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네시스, 고성능 EV '마그마' 세계 첫 공개 [뉴스+현장] 2025-11-25 14:55:50
낮고 넓은 비례를 표현했다. 후면부는 루프 라인과 연결된 윙 유형의 리어 스포일러로 차량의 양력을 줄이고 주행 안전성이 강화됐다. 또 신규 후면 범퍼와 사이드 스커트 디자인, 레터링은 검은 색상으로 마무리됐다. 실내는 시트, 도어 트림, 센터 콘솔 등 주요 부위에는 스웨이드 계열 샤무드 소재가 사용됐다. GV60...
“청약률 낮아도 완판 성공“ ‘조용한 흥행’ 단지 곳곳서 등장 2025-11-25 09:54:35
3개월 만에 완판됐다. 이런 가운데 최근 라인그룹은 양주 회천신도시에서 ‘회천중앙역 파라곤’ 을 분양 중이다. 회천신도시는 최근 수도권 분양시장에서 ‘조용한 흥행지’ 로 부상하며, 실수요 중심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지역이다. ‘회천중앙역 파라곤’ 은 수도권 전철 1호선 회천중앙역 (예정) 이 도보 5분 거리에...
모두투어, '中최대관광기업' 상원문화여유그룹과 MOU 체결 2025-11-25 09:50:09
모두투어는 중국 최대 관광기업인 상원문화여유그룹(祥源文旅)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국 주요 관광지 연계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 기반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장자제 관광 활성화와 한국 시장 대상 신규 상품 개발을 시작으로 중국 주요 관광지 연계 모델 구축과 공동 마케팅 전략 등 폭넓은 ...
모아라이프플러스, 펩진과 GLP-1 계열 바이오시밀러 개발 나선다 2025-11-25 09:06:42
파이프라인인 세마글루타이드 바이오시밀러 'PG004'는 위고비·오젬픽과 동일한 방식의 제조 공정을 기반으로 개발하고 있다. 주사제 형태는 물론 제형 기술 적용에 따라 경구 제형까지 확장 가능한 플랫폼 경쟁력을 보유했다는 평가다. 올해 6월엔 세마글루타이드 제조기술 기반 비만치료제 상업화를 위한 84억원...
쪼개진 삼성바이오, CDMO 날고 신약은 '주춤' 2025-11-24 17:11:03
있다. 전체 매출 중 ADC 비중만 해도 약 30%에 달한다. 우시그룹 역시 화이자, 로슈, 브리스톨마이어스스큅(BMS), 아스트라제네카, 노바티스,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 등 글로벌 톱 제약사에 ADC 및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CGT) 신약 후보물질 개발, 임상 개발, 상업 생산 전 단계에 걸쳐 광범위한 협력과 CDMO 서비스를...
트리플에스 미소녀즈, 4팀 4색 골라 듣는 재미가 왔다 [종합] 2025-11-24 16:43:41
탑 라인 멜로디를 통해 사랑의 차가움을 표현했다. 카에데는 "우린 유일한 몽환 팀"이라면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멤버로 되어 있으니 무대를 재미있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선의 리드 트랙 '버블 검 걸(Bubble Gum Girl)'은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몽글몽글한 프루티거 에어로 에스테틱스...
지앤티, 사우디 BIBAN 2025에서 약 1,540억 원 규모 전기차 전력변환장치 공급 계약 2025-11-24 16:13:24
Prettl Group(프레틀 그룹)과 체결한 글로벌 전기차 전력변환장치 장기 공급 계약과 맞물려 국내 창업기업의 해외 공급망 확장이 현실화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된다. 지앤티는 상용 전기차용 전력변환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EV 전장 시장에 진입하고 있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이다. 전력전자 제어 플랫폼을 자체...
아이돌 아닌 연기자 나나·동현, 풋풋한 청춘 로맨스 '미래의 미래' [종합] 2025-11-24 15:07:31
그룹 우아 멤버 나나는 본명인 권나연으로 주인공 공미래를 연기한다. 공미래는 성한대 역사학과 2학년이자 영화감독을 꿈꾸며 '팝콘각' 멤버로 활동 중이다. 연애에서만큼은 객관적 자아를 상실할 만큼 직진하는 타입이다. 미래의 학과 동기이자 같은 동아리 멤버인 이현재 역에는 그룹 에이비식스 멤버 김동현이...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한국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확대 2025-11-24 11:24:26
디자인뿐 아니라 브랜드 네이밍, 속눈썹 스타일 구성, K-POP 아이돌 그룹 NMIXX와의 협업 등 브랜드 전반에서 현지 감성을 반영한 전략을 운영 중이다. 지난 10월 올리오는 하반기 캠페인 ‘Ollio Of The Day (OOTD)’ 런칭과 함께 홍대 팝업스토어 ‘Be Popular with. Ollio’를 오픈했다. 팝업 현장은 속눈썹풀이 필요...
NCT 정우, 팬사랑 뚝뚝 '슈가'보이…첫 싱글 28일 발매 2025-11-24 09:53:36
라인, 부드럽고 캐치한 멜로디가 그루비하게 어우러진 팝 트랙으로, 미니멀한 구성으로 시작해 점차 고조되는 흐름이 곡의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이끌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사에는 지금까지 함께한 시간과 앞으로의 기다림까지 모두 달콤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언제나 큰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