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학가 휩쓴 '스토킹 놀이' 챌린지…결국 '줄사과' 엔딩 2025-04-18 19:00:01
여성의 팔을 붙잡는 장면까지 담고 있다. 그러나 일각에선 "진짜 스토킹이 아니라 유행 영상 따라 한 것일 뿐"이라며 과도한 비판을 경계하는 목소리도 나왔다. K 대학교 재학생이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는 "누가 봐도 짜고 치는 상황인데 과민반응"이라는 글을 올리는 등 여전히 논란의 본질을 인지하지...
[책마을] "무관심보다 낫다"…미워하는 감정을 활용하는 방법 2025-04-04 18:05:00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다중우주(멀티버스) 세계관이라는 창의적 연출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았다. 이 같은 성공의 배경에는 영화 제작자에게 창의성을 마음껏 펼칠 자유를 허용한 A24의 원칙이 자리한다. 전통적인 옥외 광고판 대신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인 소셜미디어로 입소문을 낸 것도 주효했다....
"신상털기에 조리돌림"…의대생 돌아왔지만 '배신자' 낙인 2025-04-01 12:46:29
대학의 에브리타임 게시판을 통해 "사전 복귀자를 향한 괴롭힘은 예과 2년, 본과 4년, 전공의 과정 3∼5년 동안 지속될 것"이라며 "학교는 복귀율에만 주안점을 두지 말고 학생 보호에 고민해달라"고 요구했다. 대학 당국은 현재로서는 '따돌림 등 행위가 적발되면 징계하겠다', '익명성을 철저히 보장할 테니...
美 유명 래퍼도 반한 한국 '홍삼'…"먹으면 깨어있는 느낌" 2025-03-27 08:58:32
'에브리타임 2000㎎'과 '에브리타임 레몬'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미국 최정상 여성래퍼 카디비가 SNS에 에브리타임을 언급한 영상에 대한 미국 현지인의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현지인 맞춤 제품 개발과 해외 유통망 확대를 통해 글로벌 탑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 나가겠다"고 밝혔다....
카디비 "이거 먹고 깬다" 조회수 폭발...이 회사 '활짝' 2025-03-27 08:35:24
'에브리타임'을 먹는 영상이 틱톡에서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정관장이 27일 밝혔다. 카디비는 지난 13일 자신의 틱톡에 미국에서 판매 중인 에브리타임 제품을 먹는 영상을 올리면서 "30대가 됐고, 출산한 지 얼마 안 돼 요즘 너무 졸리고 피곤하다"며 "한국의 홍삼 에브리타임을 먹고 나니 완전 깨어있는...
"카디비 정관장 에브리타임 섭취영상 100만회…글로벌 공략" 2025-03-27 08:19:20
"카디비 정관장 에브리타임 섭취영상 100만회…글로벌 공략"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정관장이 미국의 유명 래퍼 카디비(Cardi B)가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섭취하는 영상이 틱톡에서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정관장에 따르면 카디비는 지난 13일 자신의 틱톡에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야구 보고 쇼핑 가볼까?"…신세계그룹, '랜더스페스타' 연다 2025-03-24 11:57:32
나이트 세일은 온라인에서도 이어진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에브리 나잇 야시장’을 열어 매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온라인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매일 저녁 8시 인기 상품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열고 깜짝 추가 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마트24, 신세계면세점 등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커머스...
[위클리 스마트] 새학기 맞아 대학생 커뮤니티·자녀 위치추적 앱 사용 증가 2025-03-15 10:00:04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대학생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작년 12월 277만6천135명에서 올해 1월 281만3천989명으로 늘었으며, 새 학기가 가까워진 2월에는 316만6천927명으로 증가했다. 이달 들어 일간 활성 이용자수(DAU)도 크게 늘었다. 1월에는 DAU가 100만...
에어브릿지(Airbridge), ‘네이버 광고 오디언스’ 연동 신규 지원 2025-03-14 10:42:02
포함해 카카오, 토스, 당근, 에브리타임 등 국내 주요 광고 매체와의 오디언스 연동도 지원해 강력한 국내 매체 연동성도 갖췄다. 에어브릿지는 이번 네이버 광고 오디언스 연동을 기념해 네이버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약 한 달간 네이버 광고 오디언스 연동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할 경우 집행 금액의 최대...
'액막이 명태' 사들이는 MZ세대…답답한 현실에 '행운 굿즈' 대유행 2025-03-13 18:00:45
소비가 전반적으로 늘고 있다.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에서는 실제 네잎클로버를 코팅하여 파는 노점상의 지도를 공유하는 문화가 생겨났다. 또 신용카드 사이즈로 단순한 그림이 그려진 ‘행운 부적’을 주고받으며 핸드폰 케이스나 지갑에 넣고 다니는 유행도 생겼다. 전문가들은 최근 행운 소품이 유행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