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찌 출신 CEO 영입한 伊 '올드머니' 슬로웨어, 한국서 저변 넓힌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12 10:25:22
경험을 바탕으로 '니치(niche·틈새) 브랜드'인 슬로웨어의 규모를 키우겠다는 의도다. 브라가 대표도 제냐·토즈를 거쳐 구찌에서 19년간 몸담은 브랜드 전문가다. 브라가 대표는 "구찌는 로고 지향적인 메가 브랜드지만, 슬로웨어는 로고가 없고 정제된 디자인의 니치 브랜드라는 차이가 있다"며 "구찌에서...
슈퍼의 화려한 부활…'동네 식품점'으로 변신해 고객 잡았다 2023-11-12 07:31:00
역대 최대를 갈아치웠다. 현재 추세라면 2016년 이후 7년 만의 연간 흑자 달성이 유력시된다. 3분기 실적 발표를 앞둔 이마트에브리데이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도 비교적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 코로나가 위기이자 기회…식품전문매장으로 체질 개선 대형마트보다 규모가 작고 일반 동네 슈퍼마켓보다 큰...
"삼겹살 팔바엔 사겹살 팔아라"…자영업 끝판왕의 생존비법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11-12 07:00:07
안 된 정체가 되어 있는 음식을 골라야 해요. 돼지갈비나 라면은 그 틈새가 있어요. 참 떡볶이는 도전하지 않을 겁니다. '두끼'가 버티고 있기 때문이죠. (웃음) 푸드트럭으로 시작해 개인의 기호를 맞춘 '서브웨이' 형태로 사업이 확장했어요. 경쟁자가 없는 텅텅 비어 있는 곳을 찾아야 해요. 비빔밥도...
백종원 '빽라면' 이어 조인성 '대게라면'까지…이마트서 산다 2023-11-03 09:43:40
라면의 맛을 내기 위해 제조사 팔도는 대게가 함유된 스프를 새로 개발했다. 스프로 플레이크와 분말, 향미유가 들어있는 구조다. 이마트는 최근 2년간 다양한 제조사와 협업해 차별화 라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월 팔도와 국내 가장 매운 라면을 콘셉트로 만든 '팔도 틈새라면 극한체험'의 경우 두달여...
인기 예능 속 '대게라면' 집에서도 맛본다…이마트, 신제품 출시 2023-11-03 06:00:05
라면 맛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특히 제조사인 팔도는 대게가 함유된 향미유를 새로 개발해 얼큰하고 깔끔한 해물 맛을 냈다. 스프는 후레이크와 분말, 향미유 등 3가지가 들어있다. 이마트는 최근 2년간 팔도 등 다양한 제조사들과 협업해 차별화된 라면 상품을 출시해오고 있다. 지난해 1월에는 팔도와 국내에서 가장...
이스라엘, 가자지구 지상전 시나리오는…'땅굴 완전파괴' 노릴듯 2023-10-26 19:01:57
방법이라면 IDF가 가자지구를 완전히 파괴하지도, 도시를 폭삭 무너뜨리지도 않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스라엘군은 이 같은 시나리오를 놓고도 대비책을 마련해온 것으로 보인다. 이스라엘군은 하마스 지하 터널 탐색을 위한 로봇과 드론 외에도 액체 물질이 들어있는 스펀지 폭탄을 시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액체를...
이효리·한소희·차은우…기온 떨어지자 눈도장 찍고 나섰다 2023-10-15 17:36:01
‘남자라면’ 광고모델로 탤런트 홍석천을 뽑았다. 팔도가 남자라면 모델을 기용한 것은 2013년 이후 10년 만이다. 팔도는 "최근 틈새라면 신제품과 킹뚜껑을 비롯해 매운 라면 라인업을 확대한 만큼 남자라면으로 매운 라면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
팔도, '남자라면' 모델로 방송인 홍석천 발탁 2023-10-12 12:46:18
팔도가 '남자라면' 신규 모델로 탤런트 홍석천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틈새라면 신제품과 킹뚜껑 등으로 매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팔도가 남자라면으로 매운 라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팔도가 남자라면 모델을 기용한 것은 지난 2013년 이후 10년 만이다. 외식업계에서 오랜 기간...
팔도, 남자라면 모델에 방송인 홍석천 발탁 2023-10-12 11:10:04
약 1억1200개가 판매됐다. 팔도는 자사의 라면 중에선 처음으로 반죽에 마늘시즈닝을 적용했고, 스프에도 마늘향 오일과 마늘 슬라이스, 고춧가루를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익숙한 매운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 라면은 매운맛을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 지수(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지수)가 3천40으로, 팔도 킹...
팔도, '남자라면' 모델에 홍석천 발탁 2023-10-12 09:59:49
1억1천200만개가 판매됐다. 팔도는 자사의 라면 중에선 처음으로 반죽에 마늘시즈닝을 적용했고, 스프에도 마늘향 오일과 마늘 슬라이스, 고춧가루를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익숙한 매운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 라면은 매운맛을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 지수(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지수)가 3천40으로, 팔도 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