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동차, 관세 기대감에 본격 시동… 주목할 만한 이유는? [진짜 주식 3부] 2025-07-24 11:31:00
번째 종목은 ▲에이피알(307970).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뷰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매출 300억 원을 기록했고, 2분기에도 비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3·4분기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등 주요 시즌 효과까지 더해지면 추가 레벨업이 가능하다”고 평가했다. 한편, 진짜 주식...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성장세...에이피알 주목 2025-07-21 10:51:12
주목할 만하다고 추천함. 에이피알은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매출 300억 원을 기록했으며, 화장품과 홈 뷰티 디바이스 모두 호조를 보이고 있음. - 앵커가 에이피알과 원텍 중 어느 곳이 더 나은지 묻자, 전문가는 장기적으로는 에이피알이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안정적일 것이지만 원텍도 우상향 할 것으로 전망함.● 홈...
에이피알, 아마존 할인 행사서 매출 300억…전년비 6배↑ 2025-07-21 09:42:04
‘프라임 데이’(Prime Day) 행사에서 한화 30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21일 밝혔다. 프라임 데이는 미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이 2015년 이래 매해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블랙프라이데이’와 더불어 연중 가장 큰 규모의 혜택이 부여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는 기존 행사 기간을 두 배로 늘린 4일간...
"이제 '달팽이크림' 안 발라요"…요즘 MZ들 갈아탄 이 제품 2025-07-21 06:00:01
나비고에 따르면 지난 8~11일 열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메디큐브(판매사명 에이피알)의 매출 점유율은 9.3%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국내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아모레퍼시픽)가 3.0%로 9위, 바이오던스(뷰티셀렉션)는 2.9%로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연회비 139달러를 내는 회원을 대상으로...
아마존 프라임데이 'K뷰티의 날'…메디큐브, 가장 많이 팔렸다 2025-07-20 17:27:58
마케팅업체 나비고에 따르면 지난 8~11일 열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메디큐브(판매사 에이피알)의 매출 점유율은 9.3%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국내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아모레퍼시픽)가 3.0%로 9위, 바이오던스(뷰티셀렉션)는 2.9%로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연회비 139달러를 내는 회원을...
포트폴리오 전략: 전력기기, 화장품, 바이오 업종 주목 2025-07-16 12:25:30
데이터 호조로 하반기까지 목표주가 상향 가능성 있음 - 특히 에이피알은 대장주로 주목할 만하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둠 - 제약바이오주는 상대적으로 주가 상승이 미미했으나, 유동성 공급으로 알테오젠 등 일부 종목이 신고가를 찍음 - 하반기에는 바이오 업종의 비중을 늘리는 것이 좋을 것으로...
K-뷰티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 상반기 매출 1,200억원 돌파 2025-07-16 10:17:51
오는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등 핵심 쇼핑 시즌을 앞두고 추가적인 매출 상승 여력도 충분하다는 분석이다. 닥터엘시아의 파급력은 매출을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할 수 있는 효과 중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대표 제품인 345 릴리프 크림(345 Relief Cream)과 퓨어 그라인딩...
아마존서 10년째 1위 '지누스' 검색량 연중 최고치 2025-07-15 15:20:11
특히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에 지누스 검색량이 급증했다는 건데, 뭐 때문인건지? <박이경 한경에이셀 애널리스트> 프라임데이는 미국 내 최대 쇼핑 이벤트라서 평소보다 많은 고객이 할인 제품을 찾습니다. 지누스는 이 기간에 주요 매트리스 모델과 침구류를 대폭 할인하고, 아마존 광고와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했던...
아마존 프라임데이 효과...검색량 급증한 기업은? [한경Aicel] 2025-07-15 14:49:04
-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4일간 32조 원의 매출을 올리며 역대 최대 판매량을 기록함 - 현대백화점그룹이 인수한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미국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며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검색량이 급증함 - 지누스는 압축 포장 기술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여 배송비를 절감하고 소비자가 쉽게 설치할 수...
왕좌에서 내려온 원조 K뷰티, LG생건[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7-15 14:31:09
익숙해져야 해요. 예컨대 아마존의 ‘프라임데이’에서 매출 상위에 이름을 올리기 위해선 30~40%, 때론 반값 할인도 할 수 있어야 해요. 요즘 K뷰티로 각광받는 조선미녀, 스킨천사, 티르티르 같은 브랜드를 생각해 보세요. 다 이런 인플루언서 마케팅, 초저가 할인에 익숙해요. 하지만 ‘후’는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