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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앳코스메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강인규 법인장은 “최근 얼리 안티에이징을 추구하는 20대를 포함해 안티에이징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미샤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일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한국 화장품 난리라더니 내 주식은 왜…" 이유 알고 보니 [종목+] 2024-09-07 20:29:45
분석했다. 한국콜마·한국화장품제조·코스메카코리아 등 일부 ODM 업체들의 주가 상승세가 이어지는 배경엔 밸류에이션 부담을 뛰어넘는 실적이 자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한국콜마·코스메카코리아·한국화장품제조의 수익성이 극대화하는 모습"이라며 "각각은 수출 호조 브랜드를 고객사로 ...
04일, 기관 코스닥에서 코스메카코리아(+1.55%), 에코프로비엠(-2.41%) 등 순매수 2024-09-04 18:35:15
기관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코스메카코리아, 에코프로비엠, 셀트리온제약, 덕산네오룩스, 코리아에프티, 에이치브이엠, 유라클, 네오위즈, 에스에프에이, HPSP등이다. 이중에 일반전기전자 업종에 속한 종목이 5개 포함되어 있다. 코스메카코리아, 코리아에프티, 클래시스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코스메 스토어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부터 주요 도시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피토 시카놀 비건 랩핑 마스크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도 품절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랩핑 마스크를 비롯한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춰 K뷰티에...
8월 수출 전년 대비 20%↑…화장품주 강세 2024-09-02 09:38:56
이 외에도 코리아나(+13.70%), 실리콘투(+7.38%), 본느(+7.11%), 코스메카코리아(+6.64%), 스킨앤스킨(+5.67%) 등이 강세다. 올해 상반기 상승세를 보이던 국내 화장품 관련주는 최근 조정을 받은 바 있다. 화장품 대장주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한 달간(7월 29일~8월 28일) 31.32% 하락했고, 같은 기간 삐아와 코스맥스,...
[살까팔까] 롤러코스터 장세에 애널들 믿고보는 종목은 '목표주가 쑥쑥' 2024-08-25 07:15:01
상향 조정됐다. 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코스메카코리아에 대해 "타 경쟁사들은 국내 공장 가동률이 거의 다 찬 반면, 코스메카코리아의 국내 법인 가동률은 40%에 불과하기 때문에 성장 업사이드가 훨씬 크다"며 "하반기에는 고객사들의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물량 대비로 수주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므로 높은 성...
바이오니아, 구조조정 통해 탈모 화장품 '코스메르나'에 집중 2024-08-22 15:51:54
계획이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코스메르나가 화장품이 아닌 의약품에 준한다고 2년 전 판단해 출시가 미뤄졌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그동안 장애물이 됐던 비효율적인 경영문제를 해결하고, 코스메르나 등 미래 성장성이 높은 사업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 투입할 계획”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
토니모리, 일본 드럭스토어 추가 입점…"올해 글로벌 시장 확대" 2024-07-22 10:37:09
앳코스메, 숍인 등의 전국 719개 매장에 추가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토니모리는 지난 4월 일본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60개 점에도 입점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일본에서 K-뷰티가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이번 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시작으로 기타 버라이어티숍과 뷰티 관련 채널에 지속해 입점을...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앳코스메 연말 결산에서 브랜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앳코스메는 매년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반영해 순위를 발표한다. 이외에도 롬앤, 3CE, 미샤, 코스알엑스 등 다양한 중소 브랜드들이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이들은 트렌드를 빨리 접하고 새로운 시도를 적극적으로 하면서 주류로 자리 잡았다. 박종대...
'한섬 야심작' 오에라, K뷰티 신흥강자 부상 2024-07-21 17:37:36
기업 클린젠코스메슈티칼(현 한섬라이프앤)을 2020년 인수했다. 제품 개발에는 글로벌 유수 스킨케어 브랜드의 연구개발(R&D) 연구소장을 지낸 스벤 골라 박사가 참여했다. 로션·스킨·세럼·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은 스위스의 맑은 물과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전량 스위스에서 생산한다. 주력 제품 가격대는 20만~4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