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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프레미아, 예비엔진 4호기 도입…"운항안정성 강화" 2025-11-17 09:05:11
루프트한자 테크닉의 부품 풀(Pool) 서비스와 보잉의 예비 랜딩기어 교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정비 효율을 높이고 있다. 또한 한국항공서비스(KAEMS)와는 항공기 자재 공동 구매 및 중정비 위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등 국내 정비 역량 강화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이를 통해 엔진·부품·랜딩기어 등...
[포토] 이찬진 금감원장, 오픈뱅킹 안심차단서비스 현장 점검 2025-11-14 13:23:07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14일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 본점에서 열린 '오픈뱅킹 안심차단서비스 출시 관련 현장방문 간담회'에서 오픈뱅킹 안심차단 서비스 가입을 신청하고 있다. 임형택 기자 taek2@hankyung.com
오픈뱅킹도 안심차단 서비스 개시…보이스피싱 피해 방지 총력 2025-11-14 10:30:01
오픈뱅킹도 안심차단 서비스 개시…보이스피싱 피해 방지 총력 신청 시 출금·조회 등 차단…3단계 안심차단서비스 완성 (서울=연합뉴스) 강수련 기자 = 금융위원회가 여신거래와 비대면 계좌개설에 이어 오픈뱅킹까지 안심차단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보이스피싱 사기를 예방하기 위해 금융당국은 지난해부터...
"안심보장 프로젝트 통했다"…중고나라, MAU 450만명 돌파 2025-11-14 09:35:42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웹 서비스의 10월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가 45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전월 대비로는 약 20% 늘어난 규모로 중고나라는 앱 거래 강화 정책 시행 이후 자체 플랫폼 중심의 성장세가 가속화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중고나라는 이용자의 안전한 거래 환경 조성을 위한 안심보장 프로젝트의...
LGU+, 구글 손잡고 익시오 AI 비서 공개 2025-11-13 17:59:07
결과를 음성으로 알려주는 식이다. 회사는 고객이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정보 보호를 한층 강화했다고 강조했다. 익시오 AI 비서는 온디바이스 기반 음성인식(STT) 기술을 적용해 호출 전 통화 내용은 서버에 전송하지 않고 호출했을 때의 내용만 AI 검색에 활용한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베타...
[AI픽] LGU+ '익시오 AI 비서'…"통화중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종합) 2025-11-13 10:48:38
유용할 것으로 기대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안심하고 익시오 AI 비서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도 강화했다고 밝혔다. AI 호출 전 대화 내용은 서버에 전송되지 않고 휴대전화에서 처리되는 온디바이스 기반 음성 인식(STT) 기술을 적용했고 호출 후 발화 내용만 AI 검색에 활용한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LG유플러스, 통화 에이전트 '익시오 AI비서' 공개 2025-11-13 10:32:08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안심하고 익시오 AI 비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프라이버시 보호도 강화했다. 익시오 AI 비서는 온디바이스 기반 음성 인식(STT) 기술을 적용해 호출 전 통화 내용은 서버에 전송하지 않고, 호출 후 발화 내용만 AI 검색에 활용한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를...
[AI픽] LGU+, 똑똑해진 통화 도우미 '익시오 AI 비서' 공개 2025-11-13 10:00:03
라이브'가 활용됐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안심하고 익시오 AI 비서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도 강화했다고 밝혔다. AI 호출 전 대화 내용은 서버에 전송되지 않고 휴대전화에서 처리되는 온디바이스 기반 음성 인식(STT) 기술을 적용했고 호출 후 발화 내용만 AI 검색에 활용한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KB국민은행, 금융취약층 창구 우선 안내…'점심시간 집중상담' 확대, 보이스피싱 사기 예방 강화 2025-11-13 09:00:35
경영을 실천하고, 고객이 안심하고 실현할 수 있는 금융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도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금융취약 계층 지원 확대KB국민은행은 금융 취약계층의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도움드림창구’를 새롭게 운영한다. 만 65세 이상 고령자와 장애인은 물론 영유아 동반 고객까지 확대해...
신한은행, 소통 플랫폼 '새로고침' 통해 고객 의견 반영 2025-11-13 09:00:26
한 사업이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 전국 영업점에 ‘보이스피싱 안심지킴이 창구 책임자’를 두고 피해 고객의 신속한 구제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보이스피싱 예방 종합 솔루션 플랫폼 ‘지켜요’를 운영하며, 고객이 보이스피싱 예방법들을 직접 실천하고 수준을 측정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