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ravel] 잘 익은 우리 집 술로 목 좀 축이고 가세요! 2013-09-08 16:29:28
맥주 브랜디 등 세계 술 역사와 문화를 만나고, 충주행복숲체험원에서 삼림욕하며 목공예 체험을 할 수 있다. 여행의 대미는 ‘왕의 온천’이라 불리는 수안보온천에서 장식한다. (043)842-5005 ○찹쌀과 단호박으로 빚은 홍천 동몽주 강원 홍천군 내촌면에는 ‘동몽’과 ‘만강에 비친 달’을 빚는 ‘전통주조 예술’의...
뇌종양 12살 풋볼 광팬, 풋볼로 암을 이겨 '승리 만끽' 2013-07-11 15:29:22
심지어 라이벌팀인 미시간울버린 감독 브랜디 호크도 기뻐했다고. 호크는 "그랜트의 승리는 힘을 준다"며 "이것이 '미시간을 이겨라'라고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경우라고 우리 모두 동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랜트의 부친 트로이 리드는 "우리는 짧은 시간에 미시간을 이겼다"며 "하지만 라이벌들이 그렇듯 다시 올...
<허를 찌르는 광고…'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눈길> 2013-06-21 09:42:02
브랜디드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는 이를 발전시킨 것이다. 최근에는 한 단계 더 진화한 '콜라보레이션 필름(Collaboration Film)'이 등장했다. 이 역시 영화를 활용하지만 제품이나 브랜드를 드러내지 않고 오히려 숨기는 고차원적인 전략을 쓴다. 국내 최고 감독들과 손잡고...
[맞짱 토론] 알코올 도수 30도 이상 술에 건강증진부담금 부과 논란 2013-04-05 17:25:04
마신 알코올 양과 관련이 많다. 증류식 소주, 위스키, 브랜디, 일반 증류주, 리큐르 등 도수가 높은 술들의 경우 1인당 연간 알코올 소비량이 0.5ℓ 정도이며, 전체 알코올 소비량의 5% 정도에 그치고 있다. 그것도 계속해서 줄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전통주는 관계법을 통해 산업 진흥을 도모하고 있지만 수요가 제자...
대상, 식초·조미료 가격 평균 8.4% 올린다 2013-02-18 17:38:37
유통업체에 백세주와 브랜디 출고가를 다음달 1일부터 제품별로 6~8% 올리겠다고 최근 통보하고 최종 인상폭을 조율하고 있다. 인상안에 따르면 백세주는 300㎖짜리가 2476원, 375㎖짜리는 2475원으로 조정돼 각각 7.1%와 6.3% 인상된다.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살찌는 음식 vs 마르는 음식, 치즈는 마르는데 우유는 살찐다고? 2013-01-29 11:44:06
마르는 음식으로 소개된 것에는 치즈, 레드와인, 흑맥주, 일본주, 브랜디, 소주, 위스키, 소바, 밥, 호밀빵, 작은콩, 검은콩, 낫토, 검은깨, 흑설탕, 화과자, 우엉, 당근, 연근, 파, 참마 등 뿌리채소, 해조류, 홍차, 우롱차, 소금, 간장, 고추, 사과, 앵두, 포도, 자두 등 북국과일, 붉은 고기나 생선, 어패류 조림, 야채...
<세법 시행령 어떻게 바뀌나>-3(끝) 2013-01-17 15:16:22
= 위스키ㆍ브랜디의 시설기준으로는 원액숙성용 나무통 용량을 85㎘ 이상에서 25㎘ 이상으로, 저장 및 제성조 용량을 50㎘ 이상에서 25㎘ 이상으로, 담금(발효)조 용량을 7㎘ 이상 → 5㎘ 이상으로 완화한다. 소주(증류식), 일반증류주, 리큐르 등의 시설기준으로는 담금(발효)조 용량을 6㎘ 이상에서 5㎘ 이상으로...