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식간에 구독자 170만명 돌파…해외서 난리 난 '한국 화장법' 2023-04-27 06:36:01
한다는 것"이라며 "진하지 않게 눈 화장을 하고, 흰색 하이라이터를 아래에 발라 애교살을 강조해 주면 되고, 블러셔로 생기를 주면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2월 한국방문위원회는 외국인 관광객이 몰리는 명동의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에서 20~30대 외국...
"매달 26일 공항가는 날"...한국공항공사, 이륙데이 행사 '풍성' 2023-04-26 18:32:26
주목받는 '하이키' 싱어송라이터 '우디' 싱어게인2 탑3의 '윤성' 신예 걸그룹 '라임라잇'의 버스킹이 있었다. 공사는 또 공항을 찾는 여객들에게 감성 충만한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NHN벅스와 협력해 벅스의 유튜브 채널 ‘에센셜’의 뮤직 큐레이션을 통해 봄을 테마로 한 ‘공항...
우즈, 타이틀곡 ‘Journey’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역대급 스케일’ 2023-04-25 13:20:10
싱어송라이터 WOODZ(우즈)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OO-LI’의 타이틀곡인 ‘Journe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각기 다른 모양의 자물쇠가 달린 문을 열고 나와 투명한 무언가를 연신...
'카지노 룰렛' 입은 듀퐁…150년 역사를 트렁크 하나에 담다 2023-03-30 16:47:07
라이터가 대표적이다. 2016년 라이터 출시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한 ‘컴플리케이션’에 카지노 게임 장면을 접목한 디자인이다. 듀퐁의 장인들은 럭셔리 워치 메이킹과 하이 주얼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라이터 전면에 룰렛 테이블을 형상화했다. 라이터 측면의 버튼을 누르면 룰렛이 작동하는 방식이다. 각각의...
실내서 마스크 벗자 "매출 60% 급증"…불티나게 팔린 제품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2-27 02:36:30
쉐딩 하이라이터 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같은 기간 300%나 늘었다. 괄사 리프팅 밴드 등 얼굴 라인 관리용 뷰티 소품 수요도 급증했다. 롯데백화점은 이에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16개 브랜드가 참여한 ‘립스틱 페어’를 연다. 추첨을 통해 정품 립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미영 기자 lmy81@hankyung.com
1층 로비에 농구장 있는 이 회사…반려견 맞춤 교육 플랫폼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3-02-20 16:44:30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155% 늘었으며, 쉐딩, 하이라이터, 치크(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4배(300%)가량 증가했다. 그립, 클라우드 쇼츠 출시 그립 클라우드를 운영하는 그립컴퍼니가 ‘클라우드 쇼츠’ 기능을 오픈했다. 그립 클라우드는 고객사가 자사몰에서 직접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
입술·색조 화장 생략했었는데…마스크 벗자 다시 '수요 폭발' 2023-02-20 11:11:28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155% 늘었다. 쉐딩, 하이라이터, 치크(볼터치) 상품 거래액은 4배(300%)가량 증가했다. 얼굴 윤곽을 마사지하는 뷰티 소품 괄사와 리프팅 밴드 등도 수요도 급증했다. 눈화장 수요도 늘었다. 아이섀도우 거래액은 약 190% 증가했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거래액도 2배가량 늘었다. 에이블...
'돌아온 활기'…마스크 벗자 화장품 매출↑·실내서 전시 행사 2023-02-02 09:38:12
해당 기간에는 하이라이터, 립밤 등 색조 제품 6개가 판매 순위 10위 안에 들었다.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도 지난달 매출이 71.6%나 증가했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은 617% 폭증했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지난달 25∼31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백화점업계, 실내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코덕 몰이' 행사 2023-01-28 06:14:01
립글로스·틴트 매출이 80%나 늘었고, 블러셔·셰딩·하이라이터(70%), 립스틱(50%) 순으로 증가율이 높았다. 롯데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를 앞두고 색조화장품 매출이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롯데는 내달부터 화장품 구매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블루밍 뷰티 위크'(Blooming Beauty Week)를 테마로...
최예나, 17일 솔로 데뷔 1주년…앞으로가 기대되는 핫아티스트 2023-01-17 11:10:07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내비쳤다. 최예나는 "저의 새로운 도전이자 시작이다. 많은 분들이 `최예나에게 이런 면도 있구나`, `멋있다`, `좋다`, `최예나를 찾게 된다`라고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보여드리고 싶은 게 많다.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