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드라마 전성시대…`오징어게임` 흥행 대박 잇는다 [2021 업종분석] 2021-12-21 17:07:18
미디어(Skydance Media)`와 손을 잡았고, 제이콘텐트리와 CJ ENM은 각각 미국 제작사 윕(wiip), 엔데버 콘텐츠(Endeavor Contents)의 지분을 사들였습니다. 증권가에선 미디어 업종에 대한 투자 비중을 키우라는 조언이 나옵니다. [증권업계 관계자 : 스튜디오드래곤은 지금 사야 된다고 생각하고요. 올해는 아무래도 큰...
오미크론 확산에 전 세계 호텔 예약 취소 늘어 2021-12-15 09:11:58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다만 트리바고는 11월 이전 호텔 예약 취소율은 얼마인지에 대해선 공개하지 않았다. 오미크론 변이의 영향으로 각국의 방역 조치가 강화되고 여행 심리도 위축되면서 스포츠 경기와 무역 박람회, 기업 행사 등 각종 이벤트가 취소된 까닭에 호텔 예약도 둔화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천장에 예술작품이 '둥둥'…롯데백화점 아트 마케팅 2021-12-14 17:55:58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는 등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로 꾸몄다. 2016년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서울 석촌호수에 거대한 보름달 조형물을 띄웠던 미국 공공미술 작가 ‘프렌즈위드유’의 작품이다. 리틀 클라우드는 롯데백화점의 연말 초대형 아트 프로젝트다. 롯데백화점은 리틀 클라우드가 등장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새턴바스 "오세훈 시장도 반한 고급 욕실…국내 선두 주자죠" 2021-12-07 12:06:02
9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9층 리빙관에 입점했다. 인근의 잠실트리지움 레이크팰리스 잠실파크리오 등 2만5000세대의 리모델링 수요를 겨냥하기 위해서다. 새턴바스는 3D소프트웨어 '비소프트(Visoft)'를 통해 욕조, 벽과 마감재 등을 선택해 욕실의 인테리어를 미리 보여주고 있다. 정 대표는 소비자들이 "우리 욕실...
안다즈 서울 강남,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장식 선봬 2021-11-30 16:10:11
메인 계단에 설치된 ‘글린티스트 크리스탈 트리’는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세상 모든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감각적인 트리에는 립스틱, 섀도우, 하이라이터 등의 메이크업 제품 등이 오너먼트로 사용됐다. 또한 크리스탈 트리와 조화롭...
"홈파티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크리스마스 앞두고 상품 강화 2021-11-30 10:05:37
홈플러스는 내달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트리와 홈파티 용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크리스마스트리는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하고, 온라인으로 2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배송해준다. 이 밖에도 풍선이나 가랜드 등 파티용품은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크리스마스 식기와 와인잔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16가지 맛으로 해피홀리데이"…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021-11-29 17:54:44
위드 트윙클 트리 △파티 위드 해피박스 △파티 위드 스노우 볼 등 3종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음달 4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앱) 등을 통해 사전 예약 및 크리스마스 굿즈(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1차 굿즈는 플리스 블랭킷이고, 2차 굿즈는 클래식 오르골 시계"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위드 코로나에 빨라진 크리스마스 준비…유통업계도 분주 2021-11-24 10:53:17
정문에 13m 높이의 대형 트리를 설치했고, 롯데백화점은 미국 출신 공공미술 작가 그룹 '프렌즈위드유'(FriendswithYou)와 함께 본점 등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몄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외관의 미디어파사드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140만개의 LED칩을 활용해 크리스마스트리와 외줄 타기 쇼...
본격 크리스마스 시즌…롯데월드타워, 15m 트리 점등 2021-11-23 11:30:09
트리는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해 3만여 개 크리스탈로 장식됐다. 트리 좌우에 롯데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New Today, Better Tomorrow)'가 담긴 조형물도 설치됐다. 롯데월드타워 높이 555m 외벽에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강, 초록, 하얀색의 조명을 송출해 미디어파사드(LED...
"게임 마니아들 다 모여라"…'지스타 2021' 오프라인 개막 2021-11-17 14:03:15
온라인으로만 개최됐지만 올해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코로나)에 돌입한 만큼 엄격한 방역수칙 아래 오프라인 개최를 결정했다. 올해 지스타에는 온라인 참가를 포함해 40개국 672개사가 1393개 부스를 운영한다. 재작년과 비교하면 절반에 못 미치는 규모. 국내 대표 게임사로 꼽히는 3N이 모두 불참했다. 관람 기간 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