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억"·"1억"…주가 흔들리자 대표가 직접 나섰다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08-09 08:27:44
실적을 경신하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해외 시장 진출 자신감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감성코퍼레이션은 대만과 중국 시장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 국가 확대를 추진 중이다. 책임 경영과 회사 성장에 대산 확고한 자신감을 표명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자율주행로봇 분야 대표주자 로보티즈의 김병수 대표도 최근...
'금투세 강행한다'는 민주당...1400만 개인투자자 어쩌나 [오한마] 2024-08-08 11:34:50
번째 소식입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사업으로 알려진 감성코퍼레이션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본 수출 실적과 주주환원에 따른 기대감을 반영한 증권사 분석에 따른 것으로 풀이되는데요. NH투자증권은 감성코퍼레이션에 대해 “올해 시작되는 일본 내 스노우피크 어패럴 판매로 내년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롯데백화점, 본관 스포츠&레저관 리뉴얼…강북 최대 성지로 2024-07-25 15:45:57
확보했다. 스노우피크는 백화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일부 수입 캠핑 용품들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데상트는 프리미엄 라인인 ‘듀얼리스’와 에센셜 라인인 ‘터프’의 전 상품을 동시에 선보인다. 그 외 온라인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뉴발란스의 ‘990’과 ‘991’, 데상트의 ‘미즈사와’, 아크테릭스의 ‘헬리아드 백팩’과...
롯데百 본점 '스포츠 성지'로 재단장…뉴발란스 등 매장 확대 2024-07-18 06:00:02
확보해 판매한다. 스노우피크는 국내 백화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일부 수입 캠핑용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뉴발란스는 온라인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990과 991 제품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데상트의 미즈사와, 아크테릭스의 헬리아드 백팩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스니커즈 특화 구역과 팝업 전용 공간을 만들었다. 스니커즈...
[이번주뭘살까] 장마철 맞아 장화부터 여름침구·제습기 등 할인 2024-07-06 07:00:00
여름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한다. 대현 패밀리세일에는 모조에스핀과 쥬크, CC콜렉트, 듀엘 등이 참여해 최대 80% 할인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특집전에는 아이더와 K2, 스노우피크, 네파, 밀레 등 8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한다. 온라인몰인 마리오몰에서는 오는 8∼21일 여름 정기 세일을...
신세계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상생 아웃렛빌리지와 '통합 페스타' 2024-06-02 10:38:49
입점 브랜드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노우피크와 몽벨, 폴햄, 스케쳐스 등 일부 브랜드에서는 인기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여주프리미엄아울렛과 여주프리미엄빌리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아웃렛의 지정된 장소에서 스탬프를 모두 찍고 안내센터를 방문해 인증하면...
[단독] 10억 터졌다더니 2배 더 커진다…바오패밀리 팝업 '들썩' 2024-05-31 09:25:51
잡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도 스노우피크, 라미 등 유명 브랜드와 협력해 인형, 생활용품, 문구 등 다양한 종류의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캐릭터 IP 시장 규모는 2020년 13조6000억원에서 연 평균 4.4% 성장해 2025년 16조2000억원에 달할 전망이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감성코퍼레이션 "3년간 순이익 50% 이상 재원으로 주주환원" 2024-04-22 14:50:42
시장에서 보기 드문 사례"라며 "50% 이상은 작년 기준으로 연간 약 120억원 이상으로, 매출과 이익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주주에게 환원하는 규모는 매년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감성코퍼레이션은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을 전개 중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감성코퍼레이션, 17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2024-04-16 14:03:19
브랜드 스노우피크어패럴을 전개 중인 감성코퍼레이션[036620]은 17억원 규모의 자사주 47만3천684주를 소각한다고 16일 공시했다. 이번 자사주 소각은 회사 설립 이후 처음으로 소각 예정일은 오는 23일이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자사주 매입과 소각 결정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주주가치 제고에...
'등골 브레이커'부터 'CNN 옷'까지…K패션 거품의 역사 [이슈+] 2024-03-28 14:37:12
맥락으로 읽힌다. 필름업체 코닥, 캠핑용품업체 스노우피크, 야구 리그 MLB, 다큐멘터리 채널 디스커버리·내셔널지오그래픽 등 라이선스 패션 상품이 우후죽순 생겨나는 수준이 되자 이 같은 라이선스 브랜드를 크게 드러내는 ‘로고 플레이’ 유행도 급격히 사그라들었다. 지난 27일 한국경제신문 보도(A1, 3면)에 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