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5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AI 기반의 맞춤형 뷰티 테크 디바이스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아몬드앤코’ 2025-06-12 14:39:34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옴니채널 마케팅을 통해 적극적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과 퍼포먼스 광고를 활용하여 온라인 플랫폼에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특히 SNS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국내외 유명 에스테틱샵 및 병원...
트렌드피크, 컬러버랩과 뷰티 마케팅 협력 위한 MOU 체결 2025-06-10 14:16:52
브랜딩 전략 부재와 획일화된 온라인 마케팅 방식이 구조적 한계로 지적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양사는 스토리 중심의 내러티브 마케팅으로의 전환이 필요하다고 설명한다. 트렌드피크는 스토리텔링 기반의 바이럴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전개하며,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감성적 연결을 통해 전달해 브랜드 로열티를 형성...
[율곡로] AI와 가상현실, 그리고 시뮬레이션 우주 2025-06-06 08:03:01
모창 영상, 가짜 뉴스를 만들고 바이럴 마케팅을 하는 건 일상이 됐지만 이렇게 완벽히 모두를 속이다니. 이 정도면 촬영기사, 모델, 아나운서 등은 머지않아 사라질 직종이 될 것 같다. 가수나 화가도 안심할 처지가 못 된다. 이미 AI 모델·가수·아나운서가 날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AI로 지브리 애니 캐릭터를 만드는...
[2025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1년 만에 1,000만 학습 기록 돌파한 AI 의학교육 ‘마이메르시’ 2025-06-04 17:30:21
B2C 마케팅과 오프라인 영업망을 활용한 B2B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오가닉 유저의 레퍼럴 유입이 전체 신규 유저의 30%를 차지할 정도로 바이럴 효과가 강력한데, 이는 제품에 대해 사용자가 만족하고 있다는 간접 지표로 삼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마이메르시는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B2B 직무...
韓 내러티브 주도한 INIT·SOPH 그리고 그 너머 : 코리안 크립토 위클리 [INFCL 리서치] 2025-06-04 12:08:14
상장했다. 2-2 주요 마케팅 전략 및 인사이트 SOPH SOPH은 2024년 상반기에 한국 시장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한 프로젝트로, 이전에 성공적인 노드 판매를 진행한 에티르(Aethir)에 이어 자체 노드 판매를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노드 판매는 토큰 분배와 수익 실현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구조이기 때문에, 한국 투자자들은...
디올백 원가에 놀란 Z세대…트레저·아이브 맨 코치백에 눈 돌렸다 2025-06-03 10:33:28
판매되며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매스티지 브랜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힘을 쏟으며 젊은 소비자 지갑 열기에 나섰다. 일례로 코치는 국내에서 가수 이영지를 모델로 기용하고, 팝업 행사에 그룹 트레저, 아이브 멤버를초대해 1020세대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민트색 쫄쫄이' 등장에 4000명 몰려…삼양식품 '야심작' 뭐길래 2025-06-02 14:04:40
등 온라인 중심으로 바이럴되면서 자연스럽게 제품 홍보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이번 캠페인의 가장 큰 특징은 브랜드가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직접 거리로 나섰다는 점이다. 이전까지 비빔면 시장의 광고 트렌드는 유명 연예인을 활용한 광고 등을 활용하는 방식이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삼양식품은 업계의 기존 광고...
"인증샷 찍기 좋아요"…'1분에 7개씩' 팔리는 메가커피 메뉴 2025-05-29 16:50:18
소비자 후기가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바이럴되면서 상시 메뉴화 해달라는 요청이 컸다. 상시 운영이 시작된 이후 하루 1만개 이상 꾸준히 팔리며 효자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뒤이어 출시된 여름시즌 파르페 2종 역시 인기몰이 중이다. ‘팥빙 젤라또 파르페’와 ‘망빙 파르페’는 출시 한 달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
자랑그룹 산하 자랑산업개발, 세무 전문가 최주석 고문 영입…세무 관리 및 자랑TV 사업 강화 2025-05-27 16:44:56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자랑TV는 오는 8월 중 방송국 오픈을 목표로 사옥 확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송국 관련 유튜버, PD 등 전문 방송 관련 인재들과 금융 경험이 풍부한 1금융권 출신 인력 등 금융, 조세, 채권 등 부동산 관련사업에 필요한 전문가들을 적극적으로 영입하고 있다. 최주석...
핑거수트 브랜드 '트와이스 나연' 모델 발탁...日 네일 시장 공략 2025-05-14 15:21:12
마케팅의 자회사 데일리앤코가 보유한 글로벌 패션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FINGER SUIT)가 K-POP 대표 아이돌 ‘트와이스 나연’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를 계기로 한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패션 네일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핑거수트는 ‘자신감은 나를 빛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