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명품 브랜드 톰포드 인수 추진 2022-08-02 15:26:18
된다. 1946년 창립한 에스티로더는 맥(MAC), 크리니크, 라메르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가총액이 1천억 달러(약 130조원)에 육박하는 대기업이어서 그런 금액을 충분히 부담할 수 있다고 평가된다. 다만, 에스티로더와 톰포드가 합의에 이른다는 보장은 없다고 WSJ는 덧붙였다. 소식통은 에스티로더 외에도 인수자로...
에스티로더, '톰 포드 인수'에 4조원 베팅… 韓 닥터자르트의 3배 2022-08-02 10:04:58
인수가액은 30억달러 이상이다. 에스티로더는 맥, 크리니크, 라메르, 아베다 등 브랜드를 보유한 화장품, 향수 기업이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된 에스티로더의 시가총액은 이날 종가를 기준으로 977억달러다. WSJ에 따르면 에스티로더 외에도 톰 포드를 인수할 의향을 비친 경쟁자들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구찌...
신라면세점 제주국제공항점, 2년 만에 다시 문 열었다 2022-06-03 11:25:17
제주공항점은 설화수, 헤라, 입생로랑, 크리니크, 키엘 등의 화장품 브랜드와 정관장, 글렌디, 발렌타인 등의 술·담배 브랜드를 판매한다. 윤재필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장은 "많은 내국인들과 해외 관광객들을 오랜만에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제주국제공항 운영에 맞춰 점차적으로 운영시간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
쿠팡도 쇼핑 대잔치 돌입…9일까지 `와우데이 빅세일` 2021-11-03 11:27:28
코너에는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등 유명 명품 뷰티 브랜드 상품에 쿠팡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행사기간 동안 와우회원은 가전·디지털, 맘앤베이비, 등산·캠핑·골프, 로켓직구, 로켓프레시 등 전 카테고리에서 쿠폰과 최대 75% 즉시할인 등을 적용받는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데이는...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③]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잘 팔기 위해 해야 할 일들과 제작사 선택법 2021-09-10 17:05:06
삼립직영몰 빚은앳홈 추석 송편도 간편하게 빠른 배송으로 21시 : mlb키즈 premium 후리스로 추석룩 완성! -13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 편성 9시 50분 : 추석전 발송 ahc 아이스크림 11시 30분 : 크리니크 가을 보습 준비 18시 : 코렐 스누피 에디션 19시 30분 : 롯데호텔 서울 라운지 패키지 21시 30분 : 베지밀&상진어묵...
술 마신 다음날 피부, 알코올 해독이 절실하다면 2021-03-25 11:08:00
1 크리니크 안티-블레미쉬 솔루션 클렌징 폼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거품 클렌저. 순한 클렌징 성분이 풍부한 거품으로 모여 피부 표면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 준다. 식물 추출 성분으로 이루어진 부분도 큰 메리트. 2 슈에무라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차별화된 캐시미어 텍스처로 탁월한...
여름철 ‘수부지’ 피부가 주목해야 할 아이템 2020-06-26 15:56:00
무너지기 쉽다. 크리니크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젤 수분을 보충해주면서 피부 표면의 피지를 흡수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티존이나 번들거리는 부위를 부드럽고 편하게 유지해주며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유분감 없는 젤 타입 로션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참을 수 있는 가벼움! 기초 케어 에센셜템 BEST 5 2020-04-17 14:05:00
3 크리니크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건복합성 보습 로션. 피부 자체에 존재하는 천연보습성분과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 친화력이 높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주고 잃어버린 수분을 보충해준다. 4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에멀젼 친환경...
화장품에 내려앉은 봄,,소비 위축에도 꽃내음 나는 신제품 출시 잇따라 2020-03-31 17:00:03
착안한 겁니다. 글로벌 브랜드 크리니크도 최근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을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속모델로 선정하고 ‘플라워 파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죠. ‘핑크 수분 크림’ 등 건강하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강조하려는 취지입니다. 아직 외출이 꺼려지는 사람들, 봄기운을 조금이라도 느껴보고...
"화이트데이에 카톡에서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2020-03-09 10:25:25
맥, 크리니크, 에스티로더 등 일부 브랜드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베스트랭킹 공개에 이어 화이트데이 테마 영역도 별도로 운영 중이다. 2만원 미만, 2~3만원대, 4만원 이상으로 세부 메뉴를 구성해 상대방, 상황 등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