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건설, 업계 최초 크리에이터와 협업 광고 영상 공개해 2021-02-08 12:30:28
벨`, `H 클린현관`, `H 클린팜`, `H 오토존` 등의 "H-시리즈"와 힐스테이트 단지의 아름다운 모습 등을 보여주고 있다. 해당 광고에 사용된 음원은 빅마블이 `루프 스테이션` 기기를 이용, 음악 트랙을 소리를 쌓아 리듬과 화음을 만들어내는 루프 사운드로 제작되었다. 이를 통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는 힐스테이트...
'노는 언니' 박소연, "첫 키스, 남자배우와 했다"... 깜짝 고백 2021-01-26 19:46:00
쇼 배우의 일원으로 활동했다는 소식을 알려 언니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소연은 아이스 쇼에서는 국내 최초로 발탁되었으며 여주인공 역할까지 소화했던 어나더 클래스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연기를 하면서 생애 첫 키스를 남자배우와 했다고 수줍게 TMI도 덧붙여 언니들의 귀여움까지 독차지했다. 깔끔하고 실수가...
블루웨이브 여파…美 대마초 ETF '불타오르네' 2021-01-14 17:07:01
올랐던 친환경 ETF도 계속 상승세를 타고 있다. ‘SPDR S&P켄쇼 클린파워 ETF’와 ‘인베스코 와일더힐 클린에너지 ETF’도 올 들어 18% 이상 오르며 각각 9위, 10위에 올랐다. 경기 반등과 유가 상승에 따라 코로나19의 타격이 컸던 운송 및 에너지 ETF의 수익률도 반등세를 탔다. ‘브레이크웨이브 드라이 벌크 ETF’는 ...
ETF에 그대로 반영된 ‘블루웨이브’···연초 이후 대마초·친환경 강세 2021-01-14 15:25:52
올랐던 친환경 ETF도 계속 상승세를 타고 있다. SPDR S&P켄쇼 클린파워 ETF와 인베스코 와일더힐 클린에너지 ETF도 올들어 18%이상 오르며 각각 9위, 10위에 올랐다. 경기반등과 유가 상승에 따라 코로나19의 타격이 컸던 운송 및 에너지 ETF의 수익률도 반등세를 탔다. 브레이크웨이브 드라이 벌크 ETF는 올들어 53.25%...
SK매직 200만 계정 달성…뜨거워진 '렌털 2위 전쟁' 2021-01-05 17:01:30
직수정수기’와 ‘올클린 공기청정기’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만 대를 돌파하는 등 히트 상품이 많은 해였다”고 말했다. 업계 최초로 자체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이고 구독전용 사업을 한 것도 계정 수 증가에 한몫했다는 게 업계 분석이다. SK매직은 지난해 6월부터 자체 쇼핑방송인 ‘매직라이브쇼’를 진행 중이다....
코로나에 지친 소비자…마음까지 위로했다 2020-12-29 15:47:57
만든 클린 세척수가 나오는 출수구가 있는 게 특징이다. 클린 세척수는 식재료와 식기를 세척하는 데 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6월 출시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생맥주의 신선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기존 캔맥주들이 사용한 스터비캔(355mL)보다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매일유업의 ‘상하치즈...
롯데홈쇼핑, 상생·준법경영 최우선 가치 투명성 강화 2020-10-15 15:26:39
부담하는 클린활동비 지원 등을 통해 공정거래 문화를 확산하고, 롯데홈쇼핑이 보유한 유통채널에서 중소기업 상품 비중을 지속적으로 높여왔다. 사회적으로는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한 소외계층 생계 및 문화활동 지원과 업의 특성을 활용한 재능기부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각장애 아동들이 폭넓은...
네오팜 ‘티엘스’, 태국 시장 첫 진출 2020-07-31 09:52:42
네오팜의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가 아세안 최대 뷰티 시장인 ‘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을 향한 첫발을 내디뎠다. 네오팜은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유통망 중 하나인 쇼피(Shopee)를 비롯해 태국 내 소셜커머스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티엘스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팜은...
[J기자의 설] 코로나19가 초래한 뉴 노멀…영화관 갈까 말까 고민되네 2020-06-02 13:00:00
일명 ‘클린 존’ 표식을 부여해 관객의 신임을 되찾겠다고 밝혔다. ▶정부는 공공 다중이용시설 정지…확산 방지에 극도로 취약한 영화관 용산에서 언론시사회가 열리는 동안, 이날 오후 4시에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긴급 관계장관회의 결과 브리핑을 열었다. 이태원 클럽에 이어 부천 쿠팡물류센터를 중심으로...
[넥스트K] 美아마존 2위 먹은 'K앰플'…비결은 남성팬 2020-05-21 08:29:25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고 있다"며 "젠더리스와 클린뷰티를 대표적인 전략으로 앞세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남성 소비자들도 순한 화장품을 찾는 추세라고 진단했다. 그는 "원래 남성 소비자들이 면도하고 나서 박하향처럼 싸한 느낌을 선호했었는데, 사실 이는 불난 집에 부채질 하는 격처럼 피부에 좋지 않다"며 "알코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