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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獨공조업체 플랙트 2.4조원 인수…8년만의 조단위 M&A(종합) 2025-05-14 09:12:51
톱 제약사, 헬스케어, 식음료, 플랜트 등 분야에서 60개 이상의 폭넓은 대형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공조사업은 지구온난화, 친환경 에너지 규제 등으로 글로벌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공조사업 중 공항, 쇼핑몰, 공장 등 대형 시설 대상 중앙공조 시장은 2024년 610억달러에서 2030년 990억 달러로 연평균 8% 성장이...
美 테크 파워 뒤엔 '초장기 산학협력'…삼성·SK·현대차·LG도 돈싸들고 간다 2025-05-06 18:13:52
디지털 헬스케어 같은 미래 첨단기술을 함께 개발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삼성 등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이 미국 주요 대학에 ‘투자’한 것은 꽤 오래된 일이다. 삼성만 해도 버클리대의 센서 및 액추에이터센터(BSAC), 스탠퍼드대 시스템X 얼라이언스의 정회원이다. 버지니아공대 타이어연구센터의 22개 기업 회원 명단엔...
70억짜리 아파트에 적용된 '홈닉'…'위브'에도 들어간다 2025-03-27 15:32:10
빌딩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삼성물산 박민용 개발사업본부장과 두산건설 김홍재 건축사업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해 각사 전략 상품에 대한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삼성물산은 '남양주 두산위브 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단지를 시작으로 두산건설 아파트 브랜드인 위브와 위브더제니스...
두산건설, 위브 아파트 2만 가구에 삼성물산 '홈닉' 서비스 도입 2025-03-27 09:56:23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이날 서울 강남구 두산빌딩에서 홈닉 서비스 제공과 스마트 주거 서비스 기술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홈닉은 입주민들이 앱(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비 확인, 커뮤니티 시설 예약, 방문 차량 등록 등을 할 수 있도록 주거 관련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하는 서비스...
[2025 광주연구개발특구 육성기업 CEO] 첨단재생의료치료제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나노바이오시스템’ 2025-03-24 21:18:43
세포케어’ 기술을 활용한 셀로브릿지 패치 제품을 출시했다. “피부재생치료제 코스메틱용 패치의 경우 국내외 최초 나노기술 기반 제품으로 기존 제품의 단순 상처 보호뿐만이 아니라 재생 기능이 더해졌습니다. 실제 다른 제품보다 재생 효과와 속도가 월등히 빠르며 흉터가 최소화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기존...
카카오헬스케어·구글, 헬스케어 분야 AI 협업 모색 2025-03-07 10:07:36
케어 분야 AI 협업 모색 (서울=연합뉴스) 유한주 기자 = 카카오헬스케어는 구글과 함께 임직원 대상 'AI 이노베이션 데이'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구글 초청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헬스케어·의료 분야에서 AI를 적용한 글로벌 우수 협업 사례를 모색하려는 목표로 마련됐다. 경기도 판교 테크원빌딩 타운홀에서...
"4년 뒤 MWC 주역 될 스타트업들"…AI로 차별화한 스타트업 눈길 [MWC 2025] 2025-03-05 16:16:57
엿볼 수 있었다. 스페인 기업인 호루스ML은 헬스케어 스타트업으로 유럽과 남미에서 AI 기반 조기 진단과 원격 진료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조기 진단, 맞춤형 의료, 만성 환자 원격 모니터링 개선 등의 기술을 갖고 있다. 영국의 Q플로는 AI를 사용해 건설 자재 공급망 데이터를 실시간 수집·분석하는 데이터 플랫폼을...
강남 논현동 다세대 주택 매각을 위한 밸류업 컨설팅 제안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5-03-02 14:41:01
프라이빗한 공간이 중요한 메디컬 및 헬스케어 업종의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강점: 넓은 필지 전면과 삼면 도로에 접한 뛰어난 접근성 대부분의 강남권 도심지는 좁은 도로와 밀집된 건축물로 인해 건물 활용도가 제한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본 건물은 넓은 필지 전면을 갖추고...
정문철 KB라이프 대표 "디테일로 실행력 강화할 것" 2025-01-13 16:06:59
KB라이프파트너스, KB골든라이프케어 등 라이프 3사 소속 임원 및 부서장 80여명이 참석했다. KB라이프는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 올해 전략 슬로건 '업3 투게더'를 발표했다. 이 슬로건은 △점프업 △밸류업 △스피드업이라는 3가지 키워드로 이뤄졌다. 대담함을 가지고 시장지배력을 확대하는 '점프업',...
LG전자 조주완 "글로벌 불확실성…'구조적경쟁력·질적 성장'으로 돌파" 2025-01-09 10:50:57
기간 제품에 최적화된 케어서비스 등을 받아볼 수 있다. 구독 기간 유지되는 무상서비스도 장점이다. LG전자는 구독 사업의 핵심인 방문 케어서비스의 전문성을 높이고 판매 채널을 다변화하는 등 올해부터는 말레이시아, 태국 대만에 이어 인도, 싱가포르, 홍콩 등 해외 시장 저변 또한 본격 확대한다. 지난해 구독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