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몸과 머리가 기억하는 향, 코스메틱 브랜드 ‘렘버’ 2022-12-27 13:57:01
앞으로의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아직 창업한 지 오래되지 않았고, 브랜드 인지도도 높지 않다 보니 고객들에게 저희 제품을 알리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어요. 올해 제품 개발에 집중했다면, 내년에는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설립 연도 2019년 3월 주요 사업 IoT 스탠딩디퓨저, 프래그런스...
[게시판] 카카오 T 벤티에 브랜드 향기 '슬로 그린' 적용 2022-12-07 10:23:56
그린' 적용 ▲ 카카오모빌리티는 대형 승합 및 고급택시 면허 기반 서비스 '카카오[035720] T 벤티'에 자체 개발한 브랜드 향기 '슬로 그린'을 시범 적용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향기는 향기 마케팅전문 기업 센트온과 함께 기사들의 선호도 등을 반영해 1년에 걸쳐 개발했다. (서울=연합뉴스)...
"별걸 다 파네" 비웃었는데…앉아서 1000만원 번 '이 굿즈'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2-11-26 07:00:03
일으켰습니다. 마케팅용 상품으로 웃어넘기기엔 선을 넘었다는 겁니다. 언론들은 화재 위험 등 안전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당시 캘리포니아의 소방관 출신 주의회 의원은 “역대 최악의 화재를 겪은 이곳에서 화염방사기를 파는 건 몰상식한 일”이라고 비판했습니다. “30달러에 소화기도 판다”고 넘어가려던 머스크도...
"큰 집 대신 개인 창고"…'셀프 스토리지' 뜬다 2022-11-14 17:33:35
음악도 흘러나온다. 향기 마케팅을 적용한 곳도 있다.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 고급 의류를 보관할 수도 있다. 심혜원 JLL 리서치팀장은 “셀프스토리지는 미국 등 도시화가 빠르게 진행된 나라에서 주로 활성화되고 있는 산업”이라며 “국내는 아직 사업 초기지만 1~2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향후 수요가 많아지고, 이에...
향기로 다독이는 마음…코로나 이후 '향기 치유' 제품 인기 2022-11-13 06:13:01
롯데백화점도 코로나 이후 힐링 아이템으로 향기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밝혔다. 지난달 롯데백화점 향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가량 신장했다. 이처럼 향기 제품을 개인의 개성을 드러낼 뿐 아니라 마인드 테라피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트렌드가 확산하자 롯데백화점은 다양한 니치 향수를 선보이고 있다...
하루 만에 14억어치 팔렸다…너도나도 눈독 들이는 '이것' 2022-10-20 07:11:03
향기를 콘셉트로 한 향수 '머니퍼퓸'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선보인 향수로 지폐 성분을 분석, 지폐향을 구현한 향수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튜브에 공개된 광고영상 3개는 한 달여 만에 조회수 약 1000만회를 기록했다. '액체 보석'이라 불리는 향수가...
로레알코리아, ‘2022 서울뷰티위크’서 글로벌 뷰티 기업의 인사이트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 선봬 2022-10-04 12:00:11
‘향기 나무’는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DDP어울림광장에 전시된다. 해당 작품에는 키엘 및 비오템 공병이 활용됐으며 평범한 일상 속에서 지속가능성을 위한 작은 노력이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움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뷰티 산업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 역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뷰티...
로레알코리아, 서울시 주최 ‘2022 서울뷰티위크’에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참여 2022-09-30 12:00:11
통한 혁신’에 대해, 라로슈포제 마케팅 및 이커머스 신은경 디렉터가 ‘라로슈포제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혁신 뷰티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비즈니스 밋업 피칭’ 대회에는 로레알코리아 소비자 및 마켓 인사이트(CMI) 팀 이주경 디렉터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 2022-09-21 10:00:23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을 통합해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21년의 업무 노하우와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프랜차이즈 본사 및 중소기업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 간 협업(co-work)을 통해 클라이언트 간 윈윈하는 전략을 펼쳐 보다 높은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53프로덕션 김시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8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