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부 노화, 원인은 다이어트? 2017-11-09 15:30:00
가꿔주는 마스크팩 03 골든에이지 ::: 특화된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강화된 항노화 성분이 대기오염과 자외선에 의한 세포손상을 막고 콜라겐 합성을 증진하여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기능성 세트 라인 (사진출처: bnt뉴스 db, 레이라니, 에이인비, 골든에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4700억 韓 미용기기 시장' 호시탐탐 노리는 글로벌 업체들 2017-09-22 16:53:40
예정이다. 뉴스킨코리아는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20만원 대에 지난달 출시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세안 시 사용하는 클렌저 기기다.뉴스킨코리아는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출시하면서 기존 얼굴과 몸 케어용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시스템'과 피부케어 '에이지락 미'에 더해 홈 뷰티 라인을...
[정가득, 한가위 선물] 에스티로더 '랩시리즈'… 남성 위한 '남다른 선물' 2017-09-18 17:24:26
효과 기능성 '프리미엄 로션 세트' 8만원대직장상사에겐 '파란스킨 세트' 모든 연령대 사용 가능 4만9000원 시아버지·장인어른껜 '스킨로션 세트' 안티에이징 성분 11만5000원대'에이지 레스큐+워터-차지드 젤 크림' 97ml 대용량 한정판 제품 사면 50ml짜리 정품 하나 더 ~ [ 민지혜 기자 ]...
스킨푸드, ‘9월 멤버십 데이’ 실시 2017-09-14 22:48:00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5종’,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4종’을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9월 멤버십 데이는 초가을 심해진 일교차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제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스킨케어 라인은 물론 스킨푸드의 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라인` 업그레이드 출시…"피부노화 완화" 2017-09-11 10:09:27
‘에이지컨트롤 라인’은 35년 이상의 오랜 동백 연구 끝에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성분인 사포닌을 동백 꽃잎에서 발견,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능을 담았습니다. 또한 동양의 올리브유라 불리는 동백 오일이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노화의 주요 원인이 되는 피부 건조를 해소해줍니다. 마몽드 ‘에이지...
[ 사진 송고 LIST ] 2017-09-07 15:00:02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출시 09/07 13:00 서울 이재희 '에이지락 루미스파'로 깨끗하게 씻어요 09/07 13:00 서울 이재희 코엑스에서 '에이지락 루미스파' 체험하세요 09/07 13:00 서울 이재희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출시 09/07 13:00 서울 이재희...
코스메틱 전문 회사 애덜린, 中 타오바오 파워셀러들과 중국 수출 가속화 2017-07-27 11:18:01
디자인의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킵 쿨’ 의 제품과 집에서 간단하게 에스테틱 수준의 스킨케어가 가능한 ‘더 골든 에이지’ 브랜드 제품을 선보여 많은 타오바오 우수 셀러들에게 러브콜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 직접 참여한 영업담당자는 “최근 사드 등 국가 정세로 한국 화장품이 위기라는 설이 많은데 행사에...
애덜린, 신세계면세점 ‘뷰티바이블 샵’ 입점, 글로벌 여심 잡는다! 2017-07-05 16:05:01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애덜린의 ‘더 골든 에이지 프리미엄 라인’과 ‘킵 쿨 라인’이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하여 판매를 시작했다. 애덜린에서 입점한 ‘뷰티바이블 샵’은 신세계면세점과 방송국이 협업하여 론칭한 면세점 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송 속에 등장한 인기 화장품을 면세점 고객들이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롯데홈쇼핑, 유명 스타들과 함께 '뷰티 특집전' 2017-07-05 10:28:25
후속 방송에서는 '필스파 보디클렌저'(6만9천900원), 앰플 부문 판매 1위 '퍼스트씨 비타민 세럼'(14만9천원), 인기 기능성 제품인 '시크릿에이지 슈멜츠EX 테카 기미크림'(8만9천900원), '퍼펙트스킨 스노팩트'(6만9천900원) 등도 판매한다. chunjs@yna.co.kr (끝) <저작권자(c)...
"화장품 시장, 럭셔리 지고 가성비 갖춘 매스제품이 뜬다" 2017-07-04 10:32:50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5년부터 2년간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2년간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쿠션제외)에서 럭셔리 브랜드들을 모두 제친 것이다. 특히 지난해 2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를 10% 이상 벌리면서 1위 자리를 지켰다.화장품 시장에도 가성비 바람이 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