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베크롬비 & 피치, 3분기 실적 공개...'홀리스터'가 실적 상승 주도-[美증시 특징주] 2025-11-26 08:29:37
매장을 리뉴얼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짐 (ZIM) 이스라엘의 글로벌 해운사 ‘짐’이 회사를 어떻게 운영할지에 대해 큰 결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사회가 공식적으로, 주주 가치를 가장 높일 수 있는 여러 전략적 대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여기에는 회사 매각 가능성도 포함돼 있습니다. 이번 검토는 CEO들이...
신세계百 강남점, 생활전문관 새단장…"브랜드·체험 강화" 2025-11-26 06:00:11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생활전문관을 새단장(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침구와 가구, 가전 등 주요 브랜드의 면적을 15∼20% 확대하고 신규 브랜드를 강화했다. 침구 브랜드 중 '더 조선호텔'은 구스 단독 존을 구성해 고객이 상품을 직접 만지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혼수·예단 상품과 차렵류 등 다양한...
이마트 모바일 주류주문 '와인그랩' 확대…트레이더스도 가능 2025-11-26 06:00:11
이벤트도 준비했다. 류예나 이마트 디지털전략 팀장은 "이번 리뉴얼로 주류 픽업에 대한 고객 선택권이 넓어지고 편의성도 높아질 것"이라며 "오프라인 유통의 핵심 축인 주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서비스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
아우디, 전기차·내연기관 등 플랫폼 중심으로 제품 전략 본격화 2025-11-25 15:40:29
운영했다. 진주 서비스센터 리뉴얼,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등 인프라 강화에도 속도를 냈다. 공식 딜러 ‘아이언오토’를 중심으로 판매·정비·부품 기능을 일원화해 일관된 브랜드 경험 제공 체계도 정비했다. 전동화 확대에 맞춰 고전압 배터리 정비센터·전기차 수리센터 운영을 강화하고 전국 단위...
[포토+] 이영애, '세월을 거스르는 미모' 2025-11-25 13:26:36
배우 이영애가 25일 오전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티파니앤코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엔하이픈 제이크, '할 말을 잃게 만드는 멋짐' 2025-11-25 13:25:03
그룹 엔하이픈 제이크가 25일 오전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티파니앤코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엔하이픈 성훈, '감탄을 부르는 멋진 모습' 2025-11-25 13:23:50
그룹 엔하이픈 성훈이 25일 오전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티파니앤코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켄싱턴호텔 여의도, 한강 조망 웨딩홀 새 단장 2025-11-25 11:01:53
'커스텀&프라이빗'을 콘셉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15층에 위치한 웨딩홀은 하우스 웨딩 느낌의 인테리어로 탁 트인 통창을 통해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신랑 신부의 입장을 돋보이게 하는 무빙 조명도 설치했다. 신부 대기실은 전체 분위기를 화이트 톤으로 리뉴얼하고, 커...
"명품 매장 리뉴얼·면세 사업 철수 효과...신세계, 유통주 톱픽" 2025-11-25 10:03:17
사업 철수로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하며, 리뉴얼 효과가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평가됨. - 화장품 업계는 3분기 실적 부진과 높은 마케팅 비용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4분기에도 이러한 압박이 지속될 전망. - C-뷰티 브랜드 '조선미녀' 등이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며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하고 있음. -...
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2025-11-25 09:36:01
CI 리뉴얼 프로젝트로 이미지관리 PR 부문 최우수상, 2024년 덴마크 불닭 리콜 관련 글로벌 PR 및 위기 관리 PR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황재규 로이스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한강수영장이라는 공공공간과 삼양식품이 만나 서로의 가치를 증폭한 사례이자, 로이스커뮤니케이션과 삼양식품이 시너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