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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나성형외과, 청담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프리미엄 의료 서비스 본격화 2025-05-30 13:53:24
패턴, 취향까지 반영한 1:1 맞춤 진료를 통해 자연스럽고 세련된 결과를 제공한다. 수술 센터와 회복 센터, 전문 애프터케어팀 등으로 구성된 전문화된 의료 인프라를 기반으로 각 분야의 전문 의료진이 협진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맞춤형 진료를 구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자에게 신뢰도 높은 의료 경험을 제공한다....
닥터펩티, 첫 수분크림 ‘하이드라 펩타이드 모이스처 크림’ 출시 2025-05-27 15:28:03
수분크림”이라며, “보습은 물론 장벽과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닥터펩티다운 해석을 담았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펩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신제품 1개 구매 시, 베스트셀러 ‘리프팅 프로 에센스’ 본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이 4천원대"…다이소 대신 편의점 간다 2025-05-25 15:53:09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2종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모두 3천∼4천원대 가격이다. 오는 28일에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그룹 계열사인 '에이치케이.인노.엔'(HK.inno.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기초화장품 4종을 단독 판매한다. 피디알엔(PDRN)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다이소 경쟁자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 강화 2025-05-25 08:56:33
21일에는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2종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가격대는 모두 3000원에서 4000원대다. 오는 28일에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그룹 계열사인 '에이치케이.인노.엔'(HK inno 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피디알엔(PDRN) 필오프마스크팩,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기초화장품 강화하는 세븐일레븐…"생활 뷰티 플랫폼으로" 2025-05-25 08:26:20
선보인 데 이어 21일에는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2종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모두 3천∼4천원대 가격이다. 오는 28일에는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161890]그룹 계열사인 '에이치케이[044780].인노.엔'(HK.inno.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기초화장품 4종을 단독 판매한다....
클래시스·제이시스메디칼…카드 결제액 2~3배 껑충 2025-05-18 17:22:52
몰 결제금액도 70억원으로 1년 사이 81% 급증했다. 고주파 리프팅 기기를 제조하는 제이시스메디칼은 55억원으로 194%, 필러와 보톡스 등을 판매하는 제테마는 50% 늘어난 19억원을 기록했다. 고주파 피부미용 기기를 생산하는 상장사 원텍의 관련 제품 결제금액도 지난달 29억원으로 전년 대비 26% 증가했다. 한경에이셀은...
앰플몬스터, 비건 앰풀로 해외 공략 2025-05-14 17:19:08
회사는 지난해 1월 설립한 신생 화장품 제조 기업이다. ‘시더우드 리프팅 비건 앰플’ ‘패출리 토닝 비건 앰플’ 등 고기능성 비건 기초화장품을 주로 만든다. 올 들어 비건 화장품을 내세워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지원하는 ‘라이브커머스 제작·운영지원’ 사업에 참여했다. 이 사업은 앰플몬스터...
라방 1시간 만에 비건앰플이 1000만원어치 팔렸다고? 2025-05-14 15:27:43
1년여 밖에 되지 않아 홍보에 어려움을 겪던 중 소상공인의 라이브커머스 진출을 도와주는 정부 사업에 지원한 것이 계기였다. 이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지원하는 '라이브커머스 제작·운영지원' 사업이었다. 지난해 라이브커머스 제작·운영 지원 사업에 참여한 신생 화장품 회사...
"얼리어답터 의사·환자가 만난 리프팅 산업…수출 효자로" 2025-05-12 08:22:38
리프팅 관련 기업들의 주가는 1년 동안 고공행진했다. 클래시스 주가는 47% 뛰었고 기업가치는 3년 만에 6.5배 늘었다. 휴젤은 81%, 파마리서치는 무려 178% 급등했다. 각각 리프팅 레이저, 보톡스, 스킨부스터를 대표하는 대장주다. 증권가에서는 리프팅 시술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미용 시장이 새로운 수출 효자로...
“써마지 할까 울쎄라 할까” 돈으로 사는 젊음, 리프팅 시장 고속성장[왜 땡기는가①] 2025-05-12 08:17:39
1분기 이익률도 49%에 달했다. 이 회사의 대표 제품은 시술 장비인 ‘슈링크’다. 비슷한 장비를 만드는 비올(62%), 원텍(30.2%) 등도 불황이란 말이 어울리지 않는 높은 이익률을 기록했다. 이들은 모두 리프팅 레이저 장비 제조업체다.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리프팅’ 시장의 선두주자들인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