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하는 남자' 급증…뷰티시장 큰 손 등극 2025-11-09 14:48:40
관리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되면서 '남성 그루밍' 시장의 영역이 넓어지고 있는 것이다. 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는 지난 5월 발간한 보고서에서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가 지난해 1조1천700억원에서 2029년에는 1조2천300억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실제로 시장조사기관인...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싫어하는 남성들을 겨냥해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최근 '공진향:군'을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 4월에는 유분 과다와 비듬, 각질, 가려움, 냄새 등 지루성 두피로 고민하는 고객을 상대로 두피 상태 개선 특허를 취득한 기술이 적용된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토요칼럼] '만병통치' 비만약 시대 유감(遺憾) 2025-11-07 17:22:22
‘위고비 페이스’를 해결하기 위해 피부·성형외과를 찾는 발길이 늘었다. ‘살 빠지는 약’에 대한 관심이 ‘헬시플레저’(즐겁게 하는 건강관리) 유행과 만나면서 ‘러닝 열풍’, ‘혈당스파이크 조절 식단’ 등 새로운 문화를 만들었다. ‘게임체인저’ 비만약이 진짜 세상을 바꾼 것이다. 혁신 기술의 파급은 여기에...
유한양행 폐암약 렉라자 병용, 美 표준요법으로 격상 2025-11-07 11:44:31
따른 피부 발진을 예방하기 위해 도시사이클린 또는 미노사이클린 경구 항생제와 클린다마이신 로션, 저농도 스테로이드 크림 사용도 제시됐다. 정맥혈전색전증 위험을 낮추기 위한 예방적 항응고제(아픽사반, 리바록사반 등) 투여 고려와 생활습관 관리(장시간 좌식 회피, 부종·통증 시 즉시 보고)도 명문화됐다. 업계...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LED 마스크 '온페이스' 출시 2025-11-07 09:41:13
빈틈없이 배열해 피부에 회복 에너지를 전달한다. 피부 온도가 15분 사용 시 36도, 마스크 내부 온도는 38도로 유지돼 빛이나 발열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주효정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디비전 상무는 "온페이스 LED 마스크는 빛으로 피부를 회복하는 새로운 뷰티 관리의 기준을 제시할 것"이...
홈 스파 스킨케어 '아이뽀' 앰플 마스크, 올리브영 입점 3개월 만에 랭킹 1위 기록 2025-11-05 15:35:44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뽀는 최근 4주 집중 관리 프로그램인 ‘앰플 마스크 스페셜 듀오 키트’도 출시했다. 엑스퍼트 콜라겐 앰플 마스크 5㎖와 엑스퍼트 모공 앰플 마스크 5㎖를 2개씩 담아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피부 컨디션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자...
아크드롭, 현대백화점 ‘더 에스테틱 라운지’ 팝업스토어 참여 2025-11-05 13:44:12
중 하나인 아크드롭(AC DROP)은 ‘홈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는 콘셉트로 트러블·진정 세럼 ‘티티알 카밍 드롭(TTR Calming Drop)’과 스마트 괄사 디바이스 ‘펌피(PUMPEE)’를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펌피’를 활용한 리프팅 시연이 진행되며, AI 진단 결과에 따라 개인 맞춤 관리 루틴을 제안받을 수...
"한국내 외국인 사로잡아라"…차별화 나선 코리아나화장품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 2025-11-05 09:26:34
모공 등 6개 항목을 종합 분석해 고객의 피부 상태를 정량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관리 전 후의 변화를 확인하는 데에도 활용된다. 이러한 정밀 진단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은 K-뷰티를 찾는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신뢰를 더하고 있다. 특히 세레니끄 남영점은 외국인 고객 방문 증가에 따라 다국어 상담과 온라인 소통...
[포토] 엑소코바이오, 'ASCE plus' 홈케어 신제품 공개 2025-11-03 16:17:02
3일 서울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제4회 재생 에스테틱 엑소좀 서밋 2025’ 에서 모델들이 엑소코바이오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ASCE plus’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총 15종으로 피부 재생 및 회복에 효과적인 엑소좀의 기능을 담아 집에서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솔타메디칼코리아, 모델 한혜진과 써마지 FLX 2025 신규 캠페인 공개 2025-11-03 15:30:39
관리로 대중에게 알려진 모델 한혜진의 이미지가 써마지®FLX가 지닌 신뢰와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대표할 수 있다고 판단해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한혜진은 최근 KBS 2TV 새 연애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의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동과 라이프스타일 팁을 적극적으로 공유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