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계올림픽 썰매장 못 짓겠다" 두 손 든 이탈리아 2023-10-16 17:16:14
센터 신축을 포기해, 봅슬레이, 루지, 스켈레톤 등 썰매 세 종목만 다른 나라에서 진행해야 할 상황이 벌어졌다. 이탈리아올림픽위원회 위원장이자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를 이끄는 조반니 말라고 위원장은 16일(현지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국제올림픽위원회(IOC) 141차 총회에서 위원들에게...
LG전자, 럭비 국가대표팀에 은메달 포상금 3000만원 전달 2023-10-12 11:00:01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 선수와 평창 동계올림픽 때 본격 대중에 알려진 여자 컬링 국가대표팀도 LG전자가 오랜 기간 후원한 바 있다. 최윤 대한럭비협회회장은 “LG전자가 대한럭비협회 메인 파트너사로서 2년 넘게 전폭적인 지원과 응원을 전해준 덕분에, 대한민국 럭비 국가대표팀이 17년만의 은메달이라는 값진...
젝시믹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韓中 '애슬레저룩' 부문 2년연속 수상 2023-09-08 15:11:29
또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을 모델로 기용하며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점도 주효했다"고 젝시믹스는 분석하고 있다. 중국 투표자 중에서는 20대부터 40대까지의 비율이 고루 분포된 것으로 분석됐다.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55개국에 진출한 젝시믹스는 높아진 중국 현지...
젝시믹스·모델 윤성빈, 함께 빛났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나란히 수상 2023-09-08 10:20:36
또한 예능 프로그램에 종횡무진 활약 중인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을 모델로 기용하며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점도 주효했다. 중국 투표자 중에서는 20대부터 40대까지의 비율이 고루 분포되며, 애슬레저 시장이 커지고 있는 현지에서도 MZ 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일본, 대만 등 전...
가상환경 합성데이터부터 열화상 자율주행까지…고난도 데이터 구축 앞장서는 데이터메이커 2023-08-29 09:00:04
영상 데이터를 구축하고 각 선수의 동작 식별을 위한 스켈레톤 라벨링을 수행할 예정이다. 데이터메이커는 수행하는 모든 분야의 데이터를 직접 개발한 MLOps 플랫폼 ‘datamaker synapse’의 라벨링 툴을 활용해 구축하며, 데이터 랩에서 근무하는 전문 라벨링 인력들을 통해 기한 내 양질의 데이터를 확보할 계획이다....
레깅스는 여자만?…윤성빈이 입었더니 男 지갑 열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9 12:10:14
올해 2분기에는 21%로 늘어났다. 특히 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종목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가 등장하는 TV 광고 이후인 지난 6월에는 남성 가입자 비중이 23%까지 확대됐다. 신규 고객 10명 중 2명이 남성인 셈이다. 상품군별로 맨즈(남성복)·골프웨어·키즈 합산 매출 증가율이 36%를 기록해 여성복 매출 증가율(3%)...
포스코인터 여자탁구단, 평창 숲길서 '플로깅' 2023-07-13 18:34:45
자사 스피너스여자탁구단과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국가대표 선수단이 합동으로 친환경 플로깅 캠페인을 펼쳤다고 13일 발표했다. 두 선수단과 임직원, 연맹 관계자 35명은 강원 평창군 선자령 일대 대관령 숲길을 돌며 ‘플로깅’(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것)을 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한경에세이] D-100일 2023-06-14 18:35:44
아시아인 최초로 썰매 종목 올림픽 금메달을 차지한 스켈레톤의 윤성빈 선수도 KB금융과 함께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했다. 이 밖에 KB금융에서 후원하는 수영 종목의 황선우 선수는 2021년부터 국제무대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 기계체조의 여서정, 육상의 비웨사, 배윤진 선수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0일 뒤 펼쳐질 이...
“젝시믹스는 차원이 다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윤성빈과 함께한 TV광고 캠페인 공개 2023-05-30 16:02:35
새 뮤즈로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기용 소식과 동시에 화보 콘텐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해외진출과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를 예고했다. 콘텐츠 공개 시점인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자사몰 판매 데이터를 자체 분석한 결과, 전주대비 구매건수는 35%, 신규 가입자수는 26% 증가하며 평소보다 큰 폭의 성장세를...
“’코리안 아이언맨’과 K-애슬레저 해외 영토 넓힌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새 모델로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발탁 2023-05-18 13:38:17
젝시믹스는 올해 글로벌 광고모델로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를 전격 기용했다고 18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강인한 체력과 에너지를 겸비한 윤성빈의 이미지가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금번 모델로 선정했다. 윤성빈은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종목에서 아시아 최초로 금메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