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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년 만에 새 옷 입은 무신사…스토어 로고 및 BI 전면 재단장 2025-10-22 09:48:00
무신사가 2018년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매장 로고와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했다. 기업으로서의 무신사와 플랫폼으로서의 무신사를 분리해 정체성을 명확히 하고, 해외 시장 등 사업 영역 확장에 속도를 내려는 전략이다. 무신사는 22일 기존보다 더 두껍게 표시된 무신사 스토어의 BI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는 7년 만에...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닷새간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 2025-10-22 06:00:08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닷새간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는 22일부터 26일까지 닷새간 '시코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코르데이에서는 매장에서 등급별로 10∼15% 할인과 함께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한국 도착하자마자 왔다"…빵집도 감자탕집도 외국인 천지 [현장+] 2025-10-21 19:40:01
자유여행객이 급격히 늘었다. 명동이 여전히 대형 매장과 환전소 중심의 '원스톱 쇼핑 허브'라면, 성수는 카페·편집숍·로컬 베이커리·팝업·식당이 얽혀 만들어내는 '생활형 동선'이 강점이다. 대로변 팝업에서 신상품을 만지고, 골목 카페에서 사진을 찍고, 감자탕집이나 비빔밥집에서 식사한 뒤 맞...
'10주년' 한섬 "올해 거래액 4천억원 돌파" 2025-10-20 14:03:07
마케팅 전략을 운영하는 사례는 드물다. 온라인 편집숍 ‘EQL’의 조기 안착도 한섬 온라인 부문 성장에 한 몫 하고 있다. 지난 2020년 2030 고객을 타깃으로 론칭한 EQL은 2022년 더현대 서울, 2023년 성수동에 각각 오프라인 매장을 내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성수동에 오픈한 ‘EQL GROVE’ 매장은 론칭 첫...
[더 라이프이스트-변병준의 관세이야기] 환율 1400원 시대, 면세점이 더 비싸다? 2025-10-17 17:49:38
국내 매장이 더 싸게 느껴질 때도 있어요. 요즘처럼 달러 환율이 1,400원대 이상으로 높을 땐, 면세점 물건이 환율 + 수수료 + 결제 시점 차이 때문에 오히려 국내 정가보다 비쌀 수도 있어요. "면세점이니까 무조건 싸겠지"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국내 매장, 시내면세점, 공항면세점 가격을 환율 기준으로 미리 비교해보는...
"요즘 힙한 유행템 여기 다 있네"…DDP가 '북적' [현장+] 2025-10-16 19:30:01
파자마 등도 판매했다. 이날 식기 브랜드 매장에서 만난 20대 여성 고객 박유은 씨는 "디자인 감성을 느끼고 취향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며 "온라인에서만 보던 브랜드를 직접 보고 구매도 했다"고 말했다. 한 가구 브랜드 관계자도 "고객과 직접 대면해 응대하는 건 오프라인에선 할 수 없는 경험"이라며...
29CM가 집을 만들면? 12일간 디자인 미술관이 된 서울 2025-10-16 17:48:01
‘어펜딕스’ 전시가 열린다. 제품과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 외에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김정운 문화심리학자부터 노희영 비주얼 디렉터, 김재원 문구편집매장 포인트오브뷰 대표, 황두현 가구 브랜드 잭슨 카멜레온 대표까지 각자의 영역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연사들이 17일과 18일 ‘디자인...
SSG닷컴이 성수동에…정용진 온·오프 통합 시험대 2025-10-15 17:30:00
좋게 만들고 매장에서 잘 팔 수 있죠. 하지만 이커머스는 접근 방식이 다른 게 플랫폼 사업이기 때문에 서비스, 빠른 배송이나 멤버십(혜택)이 강화돼야 합니다. 컨셉을 확실하게 잡아서 고객들한테 어필해야…] 이커머스 시장에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신세계그룹이 '정용진표' 통합 전략으로 반등할...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공지능(AI)으로 두피 진단부터 제품 체험까지.’ 두피·모발 관리 제품이 K뷰티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오르면서 ‘헤어케어’가 유통업체들의 격전지가 되고 있다. CJ올리브영, 다이소 등 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가 된 곳들은 AI 기기를 활용해 두피 상태를 점검하는 체험형 매장을 늘리거나 고급...
"온리 인 세포라"…美 유통사 K뷰티 독점경쟁 2025-10-10 16:31:46
미국에 상륙할 예정인 ‘원조 K뷰티 편집숍’ 올리브영의 고민도 커지고 있다. ◇격변기 맞은 美 뷰티 유통시장 10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미국 뷰티 편집숍 ‘투톱’인 얼타뷰티와 세포라는 올 들어 K뷰티 브랜드와 오프라인 독점 판매 계약을 잇달아 체결하고 있다. 세포라는 지난 7월 구다이글로벌이 운영하는 조선미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