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내 진풍경에 '화들짝'…퇴근길 직장인 홀리고 매출 '쑥' [현장+] 2025-04-18 20:30:03
효과를 노린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높은 충성도와 자발적 확산력을 지닌 스포츠 팬덤의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매장 기획, 공간 연출, 행사 등의 차별화 마케팅 전략을 더욱 고도화해 '컬처 리테일 플랫폼'으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롯데면세점, 부산관광공사와 '부산관광 활성화' 나선다 2025-04-02 10:31:57
상호 협력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부산관광공사가 새로 선보이는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부산관광공사는 관광객이 대형버스 등을 이용하는 SIC(Seat in Coach) 프로그램과 관심에 따른 특별한 경험을 관광 상품에 포함한 SIT(Special Interest Tourism) 프로그램을 선보...
롯데홈쇼핑, 다음 달 27일까지 상반기 최대행사 '롯쇼페' 2025-03-31 09:13:03
달 1·2주에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롯데상품권을 받는다. 구매 금액별로 받는 상품권은 10만원 이상 1만원, 30만원 이상 3만원, 50만원 이상 5만원권 등이다. 다음 달 3·4주차 쇼핑 혜택은 순차로 공개된다. 롯쇼페 기간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20개 인기 브랜드를 선별한 '브랜드쇼'를 열고 7% 카드할인과...
GS25, 한화이글스 새구장에 특화매장…"야구 마케팅 강화" 2025-03-27 08:24:29
굿즈까지 60여종을 판매한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GS25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야구단 특화 편의점을 개점하고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하는 등 야구 마케팅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한화이글스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GS25는...
롯데마트·슈퍼, 27일부터 '땡큐절'…식료품 반값 2025-03-25 06:00:11
할인 상품을 지난해보다 50% 이상 늘렸다. 행사 첫날인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1주차 행사에서는 인기 신선 식품을 엄선해 연중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나흘간은 하루 특가 행사를 통해 일별로 파격가 상품을 준비했다. 27일은 상생 딸기, 28일은 남해안 가리비, 29일은 파이·비스킷, 30일은...
롯데홈쇼핑 "업계 첫 TV숏폼 '300초 숏핑' 1년만에 18만건 주문" 2025-03-12 15:53:52
지역 특산물에 집중했던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소형가전, 패션·잡화, 침구 등도 판매하고 있다. 오는 14일에는 오스너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21일에는 단독으로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 조르쥬레쉬 양말을 각각 소개한다. 롯데홈쇼핑은 앞으로 TV의 틀을 벗어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세븐일레븐, 4년만에 모바일앱 개편…멤버십 VIP 등급 신설 2025-03-04 09:16:40
300여개 상품에서 전국 모든 운영 상품으로 확대했다. 또 인근 점포에 원하는 상품의 재고가 남아 있으면 바로 예약·픽업할 수 있는 '당일픽업' 서비스를 신설했다. 이 밖에 신규회원 가입 절차 간소화하는 한편 적립·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편의도 개선했다. 김정민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기존의 편의점...
롯데마트, 내달 3일까지 '황금연휴 통큰딜'…AI 감별 삼겹살 등 2025-02-27 06:00:10
해당 상품은 통관이 끝난 직후 활어 운송 차량에 그대로 실어 매장에 직송해 신선도가 높다. 특히,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1∼1.2㎏ 중량에 80% 이상 수율을 지닌 큰 대게를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AI 선별 제주 레드향(1.5㎏)을 엘포인트 회원에게 5천원 할인하고,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와 씨제이 컵반 전...
'신선식품 고민 해결해드려요'…롯데마트 '신선지능' 캠페인 2025-02-26 06:00:08
첫 상품인 삼겹살의 경우 과지방 우려가 있다는 점을 고려해 'AI 선별 시스템으로 살코기와 지방의 황금비율을 지닌 상품을 사전에 선별했다'고 알리는 식이다. 롯데마트·슈퍼는 앞으로 사과, 전복, 한우 등 구매율이 높은 신선식품으로 캠페인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홈플러스 메가 푸드마켓, 3년간 1.2억명이 찾았다 2025-02-20 06:00:00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로 리뉴얼했다. 전국 점포수의 4분의 1 이상이다. 연내 강원도 지역 점포까지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으로 리뉴얼한다는 목표다. 조도연 홈플러스 마케팅부문장(상무)은 "쇼핑 시 마치 탐험하는 듯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상품 품질의 균질성과 가격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