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LG전자, '대한민국 소통어워드'서 주요 부문상 석권 2025-11-14 09:06:15
지난 13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드'에서 종합대상인 올해의 소통대상(인스타그램)과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전자 부문),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 대상(콜라보콘텐츠 부문) 등 총 3개 부문 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소통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LG전자, 대한민국소통어워즈 4관왕 수상...올해의 소통대상에 선정 2025-11-13 16:07:48
시상식은 13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으며,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을 비롯해 HSAD, SMC, 엣지랭크 등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정수진 상무는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며 “고객이 브랜드 활동에 참여할...
퍼스트이엔씨, 2025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고객감동 부동산관리 부문 대상 수상 2025-11-13 09:36:22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강원도 화천군, 전라남도 영암군, (사)훈민정음기념사업회,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등 44개 기업·기관·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에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진행과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팬텀프렌즈의 축하공연이 있었다. 퍼스트이엔씨는 타운하우스, 오피스텔,...
"하마스發 해킹 30억건 방어…'사이버 전면전' 대비해야" 2025-11-11 18:04:22
것으로 나타났다. 당시 이란 국영 프레스TV는 “이란의 사이버전사들이 이스라엘의 다층 방공망 지휘통제시스템에 성공적으로 침투했다”며 “일부 요격 미사일이 궤도를 이탈하도록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스라엘은 “방공망은 외부와 분리된 폐쇄망으로 일부 미사일이 떨어진 것을 해킹 성과로 포장해 사회에 혼...
'지속가능한 지역의료 생태계 구축을 위한 해법 모색' 토론회 개최 2025-11-11 17:33:18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제4회 미디어포럼'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의학한림원과 의기협은 급변하는 보건의료 환경 속에서 주요 현안을 논의하고 바람직한 의료 발전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2023년부터 미디어포럼을 공동으로 개최해 왔다. 이번 미디어포럼의 주제는 '지속가능한 지역의료 생태계...
일본 10개 현 지사 한국 찾아 "일본 소도시로 와주세요" 2025-11-11 17:24:43
관광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이들은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18층 서울클럽홀에서 열린 '다음 여행은 일본 소도시로' 공동 설명회에 참석해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도쿄·오사카 등 대도시를 넘어 지방 소도시의 매력을 직접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한일 국교정상화 60주년을 기념해 일본 지방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AI로 금속 판재성형 불량 잡아낸다 2025-11-11 17:21:45
실정”이라며 “제품이 금형에서 빠져나오는 순간 AI가 각 치수 항목별 허용오차 범위를 인식해 기준값과 비교한다”고 설명했다. 생기원은 이번 기술을 자동차, 전기·전자 등 국내 주력 제조업 프레스 라인에 확산시킬 계획이다. 세동산업 관계자는 “이전받은 기술을 프레스 제조 공정에 적용하니 불량 감지와 공정 관리...
나나, '노크 아카이브 성수' 프레스데이 행사 참석 2025-11-11 17:21:39
오픈을 앞두고 진행된 프레스데이 행사에는 브랜드 뮤즈 나나가 참석했다. 모델 나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특유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에너지로 노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신생 브랜드 노크(Knock)는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운영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노크(Knock), 아카이브 성수 오픈...모델 나나 참석 눈길 2025-11-11 17:10:54
오픈한다고 밝혔다. 공식 오픈을 앞두고 진행된 프레스데이 행사에는 브랜드 뮤즈 나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모델 나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특유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에너지로 노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신생 브랜드 노크(Knock)는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일본 지차체가 후원해 무료로 일본 소도시 2박 3일 여행할 기회 생겼다 2025-11-11 13:29:22
프레스센터 18층 서울클럽홀에서 개최된 이벤트에는 캠페인 대상 10개 도시의 지사 등이 나와 공동 기자발표회를 진행하고, 일본정부관광국 서울사무소가 주관하는 소도시 여행 특별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을 적극 소개했다. 또 19층 매화홀에서는 10대 도시 지사 등과의 개별 인터뷰도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