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세라핌, 광고계 블루칩 도약…국내외 기업 러브콜 쇄도 2023-02-27 17:20:06
뷰티 아이콘’으로 떠올랐고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 모델로 발탁됐다. 카즈하는 우아함과 강인함을 고루 갖춘 매력으로 ‘캘빈클라인’ 2023 봄 신상 풋웨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 헤어케어 브랜드 ‘아도르’ 등의 얼굴로 활동 중이다. 홍은채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유스...
발렌시아가 립스틱·보테가베네타 마스카라?…'신상' 명품 뷰티가 온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2-27 13:57:52
맞춰 뷰티 법인을 신설한 건 고가 화장품 시장이 커지는 가운데 외출이 많아지며 색조 화장품에 대한 수요 역시 늘어날 것이란 판단에서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전세계 럭셔리 뷰티 시장 규모는 2019년 519억 달러에서 2020년 코로나19의 여파로 447억 달러로 쪼그라들었다. 하지만 2021년에는 518억 달러로...
바르도 x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스위트룸 스킨케어 패키지 오픈 2022-12-16 13:36:05
깨고 `화장품은 하나로 충분하다`라는 개념으로 접근한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2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 첫 회 만에 해당 고기능성 올인원 세럼 비타텍, 세라텍 제품 완판을 기록하였으며, 23년도 S/S 신상 언더웨어 `골프 컬렉션`도 출시한 바 있다. Gucci CEO를 역임한 로버트 폴레(Robert...
바르도, 23년도 S/S 신제품 언더웨어 `골프컬렉션` 출시 2022-12-15 14:29:06
럭셔리뷰티 기업 바르도가 23년도 S/S신상 언더웨어 `골프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르도는 이번에 선보인 `Satisfied 웰 핏 골프 브라 세트`는 기존 스포츠브라가 통상적으로 가지고 있는 기능성에 그치지 않고, 노와이어 스포츠브라에 `푸쉬업` 기능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등...
G마켓·SSG닷컴 '빅스마일데이X쓱데이' 할인 2022-10-30 06:00:02
포함됐다.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언더마이카 신상 발마칸 코트 및 팬츠류를 단독 출시하고 에스티로더, 키엘, 아이오페 등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특별 에디션을 판매한다. 신세계그룹의 다른 온라인 쇼핑 플랫폼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그들'의 영향력 너무 커"…명품 브랜드들도 줄섰다 2022-09-29 14:47:24
건내고 이들을 고용하거나 신상 의류 등 보상을 지급하고 자사 사이트에서 활동하도록 한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인플루언서들이 쇼핑몰에서 사진을 올리고 활동하기 시작하면 팬들도 함께 따라와 방문객 유입효과가 크다”고 말했다. 광고비용도 팔로워 수와 광고 형태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인플루언서는 통상 팔로워...
찬바람 불자 바빠진 `꾸꾸족`...니트·재킷 판매 급증 2022-09-23 14:07:58
2일까지 `패션·뷰티 가을겨울 시즌 신상공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브랜드패션관 ▲트렌드패션관 ▲뷰티관 등 총 3개관으로 나눠 각 카테고리별 대표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G마켓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프로모션과 특가 상품도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라이브커머스 키우는 CJ올리브영, `올영라이브` 편성 확대 2022-07-05 10:56:44
`겟잎(GET IF)논쟁`이다. 이밖에 신상품을 선착순 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신상티켓팅`, 예능형 라이브 `쏠쏠한 쇼핑` 등 기획 라이브를 다양하게 운영 중이다. 방송 횟수도 기존 주 3회에서 이달부터 5회로 늘린다. 방송은 매일 저녁 8시에 편성했다. 올리브영은 연내 모바일 앱에 `라이브관`도 오픈해 라이브커머스...
"잊을 수 없는 여자 만들어준다"더니…잊힐 위기 닥친 회사 [김리안의 글로벌컴퍼니] 2022-06-28 07:50:01
욕구가 빠르게 진화하는 영역이기 때문이다. 뷰티 소비자들은 대기업 제품이라는 이유만으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열성 구매자'로 머무르지 않는다. 소셜미디어에서 가수 리한나, 인플루언서 카일리 제너 등 유명인들이 선보이는 독립 브랜드들에 금세 눈을 돌리고 쉽게 갈아탄다. 미국 투자은행 제프리스는 "...
데이즈데이즈, L7홍대와 여름 시작 알리는 ‘웰컴 썸머 파티’ 성료 2022-06-17 09:00:00
더했다. 21층에는 데이즈데이즈의 신상 제품을 착용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함께 운영하였다. 또한 뷰티브랜드 디어달리아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부스도 설치되었다. 현장에는 셀럽을 비롯해 패션 인플루언서, 스타일리스트, 포토그래퍼, 모델 등 다양한 패션업계 종사자들과 데이즈데이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