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일염을 게랑드솔트같은 글로벌 명품 소금으로" 2021-01-24 17:09:51
있다. 논산 딸기, 제주 감귤, 고창 복분자, 의성 흑마늘, 홍삼, 통영 굴 등 국내산 특산물을 첨가해 풍미를 높인 ‘로 플레이버 라인’도 고급 식료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받고 있다. 해여름의 천일염 제품은 해외시장에서도 인지도를 쌓고 있다. 이 회사는 2016년부터 미국, 일본, 홍콩 등 세계 9개국에 천...
'양배추 넣어 의학적 효능' 광고…헌재 "식품위생법 위반 아냐" 2020-12-08 12:03:02
양배추, 양파, 흑마늘 등에 의학적 효능이 있다고 광고하고 ‘분말로 잘게 갈아내는 방식으로 100% 모든 성분을 담아낼 수 있다’, ‘유실되는 영양소 없이 100% 담아내는 것이 가능' 이라는 식의 허위·과대 광고를 한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기소유예란 재판에 넘기진 않지만 혐의는 인정된다는 처분이다....
코로나 때문에 식사 대신 답례품…와인·떡·홍삼 수요 증가 2020-12-08 08:15:20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흑마늘', '정관장 활기력'의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각각 93%, 85%, 65% 증가했다. 결혼식 참석 인원 수가 제한되는 상황에서 축의금만 전달하고 식사는 하지 않는 하객이 많아지면서 식사 비용 수준의 답례 떡, 홍삼 등 다양한 답례 상품의 ...
결혼식 식사 대접 대신 답례품…와인·떡·홍삼 수요 증가 2020-12-08 05:55:55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흑마늘', '정관장 활기력'의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각각 93%, 85%, 65% 증가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하객이 줄어들면서 결혼식 피로연 식사 비용의 수준에서 정성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홍삼 제품이 예비부부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온·오프라인 유통업계, 지역 농가·소상공인 판로 지원 나서(종합) 2020-09-10 11:07:00
1개 정도 신제품을 소개해 왔지만 9월에는 신상품 3개를 연이어서 소개할 계획이다. 이밖에 NS홈쇼핑은 11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95분간 경상북도의 우수 농식품 판로 지원을 위해 특별 생방송을 편성하고 홍로 사과와 문경 오미자 당절임세트, 흑마늘 진액을 판매한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코로나19가 바꾼 일상.. 추석 선물 트렌드도 달라져 2020-09-04 10:58:25
건강세트 판매 여전히 홍삼이나 유산균, 흑마늘 등 건강기능식품은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다. ‘이마트’에 따르면 7월 13일부터 28일까지 16일 간 홍삼이나 유산균 같은 건강세트는 285% 매출이 증가했다. ◆ 개인 위생용품 세트 ‘대인기’ 무엇보다 올해 추석 선물로 주목받는 아이템으로는 단연 위생 용품을 꼽을 수...
복날 삼계탕 대신 빙수, 피자…1020의 보양식 2020-07-21 15:36:12
피자 한 판에 담았다. 콰트로 피자를 주문하면 흑마늘 디핑소스를 준다. 흑마늘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식재료로 알려져 있다. 복날 특수를 누려왔던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올들어 HMR 제품을 강화하고 있다. 교촌치킨은 보양 간편식 '교촌 수 삼계탕'을 출시했다. 자사 온라인몰에서 주문할 수 있고...
[호텔소식] 코로나19와 무더위를 책임질 특급호텔 ‘여름 보양식’ 특선 2020-07-09 13:57:39
풍부한 흑마늘 인삼 소고기 볶음도 준비된다. 일식으로는 해조류 생선 지라시, 모듬 버섯 된장국과 장어 초밥을 맛볼 수 있다. 베이커리 메뉴는 서양에서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 빵에 생강을 넣어 먹어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것에 유래해 생강으로 만든 생강빵을 새롭게 추가했다. ◈제주신화월드=제주신화월드 한식당...
임영웅 커피에 이찬원 흑마늘…40대 지갑 여는 '트롯 소비' 2020-07-04 14:09:00
광고계를 휩쓸고 있는 트로트 스타들로 인해 소비의 모습이 바뀌고 있다. 편의점 커피를 찾은 중년층이 많아졌고, 장수 제품에 손을 뻗는 10대들이 생겨났다. 4일 편의점 GS25에 따르면 매일유업의 냉장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를 찾는 40대가 늘었다. 바리스타룰스 6종의 지난달 판매량에서 40대의 구매 비중은 27%로...
‘편스토랑’ 이영자 업!덕밥(오리덮밥) 역대급 출시메뉴 탄생 2020-06-13 07:54:00
전혜빈은 '흑마늘떡볶이'를 선보였다. 이런 가운데 이영자가 선보인 최종메뉴는 '업!덕밥(오리덮밥)'이다. 상황버섯물로 지은 밥 위에 건강에 좋고 구하기 쉬운 훈제 오리, 사포닌이 풍부한 더덕을 함께 넣은 덮밥 메뉴. 한 번 먹으면 누가나 기운이 업(UP)된다는 의미에서 '업!덕밥(오리덮밥)이라 이름 지었다. 이영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