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시 새 도시브랜드 'Seoul, My Soul' 디자인 공개 2023-08-16 10:33:34
Soul(서울, 마이 소울)' 디자인이 공개됐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16일 신청사에서 서울의 새로운 도시브랜드인 '서울, 마이 소울'을 발표하며 "마음이 모이면 서울이 된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시민 참여로 지난 3월 최종 선정된 슬로건에 디자인과 의미를 부여해 서울만의 정체성과 독창성을 담은 브랜드를...
서울시 'I·SEOUL·YOU' 조형물 포스코 용광로 속으로 2023-07-12 16:16:44
서울, 마이 소울'로 브랜드 디자인을 확정하기도 했다. 시는 이렇게 보관했던 약 14t의 아이·서울·유 조형물을 포스코에 제공할 계획이다. 포스코는 이를 탄소 저감 철강으로 만들고, 신규 브랜드 조형물은 이런 탄소저감 강제를 활용해 제작하기로 했다. 새 조형물은 서울시의 주요 공공 이용시설과 관광 명소 등에...
100분 라이브·5만명 떼창…잠실에 뜬 별 중의 별 '브루노 마스' [리뷰] 2023-06-18 14:41:36
안녕 서울!" 브루노 마스가 건넨 한국어 인사에 팬들은 환호로 화답했다. 이어 브루노 마스는 "이렇게 돌아오기까지 9년이라는 긴 시간이 걸렸다"며 "다시 돌아와 기쁘다. 오늘 밤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즐기자"고 외쳤다. 브루노 마스는 마이클 잭슨과 비견되는 현존 최고의 아티스트로 평가된다. 2010년 '저스트 더...
"10분이 30초 같았어요"…1억4000만원 들인 공연 뭐길래 2023-04-30 14:27:20
피날레는 서울시가 28일 예고한 대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서울, 마이소울’이 장식했다. 시 관계자는 "시범사업인 이번 드론 쇼 반응이 좋으면 하반기부턴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도 있다"고 밝혔다. 시는 이날 안전관리도 철저히 했다. 작년 10월 이태원 핼러윈 참사, 최근 김포골드라인 승객이 호흡곤란을 일으키는...
'서울, 마이 소울' 새 슬로건 확정 2023-04-28 18:13:44
‘서울, 마이 소울(Seoul, my soul·사진)’을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시는 새 슬로건이 ‘내 영혼을 채울 수 있는 도시, 서울’이라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서울시는 지난해 시민 공모 등을 통해 제안된 여러 슬로건 중 △서울 포 유 △어메이징 서울 △메이크 잇 해픈, 서울 △서울, 마이 소울 등 네 가지 안을 놓고...
서울 곳곳의 'I·SEOUL·U' 조형물…3월 말부턴 못 본다 2023-02-16 21:41:29
게 시의 설명이다. 서울시는 작년 8월부터 아이서울유를 대체할 새로운 도시브랜드 개발에 착수했다. 최종 후보로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과 'Seoul for you'(서울 포 유) 2개를 추려 다음 달 16일까지 한 달간 투표를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는 홍보 조형물 설치를 최소화할...
'서울, 마이 소울' vs '서울 포 유'…여러분의 한 표를 기다립니다 2023-02-14 17:40:17
서울, 마이 소울(Seoul, my soul)’과 ‘서울 포 유(Seoul for you)’다. 투표 기간은 15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30일간이다. 서울시는 앞서 작년 12월 28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4개 후보 슬로건을 제시하고 선호도 조사를 벌였다. 이 중 ‘서울, 마이 소울’이 37.3%로 1위, ‘서울 포 유’가 34.9%로 2위를 차지해 결선...
'서울 포 유' vs '서울, 마이 소울'…서울브랜드 최종 투표 2023-02-14 11:17:01
서울, 마이 소울’(Seoul, my soul)과 ‘서울 포 유’(Seoul for you)다. 투표 기간은 15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30일간이다. 서울시는 앞서 작년 12월28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4개 후보 슬로건을 제시하고 선호도 조사를 벌였다. 이 중 ‘서울, 마이소울’이 37.3%로 1위, ‘서울 포 유’가 34.9%로 2위를 차지해 결선...
서울 새 슬로건 어떤 게 좋나요? 2022-12-27 17:21:14
△‘서울 포 유’(Seoul for you) △‘어메이징 서울’(Amazing Seoul) △‘서울, 마이 소울’(Seoul, my soul) △‘메이크 잇 해픈, 서울’(Make it happen, Seoul) 4개다. 서울시는 8월 브랜드 슬로건 개발에 착수한 후 시민 공모와 국내외 2000명 대상의 사전 여론조사를 통해 최종 후보를 추렸다. ‘서울 포 유’는...
높아진 하늘, 짙어진 단풍…이젠 훌쩍 떠나도 될 시간 2022-10-25 16:25:15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관광재단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과 함께 일본·동남아 등 주요 7개 도시에서 대형 옥외광고 등 대대적인 서울관광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옥외광고 홍보영상은 BTS의 홍보영상과 서울의 슬로건인 ‘마이 소울 서울’로 △도쿄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