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양유업 초코에몽·하겐다즈 가격 인상…"재룟값 상승" 2025-03-25 10:54:25
1일 초코에몽과 과수원 등 제품 가격을 올린다. 2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초코우유 초코에몽 컵, 캔 등 브랜드 제품 출고가를 평균 8.9% 인상한다. 이에 따라 초코에몽(190㎖)은 편의점 가격 기준 1천400원에서 1천600원으로 14.3% 오른다. 또 다음 달부터 과일주스 과수원(200㎖)은 편의점 기준 1천600원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이 싹쓸이 '이례적'…대박난 편의점 제품 2025-03-20 09:31:39
5종(초코, 말차, 곡물, 고구마, 피스타치오)이 매출 상위 10개 제품에 모두 포함됐다. 특히 한손한끼 초코는 지난해 외국인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했던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보다 3.5배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한손한끼 시리즈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 개를 돌파하며 식사 대용식...
CU, 신세계백화점 스위트파크에 디저트 팝업스토어 열어 2025-03-09 12:16:54
대표 상품으로는 CU의 메가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 크림빵을 마리토쪼로 업그레이드한 '연세우유 마리토쪼 시리즈 3종'(생크림·초코·황치즈)이 있다. 마리토쪼는 반을 가른 폭신한 케이크 속에 크림을 풍성하게 채운 이탈리아식 디저트다.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만든 '맛폴리 카놀리 3종'도 만날 수...
제로 슈거 유행하더니 결국…바나나 이어 딸기·초코도 나왔다 2025-03-05 10:08:21
있는 최적의 배합 개발 과정을 거쳤다. 국산 원유를 담아 우유 특유의 부드러움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했다. 우유로부터 자연 유래한 유당을 포함한 것 외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도 균형 잡힌 맛을 구현하는데 집중했다.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55~60% 낮춘 ‘LOWER CALORIE(로어 칼로리)’ 제품으로, 한...
990원 핫바·880원 컵라면…불붙은 편의점 '10원 마케팅' 2025-03-03 17:34:06
CU는 지난해부터 880원 컵라면, 990원 과자, 990원 딸기·초코우유 등을 잇달아 출시했다. 이 같은 1000원 미만 상품 매출은 지난해 전년 대비 29.8% 늘었다. 특히 880원 컵라면은 1년 새 110만 개 이상 팔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U 관계자는 “생산라인 변경 없이 제조사 기존 라인을 사용하며 가동률을 최대로 높이는...
GFFG, 노티드 ‘생딸기에 진심’ 콘셉트 딸기 신메뉴 17가지 선봬 2025-02-26 08:00:00
생딸기 프레지에 도넛, 피스타치오 딸기 도넛, 초코 딸기 도넛, 우유 생딸기 꽃다발, 말차 생딸기 꽃다발, 생딸기 크림치즈 소금빵, 생딸기 피스타치오 초코 샌드, 생딸기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생크림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생딸기를 한 팩 가까이 사용한 생딸기에 진심 케이크와 SNS에서 인기...
롯데웰푸드, 파이열매 출시…"일본롯데 '파이노미' 수입 판매" 2025-02-25 08:59:20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일본 롯데의 초코 미니 페이스트리 과자 파이노미를 수입해 국내에서 '파이열매'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파이노미는 일본 롯데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 1979년 출시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파이노미는 일본 여행을 갔을 때 사와야 하는 과자로 유명하다"며 "최근 국내 시장에서...
이마트24, 소포장 '우유롤케이크' 출시…"편의점 빵 인기" 2025-02-23 08:44:44
'우유롤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우유롤케이크는 카스텔라 롤 사이에 연유와 우유 분말로 만든 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기존 대형마트의 대용량(50개입) 상품을 편의점용 소포장(4개입)으로 만들었다. 지난해 7월 출시한 '18겹밀푀유식빵'과 '밀크브레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상잇슈] SPC 쉐이크쉑 '라임 칠리 탉'·빙그레 '왕실초코' 2025-02-22 07:00:05
SPC 쉐이크쉑 '라임 칠리 탉'·빙그레 '왕실초코' ▲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은 오준탁 셰프와 협업한 치킨 버거 '라임 칠리 탉'과 '바질 페스토 탉'을 출시했다. 저온 진공 조리 방식인 수비드를 활용해 부드러운 치킨 패티가 특징이다. 신제품은 오는 4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
동원F&B,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 출시 2025-02-21 14:27:25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출시하며 유당분해우유(락토프리)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초코·딸기우유까지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했다. 락토프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짐에 따라 유당분해우유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개발해 누구든지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