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크로스 '다윈', 역대 최고 실적…매출 전년比 180%↑ 2016-01-19 11:28:22
수 있는 타겟팅 옵션을 더욱 세분화했다.또한 '아프리카tv live 지면', 'jtbc골프' 등의 매체와 신규 계약을 맺으며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ios 플랫폼을 통해 광고 노출도 가능케 했다. 이를 계기로 다윈은 전년보다 280% 많은 광고 인벤토리를 확보했다.인크로스의 이재원 대표는 "올해도 동영상...
한국을 넘어 세계로… '육심원'의 질주 2015-12-16 16:59:00
도금과 흑진주 스터드가 박혀 있다. 개성 있는 보스턴 미니백이다. 또한 크로스끈도 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 : 가죽 여권지갑 / 육심원 제공 '가죽 여권지갑'은 고급 가죽 소재의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키키', '피아', '개똥이' 등 육심원의...
[핫] 글로벌 게임시장 '페이스북' 성공사례 여기 있다! 2015-11-09 20:16:59
'던파' '크로스파이어' 등 한국 게임을 수입해 게임 시장을 키워온 중국을 비롯한 후발주자들의 추격으로 성장에 정체를 맞이한다.'오디션'이나 '프리스타일' 등은 글로벌 시장에서 여전히 선전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 아시아 지역에서 성공에 그치거나 글로벌한 히트는 많지 않다. 특히 트렌드가...
퍼플프렌즈, 美 더트레이드데스크와 파트너십 체결 2015-10-20 10:29:00
크로스디바이스(cross-device)를 포괄해 타겟팅하고 관련 트랙킹 데이터를 15분만에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더트레이드데스크에 따르면, 국내의 경우 dsp 시장이 아직 본격적인 성장 단계에 진입하지 않았지만 dsp 연간 시장 규모는 약 1,500억원으로 추정된다. 또한 한국 발 글로벌 광고 물량은 향후...
'모비', '블라스트'-'왓쳐' 무료 쿠폰 추가 2015-10-07 12:18:00
크로스서머너'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프렌즈팝', '뮤오리진',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언리쉬드', '대항해시대5'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크로스파이어, 텐센트-룽투서 모바일게임 IP 다각화 '물꼬' 2015-09-18 11:06:03
'크로스파이어'의 사업 확장을 통해서 여러 플랫폼, 여러 장르에서의 성공 모델을 가져올 것"이라며 "이를 통해서 '크로스파이어'는 명실상부한 톱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이 부사장은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자사의 ip사업 다각화와 브랜드 강화에 지속적으로 힘쓸...
[분석] '크로스파이어' 모바일 '텐센트-룽투' 2종 왜? 2015-09-17 20:42:59
크로스파이어' ip파워가 초특급이라는 방증이었다.실제 룽투는 '크로스파이어' ip에 대한 개발 라이선스를 취득하기 위해 11억8100만원을 투자하는 등 상당한 공을 들여왔다. 개발은 한국에서 하지만 타겟은 물론 중화권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이다. 게임업계에서는 "텐센트는 룽투의 3대주주다. 하지만 초특급...
NHN엔터, 20만 가맹점 보유 '페이코' 8월 1일 정식출시 2015-07-30 14:46:04
더 나아가 타겟, 크로스 마케팅을 전개, 가맹점들과도 동반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직구/역직구 시장 성장에 맞춰 페이코 회원 로그인 정보에 따라 영어/일어를 추가로 지원하며, 해외 고객들이 국내 쇼핑몰에서 비자/마스터 카드 또는 자국 pg연결을 통해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2차 CBT 즐길거리 미리보기 2015-06-23 15:22:05
논타겟팅 방식을 사용한다. 유저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조작하여 적을 공격 또는 방어해야 한다.마우스로는 근접 또는 원거리로 적을 공격하고, 키보드는 스킬을 사용하는 등 처음 게임을 접한 사람도 손쉽게 조작 할 수 있게 하였다.지난 1차 cbt와는 다르게 이번 cbt에서는 [크로스 헤어] 및 [오토 락 온] 시스템이 추가...
[핫] '제2의 네이버' 옐로모바일 고공비행, 왜 주목받나 2014-12-22 18:43:59
고객을 공유하는 크로스 마케팅으로 영업의 효율화를 도모하고 있다. 인력 간 교류로 가족사의 필요한 부분을 채워주고 있다'고 소개했다. 실적을 보면 설립 다음 해인 2013년 230억원의 매출과 6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는 성과(pro-forma 기준)를 냈다.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액은 532억에 달했다. 올해 매출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