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소비위축에 영업익 6.8%↓…백화점은 9분기째 외형 성장(종합) 2023-05-10 14:05:31
감소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다만 일시적인 요인을 제외하면 국내 패션 매출이 11.2% 증가했고 화장품 부문도 연작, 뽀아레 등의 성장에 힘입어 매출이 16.8%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내에 패션 부문에서 4개 이상, 화장품 부문에서 3개 이상 신규 수입 브랜드를 론칭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인터내셔날, 명품 브랜드 이탈에 목표가 ↓"-NH 2023-04-07 08:14:38
브랜드 비중이 높은 신세계인터내셔날에 잠재적 리스크가 잔존하나 하반기 수입 브랜드 론칭 계획이며 자체 패션 브랜드 육성과 톰보이의 수익은 점진적인 개선이 진행 중이다. 올 1분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연결 기준 매출은 3195억원, 영업이익은 187억원으로 브랜드 이탈과 일회성 인건비 등으로 이익 컨센서스 대비 큰...
남자도 리본·진주 장식…봄 패션 性경계 허물다 2023-03-31 13:15:10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복의 대명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튜디오 톰보이’는 지난해 9월 오프라인 매장을 내고 남성복 사업을 확대 중이다. 톰보이 남성 패션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64% 늘어났다. 이 기간에 전체 톰보이 매출에서 남성 옷이 차지하는 비중은 5%에서 10%로 두 배 뛰었다. 톰...
신세계인터 스튜디오톰보이, 글로벌 1위 패션 플랫폼 '파페치' 입점 2023-03-09 10:58:59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달 8일 글로벌 1위 럭셔리 패션 플랫폼 '파페치(FARFETCH)'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2007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된 파페치는 해외 럭셔리 패션을 소개하는 명품 플랫폼으로, 전 세계 각국의 브랜드와 백화점,...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 파페치 입점…해외진출 확대 2023-03-09 08:54:28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 파페치 입점…해외진출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튜디오 톰보이가 글로벌 패션 플랫폼 '파페치'(FARFETCH)에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2007년 영국에서 만들어진 파페치는 세계 각국 브랜드와 백화점 상품...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 부문 매출타격 불가피…목표가↓"-유진 2023-02-21 08:24:18
유진투자증권은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패션 부문에서 매출 타격이 불가피하다며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으나 목표주가는 3만2000원으로 하향했다. 이해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21일 "수입 의류 브랜드 직진출 영향으로 일부 매출 타격은 불가피할 것"이라며 "셀린느, 메종 마르지엘라, 질 샌더, 디젤 등의...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사업 확대…신세계 강남에 단독매장 2023-02-19 06:00:06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사업 확대…신세계 강남에 단독매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자체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매장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국내 1세대 여성복 브랜드로 2019년 하반기부터 일부 선보인 남성복 제품이 좋은 반응을...
"셀프 브랜드 키운다"…신세계인터 '패션 홀로서기' 2023-02-09 17:27:29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사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언제든 계약 종료를 선언하고 직진출을 할 수 있는 해외 수입 패션 브랜드 의존도를 낮추겠다는 구상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앞으로 5년 내 자사 여성복 브랜드의 연매출 규모를 5000억원까지 끌어올리겠다고 9일 발표했다. 지난해 매출 규모는 3000억원 수준이다....
"여성복 빅5, 연 매출 5천억 목표"...자체브랜드 키우는 신세계인터 2023-02-09 10:43:27
키울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 두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향후 1천억 원대 브랜드로 육성할 목표다. 또, 여성 캐주얼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 스튜디오 톰보이는 5년 안에 연 매출을 2천억 원대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올해는 남성복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고, 유통망 확대에 주력한다....
신세계인터, 여성복 사업 강화…연매출 5천억원대로 키운다 2023-02-09 09:20:15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자체 브랜드를 앞세워 여성복 사업 매출 규모를 5년 내 5천억원대로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사업 매출은 지난해 기준 3천억원 수준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를 위해 우선 프리미엄 브랜드 델라라나와 일라일을 적극 육성하기로 했다. 델라라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