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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강록 "내 별명은 대머리독수리"…탈모인 모자 착용 괜찮을까 [건강!톡] 2025-04-07 10:24:32
권성준 편을 들었다. 최강록이 권성록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이쪽에 금(가르마)가 가 있어서 약간 공포스럽다"고 말했다. 이에 최성준은 "최강록이 풍성한 내 머리숱을 보고 살짝 부러워하는 걸 봤다"고 대응했다. 김성주는 최강록에게 "모자를 쓰는 이유가 숱이 없어서냐"고 물었고 최강록은 낙심한 표정을 지으며 "제...
소니메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 헤어 부문 대상 수상…유럽 시장 정조준 2025-03-26 13:26:22
2025(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서 헤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제품은 소니메디의 대표 브랜드 ‘오바코(OVACO) 프로바이오 6 멜라노셀 샴푸’로 ▲6가지 프로바이오 성분을 통한 두피 밸런스 유지 ▲멜라노셀 활성화를 통한 자외선 손상 방지 ▲개별 인증을 획득한 탈모...
작년 '올화이트' 올핸 '올블랙'…이부진의 '패션 경영' 눈길 2025-03-23 08:27:08
소프트 울 실크 재킷이며 하의는 구찌의 울 모헤어 스커트로 파악됐다. 모두 구찌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렉산드로 미켈레가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가격은 상의가 500만원 후반대, 하의가 200만원대다. 시계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의 파렌티지로 불가리 공식 홈페이지에선 찾아볼 수 없는 제품이다....
에넥스, 사람은 부엌을, 부엌은 사람을 만든다…소비자 맞춤형 '키친팔레트' 2025-03-18 16:06:29
수 있다. 지난해 공개한 ‘EB 오롯 호텔침대 라인’은 공간 맞춤형 시공이 가능한 호텔식 침대다. 기존 침대와 달리 소비자의 취향과 주거 환경에 따라 헤드보드, 조명, 벽면 패널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LPM(멜라닌 함침 무늬지)평판, 템바, 웨인스코팅 3종의 헤드보드와 LED 삼각 회전 조명 등 5종의...
"섹시한 여자 되고 싶다"…1억 넘게 들여 성형한 트렌스젠더 2025-03-18 09:31:26
부작용을 우려해 몇 년에 한 번씩 기한을 두고 재수술을 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1세인 나탈리가 이미 2차례나 코 성형을 했다는 점에서 더욱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이마축소술은 헤어라인을 아래로 이동시켜 이마를 작아지게 하는 효과를 기대한다. 얼굴이 크거나 길어 보이는 경우, 다른 부위에 비해 유독...
"난 뮤지컬 '덕후'"…박경림, 데뷔 28년차에 펼친 새로운 꿈 [인터뷰+] 2025-03-13 09:23:34
제작에 참여했다. 작품의 전반적인 가이드라인을 함께 만들고, 홍보·마케팅 아이디어도 제시했다. 캐스팅 회의부터 OST 및 대본 작업까지 그녀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고 한다. 배우로도 참여한다. 박경림이 뮤지컬에 도전하는 건 2009년 '헤어 스프레이'에서 트레이시 역으로 무대에 오른 후 무려 16년...
무아스 플라즈마 헤어 드라이기 라인, 60억 원 매출액 달성 2025-03-12 16:10:00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의 헤어 드라이기 라인이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무아스 본사 매출 기준에 따르면, 2024년 5월 출시 후 누적 매출액 60억원을 돌파했다고 전해진다. 헤어 드라이기 라인은 지난해 출시한 ‘슈퍼 플라즈마 BLDC 헤어 드라이기 BASIC’, ‘슈퍼 플라즈마 BLDC...
무아스 플라즈마 헤어 드라이기 라인, 60억원 매출 기록 2025-03-10 14:17:10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는 지난해 5월 헤어 드라이기 라인 출시 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누적 매출액 6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헤어 드라이기 라인은 지난해 출시한 ‘슈퍼 플라즈마 BLDC 헤어 드라이기 BASIC’, ‘슈퍼 플라즈마 BLDC 헤어 드라이기 PRO’, 그리고 올해 출시된...
'올영 100억 클럽' 일레븐 "美·日 본격 공략" 2025-02-21 17:48:46
색조화장품 위주인 다른 뷰티 기업과 달리 헤어, 보디, 향수, 구강 제품을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백 대표는 “남들이 다 하는 레드오션보다 틈새 카테고리를 공략하는 전략을 구사했다”고 설명했다. 2021년 올리브영 입점은 일레븐코퍼레이션이 성장하는 계기가 됐다. 그는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와 소통하는...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2025-02-18 07:07:02
부문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포헤어는 두피케어센터에서 시작해 다양한 두피 고민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며 성장해왔다. 다년간 고객을 직접 진단하며 축적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표 제품 폴리젠 샴푸는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2,600만 개를 기록하며 브랜드의 핵심 라인으로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