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노핀, 가을맞이 이색 유자음료 3종 출시 2016-09-20 18:02:10
라떼`는 우유와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유자청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유자 커피다. `유자차`는 비타민C가 레몬의 3배나 함유되어 있어 날씨가 추워지는 가을, 겨울에 제격인 제철 음료다. 마노핀 관계자는 "마노핀은 선선한 날씨에 사랑 받는 유자를 활용해 다채로운 음료를 준비했다"며...
[여름의 맛과 멋-빙과·음료] 원두와 우유 '환상 콜라보'…대용량 카페라떼 첫 선 2016-08-09 16:14:49
커피마케팅팀 관계자는 “‘카페라떼’는 국내 최초 컵커피 브랜드로서 풍부한 우유로 부드럽고 다양하게 즐기는 커피&티 라테 시장을 선도해왔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국내는 물론이고 중국, 미국 등 해외 시장 소비자에게도 브랜드를 알려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무더위 이기는 여름상품] 42년 만에 선보인 싱글컵 아이스크림 2016-07-19 16:24:41
프리미엄 제품에 사용하는 100% 국내산 3배 농축우유가 들어갔다. 더 진하고 풍부한 맛을 내기 위한 것이다. 디저트 타입에 맞게 구성돼 쉽게 녹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투게더 시그니처 용량은 110ml로 오리지널(900ml)의 약 8분의 1 수준이다. 혼자 먹기에 부담이 없다. 가격은 합리적으로 정했다. 새롭게 출시한 1인용...
[아이 러브 커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180만잔 팔았죠…프리미엄 '리저브'도 잘 나가요 2016-04-13 14:38:44
자리를 지키고 있다. 2위는 ‘카페 라떼’로 2586만잔이 팔렸다. 국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진행한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통해 팔린 것만 125만잔에 달했다.눈에 띄는 것은 ‘브루드 커피’의 판매 증가다.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를 포함하는 브루드 커피는 중력을...
크리스피 크림 도넛, '리얼 스트로베리 7종' 한정 출시 2016-02-15 15:53:16
듬뿍 담은 '스트로베리 주스(5000원)'와 생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루는 '스트로베리 라떼(5500원)', 딸기 스무디 위에 휘핑크림과 생딸기를 듬뿍 쌓아 올려 제철 딸기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파르페(6000원)' 등 음료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
전국민이 한 잔씩 마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16-01-28 18:10:01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지난해 2월부터 4개월 동안 월요일마다 판매한 ‘우유사랑라떼’는 125만잔이 팔렸다. 브루드 커피(657만잔), 캐러멜 마키아토(583만잔), 그린 티 프라푸치노(327만잔) 등이 3~5위로 뒤를 이었다. 2014년 3월 처음 출시된 프리미엄 커피 ‘리저브 커피’의 누적 판매량은...
스타벅스, 지난해 아메리카노 5180만잔 판매 2016-01-28 10:19:09
2007년부터 9년 연속 판매 1위 음료가 됐다.'카페 라떼'는 약 2586만잔이 판매돼 2위를 기록했다. 이중 국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해 2월부터 6월까지 전개한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통해 125만잔이 판매됐다.이어 '브루드 커피'(약 657만잔), '카라멜 마키아또'(약 583만잔), '그린 티...
스타벅스, 커피전문점 업계 최초 `K-MILK 인증` 획득 2016-01-20 17:58:56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전개하고, ’우유사랑라떼‘ 판매당 100원씩을 적립해 총 1억원의 기금을 한국낙농육우협회 `K-MILK 사랑의 우유 보내기 운동에 기탁하고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우유 나눔을 실시했습니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는 "K-MILK 인증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국산 우유 소비에 대한 관심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한국낙농육우협회, K-MILK 인증 현판식 개최 2016-01-20 11:45:33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전개하고, '우유사랑라떼' 판매당 100원씩을 적립했다. 총 1억원의 기금을 한국낙농육우협회 'k-milk 사랑의 우유 보내기 운동'에 기탁,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우유 나눔을 실시한 바 있다. 이날 현판식에서 김연화 k-milk 인증위원회 위원장은 "요즘 소비자들은 가치 있는...
`받기 싫은 추석선물 1위` 비누의 반란..."다르긴 다르네" 2015-09-22 11:52:24
라떼는 우유 성분을 베이스로 한 라인으로, 특히 보습과 미백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버베너, 쟈스민 등을 활용한 다양한 향을 보유한 사포네 라떼 라인은, 우유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톤의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깨끗한 느낌을 더한다.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록시땅(LOCCITANE)’도 지금까지 이어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