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스원, 유튜브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 총력 2024-03-14 09:14:21
다양한 자동차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도 적극 활용해 콘텐츠 파급력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전재호 대표이사는 "자동차 용품에 대한 잘못된 정보로 인한 소비자의 피해를 막고 올바른 차 관리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이노션, 생성형 AI 전문조직 신설…업무 고도화 등 지원 2024-03-14 09:00:01
AI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하고 관련 플랫폼 구축에 주력해 왔다. 이어 생성형 AI 기술을 내부 업무 시스템에 접목해 현업을 고도화하고 신규 사업을 확장하고자 관련 업무를 한층 더 집중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AI솔루션팀을 정식 출범시켰다. AI솔루션팀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내부 업무 효율화를 위해 신기술 검증...
이노션, 생성형 AI 전문 조직 'AI솔루션팀' 신설…"새로운 브랜드 경험 선사" 2024-03-14 09:00:01
AI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하고 관련 플랫폼 구축에 힘써왔다"며 "생성형 AI 기술을 내부 업무 시스템에 접목해 현업 고도화, 신규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AI솔루션팀을 정식 출범시켰다"고 설명했다. 이노션에 따르면 AI솔루션팀은 내부 업무 효율화를 위한 POC. 즉, 신기술 검증 과정을 설정하고 단계별로 수행할 예정이다....
쏘카, 심야 이용자 대상 4억5000만원 이벤트…AI3으로 사명 바꾼 체인파트너스[Geeks' Briefing] 2024-03-07 14:15:16
및 브랜디드 AI 프로필 협업 등 다각적으로 협력한다. 체인파트너스, ‘AI3’로 사명 바꾸고 AI 사업 강화 체인파트너스는 사명을 ‘AI3’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AI와 웹3 등의 기술의 접점이 늘어난다고 보고 그 영역을 선점해 가겠다는 의지에서다. 체인파트너스는 1년 전인 작년 3월 한글로 쓰는 챗GPT 서비스인...
현대차, '제페토'에 신규 콘텐츠 '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9:40:58
한국 문화 선호도가 높은 아세안 국가에서도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향후에도 국내 및 주요 아세안 모터쇼와 오프라인 거점에 제페토를 브랜디드 콘텐츠로 활용하는 등 아세안 성장 세대를 대상으로 한 특화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갈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글...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슬로건 ‘초깔끔한 아침의 시작’과 함께 브랜드명이 쉽게 각인되는 ‘백이면 백, 모닝이즈백’은 기억에 남는 언어유희를 통해 ‘어떠한 예외 없이 숙취해소제는 모닝이즈백이 확실하다’라는 의미를 강조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광고 카피다. 해당 캠페인의 다양한 콘텐츠는 IP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들과...
"인플루언서 검색·관리·정산 한번에"…네이버 전문 플랫폼 개편 2024-02-26 09:28:11
및 검색을 통해 캠페인사가 자신의 브랜드에 어울리는 크리에이터에게 제휴를 제안하거나 캠페인에 참여할 크리에이터를 모집할 수도 있다. 캠페인사는 크리에이터와 마케팅 목적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모델과 크리에이터와 함께 상품을 판매하고 수익을 배분하는 ‘공동 구매’ 모델 중 원하는 방...
위더스애드, 2023년 국내 주요 광고제 20관왕 달성 2024-02-20 10:33:05
CSR 캠페인’은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탁월하게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아 중소기업 분야 그랑프리 수상 및 사회공헌 분야 수상을 달성했다. 가전 분야 그랑프리 수상작 ‘미닉스 미니라이프’ 브랜디드 영상, 식음료 분야 수상작 ‘가장 나 다운 선택, 리챔’ 캠페인을 통해 타겟 맞춤화 및 차별적 브랜드...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다큐 '더 퍼스트' 티빙 단독공개 2024-01-25 10:02:53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한국타이어)는 브랜디드 다큐멘터리 '더 퍼스트'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티빙'에서 25일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더 퍼스트에는 한국타이어의 공식 후원을 받은 '한국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 팀이 작년 열린 '24시 시리즈 유러피언 대회'...
모터스포츠 다큐멘터리 '더 퍼스트' 티빙 론칭 2024-01-25 09:27:09
-브랜디드 영상 ott 론칭은 국내 최초 -24시 내구레이스 출전 이야기 담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후원 중인 '한국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를 다룬 다큐멘터리 '더 퍼스트'가 25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 다큐멘터리에는 한국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