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테오, 세포라에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도입해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 기록 2018-12-20 16:42:01
활성화까지 세포라의 목표를 가장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으로 크리테오를 선택했다. 세포라는 첫 단계로 `크리테오 다이내믹 리타게팅`(Criteo Dynamic Retargeting)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129달러이상 무료 배송과 최대 10개월 무이자 혜택의 이벤트 내용이 포함된 리타게팅 광고를...
아모레퍼시픽그룹, 필리핀 사업 확대 본격화…라네즈 공식 론칭 2018-12-17 10:33:13
세포라에서 립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글로벌 히트 상품인 립 슬리핑마스크를 비롯해 워터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라인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입니다. 이번 라네즈 브랜드 론칭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필리핀 사업 확대를 본격화하는 한편, 아세안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입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8월...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필리핀 진출…마닐라에 매장 열어 2018-12-17 10:17:15
측은 설명했다.라네즈는 미국과 호주 세포라에서 립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글로벌 히트 상품인 립 슬리핑마스크, 터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라인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앞으로 필리핀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아세안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하기로 했다.앞서 지난 8월에는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에...
아모레퍼시픽그룹, '필리핀에 매장' 사업 본격화 2018-12-17 09:37:21
세포라에서 립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글로벌 히트 상품인 립 슬리핑마스크, 터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라인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앞으로 필리핀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아세안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하기로 했다. 앞서 지난 8월에는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에 필리핀 법인을 설립했고, 11월에는...
'C뷰티' 역습…중국의 매서운 추격에 긴장하는 K뷰티 2018-11-05 13:51:29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시켜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 17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도 중국에서 유통 채널 재정비를 지속함과 동시에 현지 유통사인 '티몰'과 함께 온라인 채널 경쟁력 강화를 꾀했다. 올해 미국에 마몽드, 호주에 라네즈, 일본에 이니스프리, 중동지역에 에뛰드하우스를 선보였고,...
용인시, (주)한일프리머스 5개사로 시장개척단 파견..550만 달러 수출상담 2018-10-17 16:05:34
화장품 전문매장 세포라에 납품중인 미국 바이어를 만나 fda 인증취득 시 1년 이내 납품가능성을 타진하면서 50만달러 가량의 상담을 진행했다. 시는 이번 시장개척단에 항공료 50%를 비롯해 통역, 행사장 임차료, 현지 바이어 섭외 등을 지원했다. 시 관계자는 “내년에는 신흥수출시장 중심으로 중소 유망기업을...
화장품 업체 본느, 내달 코스닥 이전상장…"자체 브랜드 강화" 2018-09-03 14:34:13
왓슨스의 '퓨어뷰티 멀티 펑션 비비크림',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서 판매 중인 화장 들뜸 방지용 '세팅 스프레이' 등이 이 회사의 제품이다. '터치인솔'을 비롯해 '컬러버킷', '스테이지Q' 등 6개 자체 브랜드도 개발해 중국, 미국, 유럽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인터뷰+]임성기 본느 대표 "아시아 '메이크업 포에버'로 중국 공략에 박차" 2018-08-16 08:30:00
납품하고 있습니다."◆미국 세포라에 한국 브랜드로 3번째 입성…색조브랜드로는 '처음' 2015년 본느의 터치인솔은 미국 세포라에 입성했다. 당시 아모레퍼시픽과 닥터자르트에 이어 3번째로 입성한 한국브랜드였다. 색조브랜드로는 첫 한국 제품이었다.본느는 코스맥스와 손잡고 터치인솔 브랜드의...
뉴욕·파리·도쿄·두바이 핫플레이스 장악… '해가 지지 않는' K뷰티 2018-05-22 18:40:29
올해 3월 멕시코시티 내 화장품 멀티숍 세포라에 입점했다. 입술 모양의 립밤, 과일 모양의 화장품 등 독특한 용기로 인기를 끌자 최근 멕시코 세포라 전점으로 매장을 늘렸다. 남미에서 k팝 가수들의 인기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브라질, 콜롬비아, 칠레 등 중남미 지역으로 넓혀간다는 계획이다.중국에 2100여 개, 대만...
"현아가 바른 립스틱 주세요"… K팝 덕본 K뷰티 2018-05-22 17:33:48
3월 멕시코 세포라에 입점했다. 세포라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화장품 전문 편집숍으로 전 세계 매장 수가 2000개에 달한다. 닥터자르트도 마스크팩을 앞세우며 지난해 8월 멕시코에 진출, 중남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 2011년 중남미에 진출한 미샤는 파라과이, 베네수엘라, 브라질 등 중남미 전역에서 19개 매장을 운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