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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D 24%↑…"버블 폭발 전, 폭발적 상승"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2025-10-07 08:00:42
소비자물가지수(CPI)는 0.26% 상승(8월 0.35%)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고용 및 물가 상승률이 완만하게 반등했음을 시사합니다. 펀드스트랫의 톰 리 설립자는 셧다운이 지속하면 Fed는 비둘기파적 기조로 돌아설 수 있으며, 이는 증시에 긍정적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는 새로운 고용 데이터가 없다면 "Fed는 부진했던 8월...
매일 1억 가까이 버는데…"불장에 왜 이 주식만 떨어지나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0-07 07:00:08
있고,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위주 사업에서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하고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ODM을 중심 사업으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또 “용기 사업의 확장과 글로벌 진출 등 리사이클 사업을 확대해 순환 경제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더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 독립리서치를 운영...
"10일 개장만 본다"…'40만닉스·9만전자' 바통 터치 2025-10-06 11:44:56
수 있는 핵심 잣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올해 연준이 추가로 두 차례 금리를 인하할 것인지 여부를 두고 연준 위원들 사이에 의견이 팽팽한 가운데 지난달 회의에서 어떤 논의가 이뤄졌는지 보여준다는 점에서 특히 주목된다. 7일에는 미국 8월 무역수지, 10일에는 10월 미시간대 소비자 심리지수 예비치가 발표된다.
추석 차례상 비용 작년보다 소폭 감소…"전통시장서는 10만원대" 2025-10-06 07:08:09
전통시장에서 조사한 4인 가족 기준 차례상 비용은 29만9000원으로 지난해보다 1.2% 감소해 4년 만에 20만원대로 돌아왔다. 대형마트 추석 차례상 장보기 비용은 39만1350원으로 작년보다 0.7% 낮아졌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물가감시센터는 이번 추석 차례상 비용이 전통시장은 22만470원, 대형마트 30만1414원으로 작년...
"추석 차례상 비용 20만∼30만원대…작년보다 소폭 감소" 2025-10-06 06:01:01
4년 만에 20만원대로 돌아왔다. 대형마트 추석 차례상 장보기 비용은 39만1천350원으로 작년보다 0.7% 낮아졌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물가감시센터는 이번 추석 차례상 비용이 전통시장은 22만470원, 대형마트 30만1천414원으로 지난해보다 소폭 내린 것으로 추산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마켓인사이트] 길고 긴 추석 연휴…체크해야 할 증시 일정은 2025-10-05 07:00:05
엇갈리고 있어 의사록을 통해 전체적인 분위기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번 주(10월 6∼10일) 국내외 주요 경제 지표 발표와 일정은 다음과 같다. ▲ 7일 미국 8월 무역 수지 ▲ 9일 미국 FOMC 의사록 공개 ▲ 10일 미국 10월 미시간 소비자심리지수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추석 제수비용 32만2천752원…3주 전보다 2.3% 줄어" 2025-10-01 14:57:27
제수비용 32만2천752원…3주 전보다 2.3% 줄어"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조사…"작년보다 대형마트만 상승"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물가감시센터는 추석 제사용품 구매에 드는 비용이 4인 기준 평균 32만2천752원으로 추석 3주 전 조사 때보다 2.3% 줄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추석 3주...
넷플릭스 '브랜드 톱10' 첫 진입, 삼성·카톡 1·2위…유튜브 3위 탈환 2025-09-30 16:56:46
신세계백화점(88→92위) 등 백화점 브랜드는 약세를 보였다. BSTI는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이다.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다. 박종서 기자 cosmos@hankyung.com...
[고침] 경제('불장' 코스피에 증권사 브랜드가치 급등…미…) 2025-09-30 08:10:47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 제도다. BSTI는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로, 만점은 1천점이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불장' 코스피에 증권사 브랜드가치 급등…미래에셋 16위로 껑충 2025-09-30 06:01:05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 제도다. BSTI는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로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로, 만점은 1천점이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