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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롯데홈쇼핑 측은 “에이글의 체험형 콘텐츠를 국내 시장에 확고히 정착시키기 위한 핵심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지난 14일에는 배우 이동휘 씨와 모델 겸 배우 장윤주 씨가 참석한 이벤트까지 열리며 현장 분위기가 한층 고조됐다. 팝업은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AIGLE은 1853년 프랑스에서 시...
농심, '신라면 툼바' 日 히트상품 베스트30 올라…'라면 왕국' 입맛 사로잡아 2025-11-19 15:21:25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30’이다. 농심의 ‘신라면 툼바’가 한국 라면 최초로 이름을 올리며 일본 내 K푸드 열풍의 중심에 섰다. 닛케이 트렌디는 니혼게이자이신문사가 발행하는 월간지로, 매년 발표되는 ‘히트상품 베스트30’은 판매 실적, 혁신성 등을 종합 평가해서 한 해 일본 시장...
신세계, 크리스마스 마켓 '원더랜드'…백화점 안에 트리·포토존·LED 영상쇼 마련 2025-11-19 15:21:21
넘어 체험형 콘텐츠도 강화했다. 11월에는 ‘미니토이 가챠샵’을 더해 캐릭터 상품과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고, 12월에는 셀프 포토부스가 추가로 열려 가족과 연인들이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서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영상쇼가 펼쳐진다. 아트리움 외벽 전면을 가득 채운 초대형 LED...
"미국 MZ들 기다려"…올영, '내가 간다' 2025-11-19 14:22:40
캘리포니아주 내 여러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미국 매장은 'K뷰티 쇼케이스' 형태로 조성해 국내 오프라인 매장과 글로벌몰을 이용한 북미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과 체험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현재 400여개의 K뷰티 브랜드와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을 협의 중이다. 올리브영은 미국 매장을 K뷰티...
CJ올리브영, 내년 5월 미국 1호점 연다…"K뷰티 세계화에 기여" 2025-11-19 14:07:05
글로벌몰을 이용한 북미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을 제공하고 체험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현재 400여개 K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글로벌 브랜드와 입점을 협의 중이다. CJ올리브영은 미국 매장이 현지 소비자와 K뷰티 브랜드가 만나는 '공동 플랫폼'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
고환율에 직격탄…정유·항공·철강·면세, 경영계획도 '비상등'(종합) 2025-11-19 12:06:33
면세점, 강달러에 '휘청'…대형마트는 수입 상품 다각화 면세업계는 사업에 직격탄을 맞았다. 강달러 상황이 이어지면서 면세 쇼핑의 최대 장점인 '가격 이점'은 사라진 지 오래다. 원/달러 환율이 1,400원대로 껑충 오르면서 달러 기준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면세점의 일부 제품은 백화점보다 비싼 '...
고환율에 직격탄…정유·항공·철강·면세, 경영계획도 '비상등' 2025-11-19 11:49:05
면세점, 강달러에 '휘청'…대형마트는 수입 상품 다각화 면세업계는 사업에 직격탄을 맞았다. 강달러 상황이 이어지면서 면세 쇼핑의 최대 장점인 '가격 이점'은 사라진 지 오래다. 원/달러 환율이 1,400원대로 껑충 오르면서 달러 기준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면세점의 일부 제품은 백화점보다 비싼 '...
40살 된 '마리오'…닌텐도, 잠실 롯데월드몰서 팝업스토어 2025-11-19 11:20:36
등 닌텐도의 인기 게임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몰 곳곳은 오는 1월 11일까지 '슈퍼 마리오' 콘셉트의 협업 행사가 열린다. 롯데월드몰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을 연결하는 5층 연결 브릿지에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를 소재로 한 대형 장식물이 설치됐고, 지하 1층에는 '닌텐도...
도심형 축제의 성공 모델, 구미 축제 방문객 100만 시대 열어 2025-11-19 11:00:05
연계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축제 기간의 체험 콘텐츠를 다채롭게 제공해 축제의 효과를 도시 전역으로 확산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체류형 관광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호텔 등 숙박시설과 금오산 케이블카 등 연관 관광인프라 구축도 빼 놓을 수 없다. 아울러 로컬크리에이터, 지역 청년들과 머리를 맞대고 관광 굿즈 및 ...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 "K푸드 수출 확대 전략 마련" 2025-11-18 17:30:01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체험의 기회와 폭을 넓혀야 한다고 말했다. 해외 젊은층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K-푸드에 접근하는 특성을 주요 홍보 전략으로 삼아야 한다는 의견도 제시했다. 참석자들은 K-푸드의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려면 인공지능(AI)을 비롯한 첨단 기술과의 접목도 필수적이라는데 공감대를 형성했다. 아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