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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싱가포르서 구독 서비스…글로벌 확대 가속화 2025-08-12 10:00:01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구독 시장이 형성되고 있는 대만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알리며 사업 확대를 추진 중이다. 가전 구독은 정기적인 소모품 교체 및 점검을 포함한 전문적인 관리와 무상 A/S를 제공해 초기 구매 부담이 적다. 기존 소유 개념을 넘어 프리미엄 제품을 더욱 편리...
한경ESG 8월호 발간…탈탄소 기술 동맹전 집중 조명 2025-08-07 17:43:00
생물다양성을 집중적으로 다뤘다. 칼럼에서는 김재구 명지대 경영학과 교수가 사회 변화를 이끄는 새로운 기업가 정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경ESG〉는 한경닷컴 ‘한경ESG’ 홈페이지에서 정기 구독 신청이 가능하다. 디지털형 또는 패키지형 요금제를 선택하면 매월 최신호와 과월호를 e매거진으로 열람할...
'무료 체험'에 숨겨진 이면…"모르는 새 당했다" 2025-08-05 17:25:49
체험 때 장기간 정기 구독 동의를 받아 무료 체험 종료 이후 해지를 신청하면 과도한 위약금을 청구하는 사례도 있었다. 피해 건을 유형별로 보면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유형은 문서·영상 편집 등 '데이터 관리'가 35.8%(54건)로 가장 많았고, 건강관리 등 '생활정보' 31.1%(47건), 외국어 학습 등...
"온라인 무료체험만 참여했는데 매달 돈 나가"…'피해 주의' 2025-08-05 06:00:11
체험 때 장기간 정기 구독 동의를 받아 무료 체험 종료 이후 해지를 신청하면 과도한 위약금을 청구하는 사례도 있었다. 피해 건을 유형별로 보면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유형은 문서·영상 편집 등 '데이터 관리'가 35.8%(54건)로 가장 많았고, 건강관리 등 '생활정보' 31.1%(47건), 외국어 학습 등...
“카드를 쓰면 소비 패턴이 보인다”…카드 3사 임원이 말하는 슬기로운 카드 사용법 2025-08-04 09:21:18
또한 공과금, 디지털 구독 등 정기적인 결제 할인도 포함하고 있으며, 매월 1일에는 Plan Day 서비스를 탑재해 2배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둘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장점을 현명하게 활용해야 한다. 신용카드는 큰 금액을 나눠서 결제할 수 있는 할부기능과 더불어 체크카드 대비 다양한 혜택과 넓은 서비스 범위를...
'매출 제로→2200억 주식 부자'…쪽박 위기서 대반전 쓴 비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8-03 07:00:05
“코스닥협회 부회장으로서 IR 활동을 정기적으로 하고 있다”며 “주주들을 위한 기업가치 제고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덧붙였다. 유기금속화합물 합성 기술을 바탕으로 한 소재 전문 기업으로서 소재 합성 및 공정 설계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건 투자 긍정 요인이다. 반도체 초고순도 제품 제조에서...
[유튜브월드] '광고 말고 구독'…유튜버 생존법이 바뀌고 있다 2025-08-02 07:13:00
외부 구독 플랫폼을 통해 팬들로부터 월 수천 원 수준의 정기 구독료를 받는 방식으로, 충성도 높은 팬층으로부터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한다.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전용 영상이나 독점 라이브 방송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제공된다. 구독자 3만명을 보유한 한 유튜버는 "초기엔 미미했던 멤버십 수익이 전용 콘텐츠 제공을...
"비싼 가전제품 사지 마세요"…출시 2개월 만에 '100억' 돌풍 2025-07-28 15:55:11
같은 소형 가전에 이르기까지 구독 제품을 다양화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구독 서비스는 이달 5월 출시됐는데 2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넘어섰다. 회사는 구독을 통해 향후 연간 20만명에 이르는 정기 케어 고객을 창출할 것으로 내다봤다. PB 상품 매출 10% 증가…체험형 매장도 '호응'PB 상품도 인기다....
롯데하이마트 2분기 영업이익 105억원…작년 동기의 4배 육박 2025-07-28 10:09:31
설명했다. 이어 "하반기에는 정기 케어 고객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지난 5월 처음 선보인 '하이마트 구독'을 지속 강화하고 이달 새로 시작하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접수 대행'으로 고객 편의를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롯데하이마트, 영업익 105억…전년비 275% ↑ 2025-07-28 09:34:14
하반기 '고객 평생 Care' 전략을 더욱 강화해, 정기 케어 고객 확대에 집중한다. LG전자와 삼성전자는 물론 애플, 로보락, 다이슨 등 기존 구독 서비스에 없었던 브랜드 상품을 구독으로 선보인다. 회사 측은 향후 연간 20만명에 달하는 정기 고객을 창출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달부터는 '애플 공인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