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 증시·비트코인 반등..애플 7연속 상승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03 08:41:08
개발할 계획(키트루다BS는 경쟁자 중 가장 빠른 임상 속도) - 유럽에서의 SB12(솔 리리스BS), SB16(프롤리아, 엑스지바BS) 직판 강화로 이익률 증가, 미국 프라이빗 라벨 (Private Label; 유통업체인 PBM사 브랜드 상품) 전략으로 시장진입이 용이해질 전망. 따라서 여전히 BS에서의 연간 성장률과 이익의 보전을 기대할...
BYD 정저우의 ‘초대형 전기차 메가팩토리’를 가다 2025-12-03 07:00:03
15.8kWh 블레이드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에 2100km(중국 CLTC 기준)까지 달릴 수 있고, 전기차 모드로만 120km의 주행거리를 확보했다. 전시관 곳곳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덴자’와 오프로드 브랜드 ‘팡청바오’ 차량도 전시돼 있었다. 류쉐량 BYD 아시아·태평양 자동차 영업사업부 총경리(대표)는 “기술을 중시하는...
기아, 투자자들과 소통 강화...ESG 우선 전략 2025-12-03 06:00:24
많은 브랜드가 미국 판매 물량의 일정 부분을 역외에서 조달해 비슷한 상황이지만, 기아는 이 같은 위기를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최근 기아의 성장세를 보면 영업이익이 글로벌 상위권에 올라섰으며, 관세 영향을 감안해도 여전히 톱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지속가능한 경쟁력 측면에서 이러한 영향에도 불구하고...
CJ제일제당,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상용화 가속 2025-12-03 06:00:03
고부가가치 시장 수요를 창출해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전 라인업이 국제적 산림 관리 인증인 FSC 및 PEFC를 취득함으로써 자원순환과 환경보존을 함께 고려한 지속가능한 소재로서 신뢰성을 확보했다. 동서식품 카누, 열대우림동맹 협력 인증받은 원두 스틱 출시 동서식품 커피 브랜드 카누가 신제품 ‘카누 싱글 오리진...
HL디앤아이한라, 공정거래협약 이행 최우수로 공정위원장 표창 2025-12-02 18:24:01
자사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인 '에피트'가 3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슬로건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이날 밝혔다. 에피트의 올해 광고 슬로건인 '에피트에 살 것 같아'는 단순히 거주 공간으로서 획일화한 아파트의 개념을 넘어 다양한 개성을 가진 젊은 세대가 자아를 펼치고 그 안에서...
김종현 "AI 시대에도 가치 전달하는 광고업 본질은 안 변할 것" 2025-12-02 18:12:15
있는 가치를 전하는 광고업의 본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인공지능(AI) 시대에도 광고 마케팅 산업은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겁니다.” 김종현 제일기획 대표는 2일 열린 ‘2025 광고산업대상’에서 국내 광고산업의 미래를 낙관했다. ‘1세대 디지털 광고맨’으로 꼽히는 김 대표는 34년간 국내 광고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케이몬즈, '72H' 양방향 플랫폼으로 대전환...해외 전시회 안 가도 바이어 명함이 내 손에 2025-12-02 18:07:34
더 많은 K-뷰티 브랜드가 비용 장벽 없이 바이어의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생태계를 확장하겠다는 의지다. 대신 고부가가치 정보인 ‘전시회 바이어 DB 열람 및 직접 영업’ 기능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제시하며 확실한 차별화를 뒀다. 케이몬즈 김성진 대표는 “기존 플랫폼들이 단순히 자리를 깔아놓고 기다리는...
"제니가 휴양지서 착용" 오픈런까지…달라진 K백화점 일냈다 2025-12-02 17:07:32
달한다.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 가치를 수출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대만 흥행의 배경으로는 고가 전략이 꼽힌다. K팝 아이돌의 영향력이 절대적인 대만에서 현지 브랜드보다 상위 포지션인 프리미엄·럭셔리 이미지를 구축해 객단가를 높이는 방식을 택했다. 제니, 세븐틴 등 인기 아이돌이...
글루타넥스,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5-12-02 15:14:32
Science)’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는 브랜드 철학 ‘Find Your Glow’를 지속적으로 실현하고 있다. 대표 제품 ‘글로우 테라피 앰플’과 ‘글로우 테라피 스피큘샷 15000’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으며, 최근 현대백화점, AK플라자, 신라면세점 등 전국 10개 주요 오프라인 채널로의 입점 확대를 통해...
아임웹, 브랜드 성장 밋업 '임팩톤 25' 성료 2025-12-02 14:16:19
할 목표 설정과 광고 구조 설계 방식 등을 소개했다. 브랜드의 비용 구조와 마진에 따른 목표 설정, ROAS(광고비 대비 수익률)·LTV(고객 생애 가치) 관점의 마케팅 전략, 반복 구매 가능성과 제품 특성에 따른 전략적 의사결정 기준 등 브랜드가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원리와 프레임워크가 소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