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벅 라떼' 전국민이 한 잔씩…올해만 5000만잔 팔렸다 2025-10-12 10:53:03
제품이 5000만잔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을 다시 한 번 끌어모은다는 구상이다. 12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8월 라떼 음료 3종(카페라떼·플랫 화이트·스타벅스 돌체라떼) 누적 판매량이 5000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카페라떼는 판매량 집계를...
스타벅스 "올해 라떼류 판매량 5천만잔 돌파…룰렛 행사 진행" 2025-10-12 09:53:08
스타벅스 "올해 라떼류 판매량 5천만잔 돌파…룰렛 행사 진행"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 들어 지난 8월까지 라떼 제품 5천만잔 판매 돌파 기념으로 룰렛(원판 돌리기) 행사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매일 한 번씩 룰렛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커피는 미끼상품"…스타벅스 매출 1000억 만든 비결은? 2025-10-11 20:21:11
수익 구조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매출의 10%가량이 MD 상품에서 나온다. 매년 텀블러·머그·굿즈로만 1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벚꽃이 피는 봄철이나 가을 할로윈데이, 겨울 크리스마스 등 매 시즌별로 나오는 한정 MD는 발매 첫날 완판되는 사례가 반복된다. 카페...
"아이·반려동물와 함께"…가을 나들이 스타벅스 매장은 2025-10-09 10:11:20
"아이·반려동물와 함께"…가을 나들이 스타벅스 매장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가을 나들이 장소로 적합한 매장들을 9일 소개했다. 유아 동반 고객에게는 세종예술의전당점을 추천했다. 이 매장은 수유 공간과 고정형 기저귀 교환대, 유아 전용 식기 등이 마련된 가족 휴게실을 갖췄다. 또...
AI 숙면기술 체험하고 청약 상담도 받고…현대건설 부스 '북적' [집코노미 박람회 2025] 2025-10-01 10:06:40
끌었다.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해 힐스테이트 입주 고객에게 제공하는 한정판 콜라보 제품(패밀리 펫 세트, 피크닉 매트 세트 등)과 헬리녹스와 캠핑의자와 테이블, 트래블러스와의 협업으로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된 메쉬백 등을 전시했다. 젠지 패턴은 현대건설이 세계적 컬러 거장 마시모 카이아초와 협업해 개발한 통합...
한국중부발전, 오만·미국서 태양광 사업…해외로 에너지 영토 확장 2025-09-30 15:54:28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현재 스타벅스, 워크데이, 도요타 등에 전력을 공급할 계획이다. 중부발전 관계자는 “루시 태양광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해외 신재생에너지 시장에서의 사업 모델을 선도할 것”이라며 “앞으로 유사한 대규모 프로젝트에 지속해서 참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익환 기자 lovepen@hankyung.com
스벅이 통크게 '쏜다'…'별 101개 증정' 2025-09-30 11:52:53
스타벅스는 원두 등 일부 상품을 3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커피 디스펜서를 증정한다 커피의 날을 기념해 출시하는 텀블러 2종도 다음 달 1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101잔을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이벤트도...
스타벅스, 커피의날 맞아 '별 101개 증정' 이벤트 진행 2025-09-30 11:27:55
스타벅스, 커피의날 맞아 '별 101개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음 달 1일 '세계 커피의 날' 하루 동안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1만1천103명을 추첨해 인당 최대 별 10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101명에게 별 101개를,...
'친환경' 스타벅스 "텀블러 갖고오면 '오늘의 커피' 쏜다"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5-09-28 16:46:21
열린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에서 '스타벅스 코리아' 부스는 친환경 활동을 접목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환경사랑 동참하고 스타벅스 커피 한 잔' 이벤트를 통해 텀블러, 머그컵 등 개인 다회용 컵을 지참한 방문객에게는 스타벅스의 '별다방 블렌드'로...
스타벅스 "스낵류 판매 43% 늘어…'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인기" 2025-09-28 10:03:37
스타벅스 "스낵류 판매 43% 늘어…'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인기"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1∼8월) 스낵류 전체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약 43%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12월 스낵 전용 브랜드 '테이크 잇 러브 잇'(Take it Love eat)을 출시하고,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