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와 싱크 맞추니 통했다"…시총 8조 에이피알의 '성공방정식' 2025-09-19 20:30:02
시작은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 제공이었다. 이런 고민의 끝은 결국 노화라고 생각한다”라며 “여드름 등과 달리 노화는 모든 사람에게 필연적으로 찾아오고 시간이 갈수록 심해지는 문제”라며 목표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단기 목표로는 5~10년 내 글로벌 안티에이징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뷰티 시총 1위 에이피알 "바이오 진출할 것" 2025-09-19 17:21:13
궁극적이고 필연적인 피부 고민은 노화”라며 “다양한 미용 의료기기를 통해 인류의 노화를 극복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이피알은 바이오사업의 일환으로 PDRN을 활용한 피부 재생 주사제를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연어 DNA 등에서 추출하는 PDRN은 피부 재생 효과가 있어 ‘스킨 부스터’(피부에 주입하는...
윤상현 콜마부회장 "임시주총 전 갈등해결 노력…기업가치 중요"(종합) 2025-09-19 13:14:17
김 대표는 "에이피알은 탄생 자체가 피부고민 설루션에서 시작했는데 피부 고민의 끝판왕은 노화라고 생각한다"며 "안티에이징(노화방지) 넘버원 회사가 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모든 걸 활용하는 회사"라고 말했다. 이어 "화장품을 넘어 미용기기를 내놨고, 지금은 의료기기를 만들려고 하고 있다. 나아가...
아이뽀, 환절기 각질·모공·과잉 피지 집중 관리…집에서 고급 스파 손길 그대로 즐겨 2025-09-17 15:25:46
시기다. 온도와 습도의 급격한 변화로 피부 장벽이 약해지고 수분·유분 밸런스가 무너져 건조함, 탄력 저하, 모공·피지 문제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동시다발적으로 나타난다. 스타럭스가 운영하는 홈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 는 이러한 환절기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겨냥해 집에서 즐기는 ‘광채·탄력...
'올리지오' 원텍, 경영권 매각설 "사실무근" 2025-09-15 15:44:48
했다. 원텍은 1999년 설립된 미용 의료기기 업체다. 피부 재생과 리프팅 의료기기인 올리지오가 주력 제품이다. 원텍은 최근 미용 의료기기 열풍을 타고 가파른 실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 상반기 매출은 772억원으로 전년 동기(516억원) 대비 49.6%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318억원으로 1년 전(137억원)보다 두 배...
기초케어 브랜드 ‘이퀄로지’, 공식 온라인몰 오픈...홈케어 루틴 선보여 2025-09-12 14:25:14
고민을 바탕으로 개발한 기능성 성분을 강점으로 한다. 자체 성분인 ‘이퀄라이저 콤플렉스™’를 중심으로 한 체계적인 홈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서희원 대표는 “피부 변화를 이끄는 힘은 일시적인 시술보다 꾸준한 관리에서 나온다”며 이번에 공개되는 루틴인 넥케어 프로그램과 아이·립케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천범룡 이사장 “주민과 함께 미래가치를 지향하는 공단을 만들겠다” 2025-09-09 10:25:04
고민하고 행동해 나갈 것 입니다. 잠시 머무는 자리가 아닌 구민들의 실생활과 밀접한 공기업인 만큼 피부로 느낄 수 있으시도록 변화와 혁신을 도모하겠습니다. 그 결과 탄생한 것이 바로 ‘드림정책’입니다. 이 정책은 공단 사업과 연관된 지역 문제를 주민, 민간기업, 유관기관 등과 협력하여 함께 해결해 나가는...
화해, 더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5-09-08 14:40:41
피부 고민을 진단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브랜드와 아이템을 찾아가는 여정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체험 과정에서 스탬프 미션을 달성하면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는 ▲결하우스 ▲니들리 ▲라비앙 ▲메디온 ▲메디큐브 ▲비그린 ▲비플레인 ▲셀라딕스...
저속노화 뜨더니 '성분 뷰티'가 트렌드 됐다 2025-09-08 10:25:47
피부 고민에 맞는 성분이 포함된 세럼, 앰플 등 에센스나 크림을 조합해 사용하는 피부 관리법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클렌징 카테고리에서는 인기 상위 10위 상품 중 절반이 '팩클렌저'로 나타났으며 관련 검색량도 1700% 증가하며 인기 상품군으로 급부상했다. 팩클렌저는 팩을 하듯 얼굴에 바르면 피부에...
"K뷰티 트렌드 '성분 뷰티'로 이동…PDRN 검색량 695%↑" 2025-09-08 09:06:11
=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에 따라 각자의 피부 고민에 맞춰 핵심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성분 뷰티'가 K뷰티 키워드로 떠올랐다. CJ올리브영은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4일까지 진행한 '올영세일' 기간 올리브영 온라인몰 키워드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 'PDRN' 검색량이 작년 9월 올영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