과 맞닿는 결과"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사용자층이 자연스럽게 확장하면서 현시점 공개...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 나온다…'더글로리' 안길호 연출 2025-04-28 10:36:17
라이징한 코시바 후우카다. 연출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의 안길호 감독이 맡았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주인공 강지원이 자신의 친구와 바람난 남편에게 배신당하고 죽음을 맞은 뒤 과거로 회귀해 복수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내용이다. 한국에선 박민영, 나인우 주연으로 방영됐다. 올해 2월 종영...
"더글로리 봤지?"…아들 해고하자 편의점 점주 협박한 50대母 2025-04-26 11:51:03
글로리에서 봤지? 그렇게 애 괴롭히고 나서 애가 어떻게 복수하는지", "절대 너 아들 혼자 이 엘리베이터 타게 하지 마" 등의 말을 뱉으며 B씨의 가족에게 위해를 가할 듯이 피해자를 협박한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또 4개월 뒤인 같은 해 6월에도 B씨에게 전화를 걸어 "다음부터 만날 땐 육탄전이야", "나 이제 가만히 못...
쓰레기로 덮인 장엄한 파도…카메라 렌즈 속 '황홀한 폐허' 2025-04-23 15:08:50
CCPP - 더 글로리어스 월드’다. CCPP(Climate Change Photo Project)는 세계적인 기후위기 심각성을 깨닫고, 사진을 통해 환경보호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중구문화재단이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사진 프로젝트다. 지난해 ‘지구에 대한 고해성사(Confession to the Earth)’라는 성찰적인 제목으로 첫 전시를 선보였던...
600억짜리 눈물 버튼…'폭싹 속았수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1위 2025-04-22 14:57:14
중 '더 글로리'(2023년 3월, 14.8%), '흑백 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024년 10월, 7.8%), '오징어 게임 시즌2'(2025년 1월, 5.6%), '중증외상센터'(2025년 2월, 5.1%)에 이어 다섯 번째 1위작이다. 2013년 이후 한국갤럽 조사에서 선호도 10%를 넘긴 드라마는 총 열두 작품뿐이며, 이...
삼양식품, '코첼라' 공식 파트너로 참여…불닭 프로그램 선보여 2025-04-16 15:43:46
여성 래퍼 글로리라(GloRilla)와의 협업을 통해 페스티벌 팬들을 위한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불닭소스 시식을 제공했다. 삼양식품의 불닭 부스는 이번 코첼라 현장에서 가장 화제를 모은 브랜드 중 하나로 불닭의 독보적인 매운맛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중국이 또…'애순이네 완두콩밥'에 '김선호 챌린지'까지 2025-04-14 08:06:40
'오징어 게임', '더 글로리' 등 K콘텐츠에 등장한 한류 스타들의 초상권을 무단으로 버젓이 사용해 왔고, 더 나아가 짝퉁 상품을 만들어 판매해 자신들의 수익 구조로 삼아왔다"고 지적했다. 중국에서는 넷플릭스가 정식으로 서비스되지 않기에 '도둑 시청'이 만연함을 보여주는 단적인 사례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