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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 한정음료 출시…푸드·굿즈도 선봬 2025-11-28 09:32:38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산타 베어리스타 케이크, 눈사람 바움쿠헨, 딸기 촉촉 누텔라 케이크 등 케이크 4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텀블러, 보온병, 머그컵 등 12종으로 구성된 굿즈를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2종과 토피넛 라테,...
"암 낫는다"…검찰, '허경영 우유' 홍보 1심 무죄에 항소 2025-11-28 08:32:11
"1심 재판부는 A씨의 불로유 홍보가 제품 판매를 전제로 하지 않는다며 무죄로 판단했으나 관련 영상을 보면 제품 가격과 수익에 대한 부분이 나와 식품표시광고법 적용 대상이 맞는다"고 주장했다. 이어 "특정인의 얼굴 스티커 역시 제품 홍보에 해당하는 등 1심 판결에 법리 오인이 있다고 보고 상급 법원의 판단을 받...
"라부부 사려면 커피 먹고 100달러 써라"…北 짝퉁 '스벅' 안내문 2025-11-28 08:29:32
매우 유사하다"고 소개했다. 매장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실제 이케아 제품인지, 모조품인지는 불확실하다. 그러나 램프 등 일부 상품은 이케아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포장이 동일하고, 명칭도 같았다. 이에 대해 이케아 측은 "북한에 공식 이케아 판매 채널은 없다"며 "우리는 지식재산권 침해 여부를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허경영 우유, 암 치료" 홍보 '무죄'...검찰 항소 2025-11-28 08:20:49
2022년 10월∼2023년 3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총 6차례에 걸쳐 "허경영 우유 실험해 보세요", "불치병, 암 환자분 드셔보세요" 등 불로유가 질병 예방과 치료에 효능이 있는 것처럼 홍보한 혐의로 불구속기소 됐다. 종교시설 '하늘궁'에서 판매한 불로유는 시중에 판매되는 우유에 허경영 국가혁명당...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소개되는 '1차 물결'이 있었지만, 당시 판매 채널은 소규모 유통매장이나 아마존 판매자 등 틈새 시장에 머물렀고, 마케팅도 피부톤을 밝게 하는 제품군에 집중돼 있었다. 반면, 최근의 '2차 물결'은 성장 속도가 훨씬 빠를 뿐 아니라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제품군이 폭넓게...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소개되는 '1차 물결'이 있었지만, 당시에는 판매채널이 주로 소규모 유통매장이나 아마존 온라인 판매자 등 틈새 시장에 한정돼 있었다. 마케팅도 피부톤을 밝게 하는 제품군에 초점을 뒀다. 그러나 최근의 '2차 물결'은 성장 속도가 훨씬 빠른 것은 물론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
쿠팡, K뷰티 수출 플랫폼 키운다…유통사 '뷰티 전선' 확대 2025-11-27 17:57:57
전날부터 국내 주요 10개 K뷰티 브랜드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더후, 오휘, 빌리프, 숨37, 비디비치 등 대기업 브랜드뿐 아니라 JM솔루션, VT코스메틱 등 중소·중견기업 브랜드도 입점했다. 쿠팡은 내년까지 참여 브랜드를 100개로 늘릴 계획이다. 판매국은 190개국, 사실상 전 세계로 확대하기로 했다. 쿠팡은 파페치 앱...
강원한우, 아랍에미리트 수출... 중동 시장 진입 가속화 2025-11-27 16:39:22
이번 첫 수출을 시작으로 두바이를 교두보로 한 중동 시장 전반의 유통 확대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현지 소비자들의 입맛과 문화에 맞춘 맞춤형 부위 구성, 호텔 및 레스토랑 중심의 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온라인 판매 채널 진출 등 다층적인 접근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구축한다는 목표다....
죠원인터내셔널, 글로벌 H&B '그레이스'와 전략적 MOU 체결 2025-11-27 14:52:44
약 6만 개의 글로벌 파트너 판매채널을 통해 판매할 수 있게 되고, 반대로 그레이스는 글로벌 마케팅, 유통 역량을 통해 확보한 250여 개 브랜드의 제품을 죠원인터내셔널와 중국 죠원그룹의 현지 판매 역량을 활용하여 중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 양사는 마케팅, 물류, 유통채널에 대한 데이터 및 노하우 공유를...
'요금 0원' 미끼 경쟁…대기업 알뜰폰 규제 우회 논란 2025-11-27 14:49:34
'도매대가 이하' 요금제 판매를 금지하는 규제를 받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도매대가를 지불해야 하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의 공정 경쟁을 위한 조치인데, 현금성 사은품 지급을 통한 실질 요금 인하가 사실상 도매대가 규제를 우회하는 편법이라는 비판이 나온다. U+유모바일은 타임세일을 홈페이지에서만 진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