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타 부사장 "AGI 구축해 오픈소스로 공개하는 게 장기목표" 2024-10-10 10:38:00
밝혔다. 팔루리 부사장은 이날 서울 강남구 메타코리아 사무실에서 연 AI 미디어브리핑에서 발표자로 나와 "메타의 장기적 목표는 AGI를 구축하고 이를 책임감 있게 오픈 소스로 공개해 모든 사람이 AI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AI 기술은 단순히 기업의 성장을 넘어 사회와 경제에 큰...
후원방문판매 매출액·수당 감소…리만코리아, 매출액 절반 '뚝' 2024-09-26 10:00:00
리만코리아, 유니베라가 뒤를 이었다. 상위 4개 사업자(본사 및 소속 대리점)의 매출액 합계는 1조5천141억원으로 전년(1조9천686억원)보다 23.1% 줄었다. 2022년 매출액 1위였던 리만코리아는 1년 만에 매출이 47.0% 줄면서 3위가 됐다. 후원방문판매는 방문판매와 다단계 판매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지만, 판매원 자신과...
최태원·민희진…블랙홀처럼 이슈 집어삼킨 ‘올해의 10대 인물’ 2024-09-24 08:26:52
열애설, 두산 등이 따라붙었다. 상대는 박진원 두산밥캣 코리아 부회장의 장녀다. 4.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 6319건 #박단 #전공의 #간호법 의대 증원 사태의 중심에 있는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도 올해의 이슈메이커 중 하나다. 윤석열 정부가 올해 2월 2000명 규모의 의대 증원과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를 발표하...
"백종원 옆에 저 사람 누구?"…존재감 대단한 이 남자의 정체 2024-09-20 07:55:36
시킨 국내 유일 미쉐린 3스타 안 셰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반응이다. 지난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는 요리 사업가 백종원 더본 코리아 대표의 신규 예능으로 주목받았다. 하지만 막상 뚜껑을 열고 난 후 가장 주목받는 인물은 안 셰프였다. 안...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서 디즈니 스토어 팝업…"최대 40% 할인" 2024-09-19 10:01:57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디즈니 스토어가 없는 점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4월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디즈니 스토어 운영권 계약을 맺은 이래 판교점과 더현대서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천호·대전점 등에 차례로 매장을 열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도 다음 달...
백종원 먹방 통했나...연돈볼카츠의 '반전' 2024-09-11 16:54:44
최근 뚜껑열린치킨도시락을 출시해 큰 매출 신장 효과를 거뒀다고 11일 밝혔다. 프랜차이즈 연돈볼카츠의 일부 점주와 갈등을 겪어온 더본코리아는 운영 지원 차원에서 신메뉴 출시와 할인 행사, 광고 등의 상생 방안을 잇달아 내놓았다고 밝혔다. 뚜껑열린치킨도시락 대상 할인 행사도 판매 촉진을 위해 지난 5월부터 두...
'상장 초읽기' 백종원 나서더니…연돈볼카츠 사태 '대반전' 2024-09-11 16:50:42
뚜껑열린치킨도시락 대상 할인 행사도 지난 5월부터 두 차례 진행했다고 강조했다. 백종원 대표(사진)가 연돈볼카츠 매장을 직접 방문해 도시락을 포장하거나 신메뉴를 직접 먹어보는 모습을 담은 영상도 백 대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연돈볼카츠 매장의 평균 매출이 지난달 3200만원으로...
더본코리아 "연돈볼카츠 점주와 '상생 추진'…매출 늘었다" 2024-09-11 16:37:41
뚜껑열린치킨도시락 대상 할인 행사도 지난 5월부터 두 차례 진행했다고 강조했다. 백종원 대표가 연돈볼카츠 매장을 직접 방문해 도시락을 포장하거나, 신메뉴를 직접 먹어보는 모습을 담은 영상도 백 대표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연돈볼카츠 매장의 평균 매출이 지난달 3천200만원으로 전달보다...
[포토] 벨킨,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모바일액세서리 부문 수상 2024-09-04 01:50:22
모바일액세서리 부문을 수상한 벨킨코리아(브랜드명 벨킨) 신지나 지사장(오른쪽)이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카스, 13년째 맥주시장 1위 지켜 2024-08-21 09:43:05
킨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카스의 올해 1∼6월 가정용 맥주 시장 점유율은 44.0%로, 맥주 브랜드 중 1위를 기록했다. 점유율은 작년 상반기와 비교해 1.7%포인트 상승했고, 2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는 3.5배 이상으로 벌어졌다. 카스 프레시의 자매 브랜드 카스 라이트의 가정용 맥주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