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꼬북칩이 효자…오리온, 작년 국내 영업익 '사상 최대' 2019-02-14 17:16:55
영업이익은 922억원을 기록했다. 마켓오 네이처가 출시 5개월 만에 1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내고, 꼬북칩·태양의맛 썬·생크림파이·마이구미 등 장수식품의 매출이 성장세를 기록하며 호실적을 이끌었다.태양의맛 썬은 매월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고, 마이구미도 복숭아·오렌지 등...
오리온, 지난해 영업익 2천822억원…전년비 77%↑ 2019-02-14 16:45:17
간편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제품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꼬북칩`, `태양의 맛 썬`, `생크림파이`, `마이구미` 등 기존 제품과 신제품의 매출 동반 호조로, 영업이익이 창사 이래 최대인 922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올해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간편대용식과 디저트 사업을 강화해 음료,...
이번엔 간편대용식…오리온 '착한 포장'은 계속된다 2019-01-03 17:58:38
간편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오! 그래놀라’(사진) 3종의 내용물을 10% 늘리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이에 따라 ‘오! 그래놀라 과일’과 ‘오! 그래놀라 야채’는 올해 생산분부터 기존 300g 규격이 330g, 180g 규격은 200g으로 양이 늘어난다. ‘오! 그래놀라 검은콩’의 내용물...
오리온, '오!그래놀라' 가격 유지하며 10% 증량 2019-01-03 10:36:12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제품 3종을 가격 변동 없이 10% 증량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그래놀라 과일'과 '오!그래놀라 야채'는 이달 생산분부터 300g은 330g으로, 180g은 200g으로 각각 양이 늘어난다. '오!그래놀라 검은콩'은 330·198g이 363·220g으로 각각 증량된다....
오리온, 11월 4개 법인 합산 영업익 236억…전년비 32.6%↑ 2018-12-18 15:24:58
1년 전보다 각각 5.4%, 1.3% 증가했습니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오!그래놀라바’ 와 ‘생크림파이’, ‘고래밥’, ‘촉촉한 초코칩’ 등의 매출 호조가 지속되는 가운데, 11월 출시한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과 ‘마켓오 네이처 파스타칩’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결과입니다. 중국 법인의 영업이익은 73.2%...
오리온 11월 영업익 236억원…전년비 32.6% 증가 2018-12-18 11:09:32
증가했다.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와 '생크림파이', '고래밥', '촉촉한 초코칩' 등 매출 호조가 계속되는 가운데 신제품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과 '마켓오 네이처 파스타칩'도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중국 법인의 영업이익은 73.2% 증가했다. 이는...
오리온, 10월 中 법인 영업익 3배 이상 성장…"영업·물류 혁신 효과" 2018-11-21 15:25:25
간편대용식 신규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오!그래놀라바`와 `생크림파이`등 신제품 매출 호조가 이어졌다"며 "이달 출시한 `파스타칩`과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 등을 이른 시일 안에 안착시켜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꾀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중국에서는 `초코파이`·`하오뚜어위`(고래밥)·`큐티파이`...
오리온, 지난달 중국 법인 영업익 245% 성장 2018-11-21 13:25:57
7월 출시한 간편대용식 신규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오!그래놀라바'와 '생크림파이'등 신제품 매출 호조가 이어졌다"며 "이달 출시한 '파스타칩'과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 등을 이른 시일 안에 안착시켜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꾀하겠다"고 설명했다. 중국에서는...
오리온, 3분기 누적 영업익 2천110억원…전년비 72.9%↑ 2018-11-14 16:45:44
`마켓오 네이처` 제품들의 매출 호조와 `꼬북칩`, `태양의 맛 썬`, `생크림파이`, `마이구미` 등 기존 제품의 인기가 계속되면서 영업이익이 51.9% 성장했습니다. 4분기에는 마켓오 네이처를 비롯해 `원물요리간식` 콘셉트의 `파스타칩`과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 등 신제품을 내놓으며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오리온, 1∼3분기 영업익 2천119억…작년보다 72.9%↑ 2018-11-14 16:38:16
7월 선보인 간편식 신규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가 좋은 반응을 얻고, '꼬북칩'·'태양의 맛 썬'·'생크림파이' 등 기존 제품의 인기가 이어졌다. 이에 따라 지난해 오리온과 오리온홀딩스의 합산 실적을 올해와 동일 기준으로 비교하면 영업이익이 51.9%까지 올랐갔다고 전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