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병헌·송중기가 왜 나와?…이름도 생소한 회사 광고의 비밀 2021-09-29 09:12:52
빅모델'들은 생소한 회사의 모델로 등장하고 있다. 29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전날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광고모델이 배우 이병헌이다. 이 회사는 '이병헌 관절 제품'으로 홈쇼핑에서 인지도를 쌓고 코스닥시장 상장까지 나섰다. 제2의 씨젠으로 불리며 유가증권시장에...
어떤 일 있었길래…임영웅 다음으로 이문세 소환한 밀레 2021-09-08 08:52:28
빅모델 기용에도 실적 위축이 지속되자 아웃도어의 정통성을 강조하며 신규 모델 전략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위축되면서 타격을 입은 밀레는 2019년 인수·합병(M&A)시장에 매물로 나왔으나 현재는 작업이 중단된 상태다. 한때 4000억원이 넘었던 매출은 최근 꾸준히 줄어 지난해 1000억원선이...
"1인자 팔도비빔면마저 위협"…출시 3개월 만에 '돌풍' 2021-06-13 08:30:02
유재석·정우성 등판…굿즈 내놓고 경품 행사도 '빅모델' 카드부터 경품 행사까지 마케팅전도 가열되고 있다. 배홍동은 광고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기용했다. 이와 함께 패션편집숍 바인드(BIND),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 EARP)와 손잡고 굿즈(증정품) 마케팅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잡기에...
최저가 전쟁에 롯데마트도 참전…"최저가 받고, 5배 적립" 2021-04-14 08:50:16
경쟁에도 뛰어들었다. 배우 박서준을 내세우는 '빅모델' 전략을 재차 구사하며 첫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100원딜’과 ‘무료배송’ 혜택으로 '산토끼 잡기'에 돌입한 상태다. 편의점 업계에서도 신선식품 강화에 나서면서 할인행사를 펼쳐 근거리 장보기 수요 잡기에 돌입했다. GS25는 오는 30일까지...
최저가 전쟁 가열…마켓컬리 "60종 온라인서 가장 싸다" 2021-04-12 10:46:47
경쟁에도 뛰어들었다. 배우 박서준을 내세우는 '빅모델' 전략을 재차 구사하며 첫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100원딜’과 ‘무료배송’ 혜택으로 '산토끼 잡기'에 돌입한 상태다. 컬리의 신규 캠페인은 신세계그룹 소속 이마트와 쿠팡의 마케팅전이 한창인 와중에 나와 눈길을 끌었다. 반(反) 쿠팡 연합의...
쿠팡이 댕긴 불씨에 마켓컬리·이마트 맞불…할인전 판 커진다 2021-04-09 14:45:16
내세우는 '빅모델' 전략을 재차 구사하며 첫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100원딜’과 ‘무료배송’ 혜택으로 '산토끼 잡기'에 돌입한다. 마켓컬리 운영사 컬리는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하고 다음달 31일까지 신규 고객 확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기간 컬리는 '100원 딜' 확대와...
SK매직, 배우 박서준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 2021-02-09 09:47:37
추구하는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을 캠페인 슬로건에 담아 전달했다. 김경원 SK매직 말레이시아법인장은 “올해를 기점으로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사업 확장을 본격화하기 위해 해외 현지 대행사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한편, 빅모델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와 마케팅을 보다 공격적으로 진행할...
"600여종 레시피 동영상…공차, 세계 어디서나 같은 맛" 2020-01-13 17:25:48
남성 빅모델을 발탁했다. 브랜드 정체성에 맞게 최고의 원료를 쓴다. 공장에서 대량생산된 액상 차가 아니라 엄선한 품질의 잎차를 직접 우려내 사용한다. 과일 음료의 재료도 냉동이 아니라 냉장을 쓴다. 사람에 투자·IT(정보기술) 효율화 음료를 600여 종으로 바꿔 만들 수 있는 건 브랜드의 장점이자 단점이었다....
아이유, 라이언 이어 카카오 '아이콘' 될까 2017-12-25 07:00:02
현재 회사의 아이콘 격 연예인이 없다. 2004년 날개 달린 모자를 쓰고 '네이버 걸'로 활약한 배우 전지현이 그나마 최근 사례(?)로 기억될 정도다. 네이버 관계자는 "지금도 TV 등의 광고를 하지만 '빅모델'을 쓰지 않고 서비스 내용을 충실히 알리는 전략을 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tae@yna.co.kr (끝)...
[2017 고객감동 영상광고] 마음이 합니다 '마음봇' 편… 디지털시대 소통과 이해의 벗으로 2017-12-20 17:06:07
있다.비록 빅모델은 없지만 마음봇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큰 눈망울이 귀여운 로봇 캐릭터와 순수한 로봇과 어울리는 목소리, 각 편마다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의 귀여운 움직임 등을 통해 다른 보험사 광고 캠페인과는 확실하게 다른 차별화를 만들어내고 있다. 덕분에 광고 주목도와 소비자들의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