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속 200㎞까지 단 10초…제네시스 GV60 마그마 드디어 공개 2025-11-21 02:00:01
정제된 감성과 우수한 퍼포먼스를 결합한 ‘럭셔리 고성능’을 구현해 진정한 럭셔리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비전을 발표했다. 호세 무뇨스 현대차 대표이사(사장)는 “제네시스는 럭셔리 브랜드 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글로벌 판매 100만 대를 달성했다”며 “마그마는 제네시스의 앞으로의 10년이 더욱 중요해질 것임을...
럭셔리 호텔 브랜드 '로즈우드', 세계 100위 호텔 안에 7곳 선정 2025-11-20 17:34:42
1위는 로즈우드 홍콩이 차지했다. 빅토리아 하버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에 자리한 호텔은 43층 빌딩에 12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를 갖췄다. 전용 웰니스 시설이 딸린 스위트룸 '아사야 롯지', 프라이빗 멤버 전용 라운지 '매너 클럽'을 갖춰 럭셔리한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스트에는 △호텔...
'900년 역사' 품은 토스카나 농가…페라가모가 되살린 세계문화유산 2025-11-20 17:14:35
한 것은 그리 오래된 일이 아니다. 2003년 이전까지 이 부지의 대부분 건물은 거의 폐허에 가까웠다. 오랜 시간 관리되지 않아 지붕이 없거나 건물 일부가 붕괴되는 등 심각하게 노후화된 모습이었다. 하지만 이곳의 가능성을 엿본 이들이 있었다.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 페라가모 창업자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막내아들인...
모델도, 마케터도 필요없다…AI로 옷 갈아입는 패션업 2025-11-19 18:05:36
익명 방문객의 클릭·스크롤 패턴과 접속 지역 등을 분석해 소비자의 취향을 파악하고 상품을 추천하는 AI 기업 카후나와 협업하기로 했다. 하성호 와이유파트너스 대표는 “럭셔리는 ‘개인화’가 생명인데 LVMH가 AI를 활용해 익명 고객에게도 VIP 못지않은 세심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것”이라며 “AI 기술을 활용해...
'점심값 1만원'에 모델까지 사라졌다…패션업계 '충격' 현실 2025-11-19 16:55:27
소극적이었던 명품 브랜드도 ‘조용한 AI(Quiet AI)’로 태세를 전환하고 있다. 세계 최대 명품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는 자체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AI 기업과의 협업을 늘리고 있다. 올해는 온라인 익명 방문객의 클릭·스크롤 패턴과 접속 지역 등을 분석해 취향을 파악하고, 상품을 추천해주는...
전동화 퍼포먼스에 슈퍼크루즈까지…'더 편안한' 에스컬레이드 온다 2025-11-19 13:39:42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럭셔리 소재와 재활용 원사를 활용한 인테리어 소재, 레이저 가공된 도어 패널과 디테일이 가미된 마감은 지속 가능한 럭셔리의 방향성을 제시하면서도 감각적 만족과 실용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에스컬레이드 IQ는 국내에 프리미엄 스포츠(Premium Sport)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739km 달리는 캐딜락 전기차 '에스컬레이드 IQ' 출시 2025-11-19 09:52:19
전기 모델로 새롭게 재해석한 ‘에스컬레이드 IQ(ESCALADE IQ)’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고 20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1998년 1세대 출시 이후 전 세계 100만대 이상 판매된 에스컬레이드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통해 럭셔리 SUV의 기준으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스컬레이드 IQ는 기존 내연기관...
'안다만의 진주' 태국 푸껫의 매력…나만의 겨울여행 완성한다 2025-11-18 15:58:43
가장 길고 아름다운 수영장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하다. 럭셔리한 시설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하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의 푸껫 노선 운항을 계기로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한 여정으로 푸껫을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패키지, 자유여행, 골프 등 다양한 상품과 직접 고른...
인스타에 인증샷 올려야지…'30만원' 호텔 케이크 '불티' 2025-11-18 15:50:51
등 익숙한 맛을 선호하면서도 모양만큼은 호텔 특유의 화려함을 찾는 경향이 강하다는 게 업계 설명이다. 가격 부담을 낮춘 ‘합리적 럭셔리’도 포지션을 굳혀 가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4만2000원부터 시작하는 부쉬 드 노엘, 말차 딸기 케이크 등을 내놨다. 글루텐프리 통나무 케이크를 선보인 코트야드...
갤러리아, 고야드 감성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 공개…명품 브랜드 협업 10주년 2025-11-18 10:16:37
갤러리아백화점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고야드’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고야드의 대표 제품인 ‘트렁크’에서 영감을 얻어 거대한 트렁크를 무대 형태로 제작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무대 위에는 강아지, 고양이, 원숭이 등이 등장해 공중에서 경쾌하게 춤추는 듯한 장면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