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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세 요절한 천재의 마지막 소원…'한 번쯤 본 그림' 비밀은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10-18 00:25:42
수도 있었습니다. 유명 브랜드의 광고를 맡아 어마어마한 부자도 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링은 그러지 않았습니다. “수없이 많은 광고 의뢰가 쏟아졌습니다. 돈을 벌고 싶었다면 전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상업 디자이너 겸 일러스트레이터가 됐을 거예요. 하지만 그런 건 중요하지 않아요. 저는 그림을 그리는 게...
오프라인으로 '쓱'…SSG닷컴, 성수동서 푸드·뷰티 첫 페스타 2025-10-15 15:00:00
브랜드의 체험 부스와 스타벅스·벤슨·치플레 등 최신 유행 디저트 부스는 3층에 마련됐다. 루프탑인 4층에선 신세계L&B가 준비한 와인과 식품 브랜드사 먹거리와 함께 인디뮤지션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친구와 함께 행사장을 찾은 40대 여성은 "평소 쓱닷컴을 자주 이용해서 와봤는데, 궁금하지만 선뜻 사기는...
발렌라이프, AI를 기반으로한 K-Beauty 글로벌 매출 성장 전략 공유 2025-10-15 14:41:07
리드 ?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매출화 전략: 매출 스테이지별 성장 프레임워크’ ▲아정당 CMO 이하석 ? ‘대한민국, 대표정당 ㅇㅈㄷ의 마케팅 보법’ ▲대홍기획 팀장 홍찬기 ? ‘AI시대의 마케팅 시너지 로드맵’이다. 이처럼 인하우스 마케터?글로벌 뷰티 전문 에이전시?종합대행사 리더가 한 무대에 오르는 것은...
'SPA 전성시대'…유니클로 매출, 구찌도 추월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0-12 17:00:06
브랜드 자라의 모회사 인디텍스도 올 3분기 첫 5주간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9% 증가하는 등 성장세가 가팔라지고 있다고 밝혔다. ◇ 해외로 눈 돌리는 토종 SPA내수에 집중하던 국내 토종 SPA 브랜드들도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다. 지금까지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국내 브랜드는 해외 진출에 소극적이었다. 자라, H&M...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트렌드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K뷰티 브랜드 축제가 곳곳에서 개최되고 있고, 한국의 중소 '인디 브랜드'가 부동산 가격이 높기로 유명한 도쿄 시내 한복판에 단독 매장을 열 정도다. 2만5000명 몰린 메가 코스메 랜드10일 큐텐재팬에 따르면 4~5일에 걸쳐 열린 메가 코스메 랜드에는 약 2만5000명이 방문했다....
日 MZ세대 사로잡은 韓 화장품…도쿄 한복판 '점령' 2025-10-09 17:13:08
VT코스메틱 등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틀간 진행된 이 행사에 일본 MZ세대는 열광적인 호응을 보였다. 각 부스에선 K뷰티 제품을 체험하기 위해 긴 줄이 생겼다. 일부 부스에선 한 시간 이상 대기해야 할 정도로 인파가 몰렸다. 현장에서 만난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2011년 동일본 대지진...
한국인은 모르는데 '초대박'…해외서 난리 난 '핫템' 뭐길래 2025-10-09 10:00:01
이퀄베리, 닥터멜락신, 일소···. 이들 브랜드는 국내 소비자에게는 낯설지만, 해외 시장에서는 인기를 얻고 있다는 공통점을 지닌다. 조선미녀, 티르티르, 스킨1004 등 K인디 뷰티 브랜드들도 내수보다 해외에서 더 주목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8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부스터스의 브랜드 '이퀄베리'는...
[토요칼럼] 아모레와 LG생건은 感 찾을 수 있을까 2025-10-03 16:10:59
게 지겨울 정도였다. 후라는 브랜드는 롯데면세점 소공점의 33㎡짜리 자그마한 매장에서 매달 100억원어치를 팔아치웠다. “세계 어느 면세점에서도 전무후무한 일”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하던 롯데 대표의 표정이 기억에 남는다. 아모레와 LG생건의 1·2위 경쟁이 관심이었지 둘 다 허우적대는 상황을 상상하진 못했다....
영토 키우는 K-소비재 산업, 새로운 회계 과제와 대응 전략 [삼일 이슈 프리즘] 2025-10-01 10:54:50
한국의 화장품과 식품이 이제는 현지 인기 브랜드와 경쟁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라는 애니메이션의 인기로 작품에 등장한 라면과 김밥 같은 K-푸드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고, 수많은 K-뷰티 인디 브랜드들이 아마존에서 가파른 성장을 하고 있다. 이는 단순한 유행이...
뉴욕증시 3일째 하락...저가매수 기회 줄까?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9-26 08:33:33
K-인디 뷰티 브랜드향 오더 증가 기대 (키움증권, BUY, 목표주가 8.9만원) - 코스메카코리아의 3분기 매출액은 1,504억원 (+19% YoY), 영업이익은 195억 원 (+28% YoY, OPM 13%)으로 시장예상치에 부합할 전망. 미국 법인이 성장을 이끌 전망 - 국내 법인 매출은 985억원 (+19% YoY), 영업이익은 118억원 (-2% YoY, O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