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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마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2025-10-01 10:00:04
온·오프라인 입점은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중요한 모멘텀”이라며, “디마프는 그동안 자사몰과 커뮤니티를 통해 탄탄한 팬덤을 확보해왔고, 이제는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 디마프만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다. 단순히 화장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를 넘어, 디마프를 만난 사람들의 피부가 정말로 좋아지고 삶도 함께...
옛 쌍방울 계열 제이준코스메틱, 차바이오텍이 인수한다 2025-09-30 18:30:35
등 화장품을 제조하는 제이준코스메틱은 1972년 설립됐다/ 마스크팩을 앞세워 성장했으며 최근에는 기초 스킨케어·색조·기능성 제품군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2024년 매출 약 139억원, 영업손실 45억원을 이어아고 있다. 기능성·클린 뷰티 라인 ‘지니에이치’ 등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2022년에는 쌍방울계열인...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미용 특화 매장 2025-09-30 14:34:01
화장품, 2층은 퍼스널케어(헤어·바디케어)와 웰니스, 3층은 기초화장품 카테고리 공간으로 구성됐다. 괄사·리프팅 밴드 같은 관리형 미용 소품, 붓기 관리 차(茶) 같은 이너뷰티 상품부터 애프터케어(사후관리)를 위한 기초화장품, 뷰티디바이스까지 폭넓게 제안한다. 마스크팩 존의 경우, ‘올리브영 명동타운’ 대비...
CJ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으로 2025-09-30 09:48:43
색조화장품, 2층 퍼스널케어(헤어·바디케어)와 웰니스, 3층 기초화장품 공간으로 각각 구성했다. 괄사·리프팅 밴드 등 관리형 미용 소품과 이너뷰티 상품, 뷰티 디바이스까지 준비했다. 스킨케어 상품을 집중적으로 배치한 3층에는 뷰티 카운셀링 공간을 별도로 조성해 전문 컨설턴트가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애경그룹 승부수…AK플라자 살린다 2025-09-28 17:03:28
보고 있다. 애경은 최근 그룹의 모태인 생활용품·화장품 사업을 하는 애경산업을 태광산업에 4000억원대에 넘기는 주식 매매계약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AK플라자의 생존 전략은 ‘지역 친화형 쇼핑센터’(NSC)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다른 대기업 계열 백화점처럼 해외 명품 브랜드를 대거 유치하는 게 불가능하기 때문...
"행사기간 늘리면 안될까요"…美 샌프란 K뷰티 팝업 매장 인기 2025-09-28 06:52:53
등 100여가지에 달하는 기초 화장품이 'K뷰티'라는 '브랜드'만으로도 인기다. 행사 일주일이 지나면서 소셜미디어(SNS)와 입소문을 타고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더 늘어나고 있다. 한 번에 1천700달러(약 240만원)어치 제품을 구매해 가는 고객도 있다고 했다. 매장을 찾는 고객의 대부분은 한국인이 아닌...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새치 원인 연구결과, 국제 화학품 학회에서 수상 영광 2025-09-25 17:44:04
새치의 원인을 규명한 연구 결과가 지난 18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화장품 학회 ‘IFSCC’에서 ‘기초연구상’(Basic Research Award)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IFSCC는 세계 80여 개국 화장품학회가 참여하는 국제연맹으로 매년 세계적 화장품 과학자들의 연구 성과를 발표하는 자리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이 한국...
나는 웜톤? 쿨톤?…청커페에서 퍼스널 컬러 찾자! 2025-09-25 17:10:55
멘즈케어 트렌드와 함께 배우 이필립이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프로레나타’의 개발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사전에 접수한 질문을 선발해 참여형 Q&A를 진행하고 경품도 제공합니다. 3부에서는 CJ온스타일, GS샵 등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온 뷰티 브랜드 ‘라비앙’을 소개하며, 기초 화장품의 중요성을 다룹니다. 박현선 라...
외국인 여성들 바글바글…'여기 부산 맞아?' 결국 초대박 [현장+] 2025-09-25 06:00:12
들어서니 20명 안팎의 외국인 관광객이 화장품을 고르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내국인보다 외국인 고객이 더 많은 게 인상적이었다. 매대 앞에 선 고객들은 각자 스마트폰을 들고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숏폼 영상이나 후기 글을 보며 눈앞에 있는 제품과 꼼꼼히 비교했다. 쇼핑을 마친 고객이 상품을 들고 계산대로 향하자...
"K뷰티, 세계서 가장 먼저 소비자 요구 충족…초격차 경쟁력 갖춰" 2025-09-21 18:03:57
태국 방콕에 건설하고 있지요.” ▷화장품을 직접 써보시나요. “물론입니다. 임원 회의는 안 가더라도 한 달에 한 번씩 열리는 신제품 전략회의는 꼭 갑니다. 30분이라도 참여해 직접 발라봅니다.” ▷제품 개발의 원동력은 무엇입니까. “융합이죠. 코스맥스 연구소는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의 벽을 허물었습니다.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