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절 반주로 한 잔?…전통음식과도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 2025-10-04 18:11:57
이탈리아산 빌라 엠은 복숭아와 오렌지 블로섬 향, 은은한 단맛과 가벼운 스파클링이 특징이다. 약과의 끈적한 단맛과 한과의 고소한 풍미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낮은 알코올 덕분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MZ세대식 추석을 즐기기 위한 와인 패키지 세트도 있다. 단순히 먹고 마시는 것에서 나아가 와인과 함께할...
"큰맘 먹고 엄마 사드렸는데"…가족들이 더 좋아하는 선물 뭐길래 2025-10-04 11:49:41
토파즈 옐로우, 에메랄드 그린, 시에나 오렌지, 루비 레드 색상도 선보인다. 또한 도회적인 분위기의 마이크로화이버 소재인 스무디 베이지, 격자무늬 질감이 돋보이는 트위드 우븐 소재의 코코 화이트까지 다양한 옵션이 준비돼 있다. 서비스 신청 방법도 간편하다. 세라젬 공식몰에서 디자인 선택 및 결제 후 방문 일정을...
밤새 전 부치기는 옛말?…10명 중 7명은 차례 안지낸다 2025-10-03 15:14:52
많았고, 오렌지(22%), 키위(9.8%), 파인애플(7.9%) 순으로 집계됐다. 추석 연휴 계획을 묻는 말에는 '본가나 친인척 집 방문'이라는 답변이 54.2%로 가장 많았다. '집에서 휴식 및 여가생활'(34.9%), '국내여행'(5.5%), '해외여행'(2.7%)이 뒤를 이었다. 연구원 측은 "명절 의례에 대한...
사라지는 명절 차례상…10명 중 6명 "안 차려요" 2025-10-03 10:55:25
아졌다. 차례상에 올릴 과일로는 배(28.9%)와 사과(28.6%)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단감(17.4%)과 포도(13.2%)가 뒤를 이었다. 수입 과일을 올리겠다는 응답은 34.9%로 7년 전보다 11%포인트 증가했으며, 품목으로는 바나나(49.5%), 오렌지(22.0%), 키위(9.8%), 파인애플(7.9%) 순으로 조사됐다 (사진=연합뉴스)
"10명 중 6명, 추석 차례상 안 차린다"…간소화하고 수입과일도 2025-10-03 06:01:03
배(28.9%), 사과(28.6%), 단감(17.4%), 포도(13.2%) 순이었다. 추석 차례상에 수입 과일을 올린다는 응답은 34.9%로 7년 전보다 11%포인트가량 늘어났다. 차례상에 올릴 수입 과일은 바나나(49.5%), 오렌지(22.0%), 키위(9.8%), 파인애플(7.9%) 순으로 나타났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百 인천점에 '불가리' 부티크…프리미엄 재단장 2025-10-03 06:00:01
백화점 매장으로, 중앙에 로마를 상징하는 오렌지와 황금빛 색감을 적용한 '그랜드 쇼룸 갤러리'를 배치하고 '메인 쇼룸', '워치·엑세서리 공간', '프라이빗 라운지'를 갖춘 프리미엄 공간을 만들었다. 매장 입구 중앙에는 로마와 인천의 지도를 합친 그림과 작가 이은우의 설치 작품...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써큘레이트 플러스 · 코어 아미노 드링크’ 2종 출시 2025-10-01 11:26:38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오렌지 맛의 스틱형 파우더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활력 유지와 에너지 대사 촉진에 도움을 준다. '코어 아미노 드링크'는 근육 건강을 위해 맞춤 설계된 제품으로, 류신을 포함한 필수 아미노산 9종을 함유하고 있다. 필수 아미노산은 체내에서 자체 합성이...
이마트24, 내달 자체브랜드 '옐로우' 출시…제품 13종 선봬 2025-09-30 06:00:09
또 각 콘셉트에 맞춰 가성비 상품은 '오렌지', 새로운 상품은 '네이비', 건강 상품은 '그린'으로 각각 포장지 글자 색을 다르게 표현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기존 PL 상품을 모두 옐로우 브랜드로 바꾸는 동시에 신상품을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다음 달 1일에는 신제품 13종을 선보인다. 13종 중...
이마트24, 새 PL브랜드 '옐로우' 론칭 2025-09-30 06:00:00
‘오렌지’, 트렌디 한 상품은 ‘네이비’, 건강 상품은 ‘그린’으로 패키지 라벨 폰트 색상을 달리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새 PL브랜드 론칭으로 기존 PL상품을 모두 옐로우로 바꾸고, 새 브랜드에 맞는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우선, 기존 아임이...
김승연 "불꽃 '더 높이 더 크게'"…100만명 직접 찾고 라이브시청도 218만회 2025-09-28 16:15:32
안전관리 스마트앱 ‘오렌지세이프티’를 적극 활용해 인파 분산을 지원했다. 행사장 뿐만 아니라 여의도 외각, 원효대교, 마포동, 이촌동에 이르기까지 설치된 구역별 CCTV를 통해 시민들의 동선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대응했다. 관람객들 역시 행사 관계자와 경찰 등의 요청에 적극 협조하고 쓰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